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 주문수행 이야기

STB상생방송,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은혜로 화재를 피해!

by 충격대예언 2020. 4. 18.

STB상생방송,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은혜로 화재를 피해!

증산도 STB상생방송에서 우리 삶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신앙으로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그중에 평생 잊지 못할 아니 죽어서도 잊지 못할 체험을 전할까 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정성수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하루 제 꿈에 증산도 태상종도사님께서 성음으로 “집 기운이 다되었다.” 라고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너무도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멀쩡한 집을 왜 기운이 다 되었다 라고 하실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몇 달이 지났습니다. 또 태상종도사님께서 평소에 입으시던 양복을 입으시고 저희 집을 찾아 오셨습니다. 대문을 여시고 집을 살피시며 마당 끝까지 들어가셔서 돌아 서시더니 뒤따라 들어온 저에게 “집 기운이 다되었으니 집을 옮겨라” 라는 말씀을 남기시고 가셨습니다. 

두 번이나 꿈에 나타나시어 그런 말씀을 내려주시니 저도 이사를 하고 싶었지만 그 당시 남편의 사업실패로 이사란 엄두도 낼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1~2년 아무 일 없는 듯이 6~7년이 지났을 때 태상종도사님께서 다시 꿈에 나타나셔서 다급하게 꾸짖듯이 “집기운이 다 되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너무 다급하게 말씀해 주시는데 더 이상 미루면 안 되겠단 생각에 이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집 기운이 다된 것을 어떻게 보여주실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사를 하고 며칠이 지난 아침에 이사하기 전 옆집에 살던 아주머니께 전화가 왔습니다.

“아줌마! 아줌마 살던 집이 어제 불난 거 아세요? 어제 불이 나서 홀랑 다 타버렸어요. 동네 사람들이 아줌마보고 인사성 좋고 착하더니 하늘이 도왔나 보다라고 해요.”


그 말을 듣는 순간 등에 서늘한 바람이 일면서 온몸에 소름이 쫙 끼쳤습니다. 갑자기 몸이 굳어버린 느낌이어서 엉금엉금 기어 청수모시는 신단 앞으로 가 꺼꾸러지듯이 엎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를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했겠습니까. 우리 애들이 집에 있었을 때 불이 났더라면! 우리들이 자고 있을 때 변을 당했다면 어찌됐을까! 생각만 해도 끔찍했습니다.

하도 궁금해서 큰아들을 데리고 불난 현장으로 가보았는데 더욱 기가 막혔습니다. LPG가스통이 4개나 있고 현대인들의 집들이 그렇듯이 담하나 사이로 집들이 나눠졌는데 가스통하나 터지지 않았더라고요. 

그 어느 쪽으로도 불똥하나 튀지 않고 제가 살던 집만 형체도 없이 전소 되어 있었습니다. 만에 하나 가스통이라도 폭발했더라면 엄청난 인명피해가 발생했을 겁니다. 지금 생각해도 끔찍합니다.

그저 감사한 마음에 눈물이 났습니다. 이보다 더 큰 은혜가 어디 있으며 이 모든 것이 태상종도사님의 은혜라 생각합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 많고 많은 신도 중에 이제 신앙의 걸음마를 떼고 있는 저를 어떻게 아시고, 저희 집은 또 어떻게 아셨으며, 10년 넘게 그 집에 살고 있는 저도 모르는 일을 어떻게 아셨는지 놀랍고 고마울 따름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증산도 진리 상담 및 인류의 미래 예언 전문가!


당신을 진정한 인생 성공의 길로 안내해 드립니다^^ 인류의 미래와 증산도 진리가 궁금하신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관련 책자를 보내드리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상담전화: 010-2896-2232 (24시간 가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