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송민호 동생 여동생 학력 키 가족 작곡 노래 사치 쇼디치 빈티지 숍 그림 나혼자산다 나혼산

by 충격대예언 2022. 11. 18.
1. 기안84 & 송민호 쇼디치 빈티지 숍 쇼핑(feat. 낭만 브런치)
2. 송민호 & 기안84 런던 투어(feat. 뱅크시 흔적을 찾아, 런던 공원 사생대회)
3. 송민호 프로필
4. 송민호 과거 에피소드
5.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6. 기안84 전시회 재산 수입 나이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그림 가격 팝아트 
7. 코드쿤스트 집 학력 키 노래 나이 프로필 저작권료 수입 나혼자산다 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기안84 & 송민호 쇼디치 빈티지 숍 쇼핑(feat. 낭만 브런치)


웹툰 작가 기안84와 가수 송민호가 영국 런던에서 스트릿 패션 피플 2인조로 변신했습니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471회에서는 사치갤러리에 초청돼 영국으로 날아간 기안84, 송민호가 런던의 핫 플레이스 쇼디치 빈티지 숍 쇼핑에 나서는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안84와 송민호는 영국 런던의 '사치갤러리'에 나란히 초대받으며 K-미술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미술로 통하는 두 사람은 스케줄이 없는 날 벽화가 가득한 예술의 거리 쇼디치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치갤러리에서 작가로 만난 기안84와 송민호는 다음날 런던의 핫플레이스 쇼디치에서 낭만 브런치를 만끽했습니다.
브런치 카페에 먼저 도착한 기안84는 송민호의 등장을 반기며 민호 앓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현무 형에게 코쿤이 있다면,
나에겐 민호가 있다.


기안84와 송민호는 '런던의 동묘(?)'인 쇼디치 거리를 걸으며 패션 광고 영상 촬영에 나섰습니다.
K-카메라 무빙을 보여주며 서로를 촬영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빈티지 숍으로 향해 다양한 액세서리부터 의상 쇼핑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기안84는 송민호가 골라준 분홍색깔이 포인트인 코트를 입어 보곤 민호의 패션 감각에 신뢰를 보냈습니다.


기안84의 패션 자신감은 송민호의 칭찬으로 더욱 활활 타올랐습니다.

기안 형은 옷 태가 좋다!


기안84는 "너랑 있으니 패피가 된 느낌"이라고 화답했습니다.
두 사람은 스트릿 패션 피플 2인조를 결성해 오가는 칭찬 속 터져버린 패션 스웨그로 런던 한복판을 런웨이로 만들었습니다.

급기야 기안84는 전현무를 도발하게 하는 말을 했습니다.

현무 형에게
이런 얘기를 해주고 싶다.
나와 민호 정도 스웨그를 자랑해줘야
패션 피플이다.


과연 전 회장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송민호 역시 전현무와 그의 패션 스승 코쿤을 언급하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난 훨씬 더 잘 꾸며줄 수 있다!

 

 

송민호 & 기안84 런던 투어(feat. 뱅크시 흔적을 찾아, 런던 공원 사생대회)


기안84와 송민호가 런던 공원 한복판에서 사생대회를 열어 예술혼을 불태우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기안84와 송민호의 아트한 런던 투어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기안84와 송민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얼굴 없는 그라피티 아티스트인 뱅크시의 흔적을 찾아 나섰습니다다.
워낙 유명한 아티스트의 작품이어서 쉽게 찾을 거로 기대했지만, 런던 피플들도 모르는 뱅크시의 벽화를 찾기 위해 골목을 '뺑뺑이(?)' 도는 두 사람의 모습은 웃음을 안겼습니다.
서툰 영어 실력이지만 뱅크시의 흔적을 찾겠다는 기안84와 송민호의 집념이 과연 통했을지....


또한 기안84와 송민호는 167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래된 화방을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은 진귀한 미술 도구와 재료에 감탄을 연발하며 폭풍 쇼핑 모드를 켰습니다.


기안84와 송민호는 화방에서 그림 도구와 재료를 구입한 기념으로 런던 공원에서 사생대회를 가졌습니다.
두 사람은 잔디 위에 나란히 앉아 예술혼을 불태우며 각자 캔버스에 '영국 여행'의 느낌을 담았습니다.

 

 

송민호 프로필

출생: 1993년 3월 30일
나이: 30세
출생지(고향): 경기도 성남시
본관: 은진 송씨
키: 181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MBTI: ENFP
가족: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1969년생), 여동생 송단아(1994년생), 사촌 동생 샵건
반려동물: 반려묘(고양이) 죠니, 반려조(새) 치피
학력: 한솔초등학교, 용인백현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학사
종교: 기독교
소속사: YG ENTERTAINMENT(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WINNER
포지션: 메인래퍼, 서브보컬
수상: SHOW ME THE MONEY 4 준우승
인스타그램: @realllllmino

 

송민호 과거 에피소드


대한민국의 가수 겸 래퍼이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보이그룹 WINNER의 멤버입니다.
데뷔 때부터 인정받긴 했지만, 현 시점에서 아이돌 래퍼 중 최상위 실력을 가진 몇 안 되는 래퍼로 평가를 받습니다.
쇼미더머니 4 이후부터 꾸준한 노력으로 래핑 또한 국힙 래퍼들 사이에서 상위권의 반열에 올랐고 현재는 flow도 다양하여 듣는 재미가 있는 국힙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래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의 송민호의 랩은 안정적인 발음을 구사해 듣기에 편하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 점은 라이브로 들을 때 부각되는데, 기본적으로 성량을 높여 부를 수밖에 없게 되는 공연장에선 저음 위주의 래퍼들이 상당히 불리해지기 때문입니다.
일단 가사를 널리 들리게 해야 하기에 평소보다 높은 음량의 랩을 하게 되는데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본래의 저음이 무너져 한계가 드러나게 됩니다. 송민호는 이러한 저음 위주의 랩을 하면서도 성량이 좋아 경연장에서도 쩌렁쩌렁하게 울리는 라이브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 중 하나로 꼽히는 코드 쿤스트의 3집 앨범에 'StrOngerrr'라는 노래의 작사작곡에 참여했습니다. 곡은 AOMG의 로꼬와 함께 했습니다.
훅과 본인 벌스를 송민호가 작사작곡했습니다.
힙합 커뮤니티에서는 나쁘지 않았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피지컬이 굉장히 좋습니다. 
예능 등에서 자주 언급되듯이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하여 일명 송다이어터 전체적으로 군살이 거의 없습니다. 
체형 자체도 마른 편인데다가 소두까지 더해져 전체적인 비율이 정말 좋습니다.
머리 스타일을 굉장히 다양하게 시도하는 편입니다.
실제 라디오에서 평생 타투 안 하기 vs 평생 염색 안 하기에서 자신은 둘 다 할 거라고 말하며 염색에 대한 강한 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까지 수 많은 스타일과 수 많은 색을 도전한 후 머리결이 상했는지 머리를 민 상태입니다.

WINNER 내의 애교왕이다. 어디서든 시키면 애교를 부립니다.

그림 그리기가 취미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림을 꽤 잘 그립니다.
주간아이돌에서 도니코니의 캐리커쳐를 그렸는데 그림 주인공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위너의 2번째 앨범인 EXIT : E의 앨범자켓 삽화를 그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신서유기3 8회에서 안재현의 새하얀 유니폼에 신서유기 멤버들과 나영석 PD의 그림을 그렸는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줬습니다.

종종 새벽 3-4시사이에 작업실에서 V-Live를 진행하는데, 심심할 때면 스케치북을 꺼내 여러가지를 그리는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실력도 굉장히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민호의 책상 위는 거의 문방구를 방불케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JTBC 예능 '인간지능'에서 김정기 작가와 공동으로 자신의 인생을 담은 라이브 드로잉을 4시간 가량 진행했는데, 김정기 작가의 도움을 받긴 했지만 작품으로서 손색이 없는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송민호 집에 강승윤 방문 2. 강승윤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중고차 매장 3. 송민호 프로필 4. 송민호 과거 에피소드 5.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6. 송민호 차 자동차 7. 송민

choonggyuk.tistory.com

기안84 전시회 재산 수입 나이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그림 가격 팝아트 

 

 

기안84 전시회 재산 수입 나이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그림 가격 팝아트 나혼자산다 나혼산

기안84 전시회 재산 수입 나이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그림 가격 팝아트 나혼자산다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기안84 런던 바버샵 & 피쉬앤칩스 먹기 2. 기안84 런던 사치갤러리에 전시 & 송민호

choonggyuk.tistory.com

코드쿤스트 집 학력 키 노래 나이 프로필 저작권료 수입 나혼자산다 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코드쿤스트 집 학력 키 노래 나이 프로필 저작권료 수입 나혼자산다 나혼산

코드쿤스트 집 학력 키 노래 나이 프로필 저작권료 수입 나혼자산다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운동을 시작하고 몸무게 70kg을 달성한 코드 쿤스트 2. 마트에서 장을 보고 요리에 도전하는 코쿤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