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이야기

증산도 STB상생방송을 보고 삶의 궁긍증이 풀렸습니다

by 충격대예언 2018. 10. 17.

증산도 STB상생방송을 보고 삶의 궁긍증이 풀렸습니다


증산도 인천구월도장 이OO 도생님 입도수기

직장 동료인 이OO 도생으로부터 세상 이치와 진리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통해 참진리를 알지 못하고 세월이 흐르고 있었음을 새삼스럽게 깨달았습니다. 


또한 STB 증산도<상생방송>을 소개해 주어 방송을 보면서 『도전』말씀과 태상종도사님의 대도말씀을 듣고 크게 감명을 받았습니다. 


어려서 아버지로부터 늘 부모님께 효도하고 조상님을 잘 모셔야 한다는 말씀을 듣고 자라서인지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받들면서 아버지 생각이 났습니다. 


특히 태상종도사님의 음성이 친정아버지의 낯익은 충청도 사투리 목소리여서 친근감이 들었기에 더욱더 제 마음이 움직여 이선자 도생을 따라 인천구월도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구미원평도장 한OO 도생님 입도수기

5~6년 전부터 아침 예불 방송<불교방송>을 다 보고 TV 채널을 돌려보면 STB<상생방송>이 나왔습니다. 


가만히 들어 보니 ‘천지 부모님과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에게 효도하고 제사를 잘 모시고 지내면 복을 받을 것이요...’하는 좋은 말씀과 글귀가 마음에 너무 와닿았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명심보감」을 배울 때 부모님 은혜는 한량없다고 글을 읽었는데 같은 말씀이라서 그 후로도 계속해서 <상생방송>을 자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렇게 방송만 볼 것이 아니고 직접 그곳에 가서 보고 듣고 배우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증산도 구미원평도장의 문을 두드리고 진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구미원평도장 수호사님께 배워 보니 너무나 큰 진리에 마음이 감격스럽고 벅차고 한편으로는 덜리고 무섭기도 햇습니다. 



증산도 부산덕천도장 유OO 도생님 입도수기 

집에서 쉬면서 TV를 보다가 우연히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듣는 도중 “사람이 살아가는 목적은 사람농사를 짓기 위해서~”라는 말씀을 듣고 그동안 내가 힘들게 살아온 삶의 궁금증이 한 순간에 풀리게 되었습니다. 


그날 당장 상생방송 콜 센터에 전화를 걸어 『증산도 도전』과 『다이제스트 개벽』 도서 신청을 하였고, 책을 다 읽고 난 후에는 도장에 전화하여 다음 날 도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