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임즈도 명상을 한다-동서 수행문화의 결론 태을주

by 충격대예언 2017. 4. 22.

테임즈도 명상을 한다-동서 수행문화의 결론 태을주

 

 

▣ 테임즈도 명상 한다
테임즈는 "내가 (한국에 가지 않고) 미국에 계속 있었다면, 나는 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 자신에게 엄청난 #스트레스 를 주고,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하는 선수였을 것이다. 머릿속이 복잡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곳(한국)에서 나는 많은 것을 읽고, #마음의평화 를 공부했다. 명상하면서 정신적인 훈련을 했다"며 "나는 과정에 집중하고, 결과를 걱정하지 않게 됐다"고 밝혔다.
http://v.sports.media.daum.net/v/20170419120151518?f=m

 

 

 


▣ 명상의 대중화 시대 열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2003년 8월‘명상의 과학’이란 커버스토리 기사를 통해“두뇌의 능력을 증진시키고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명상을 미국에서만 1000만명 이상이 수련하고 있다”며 건강을 위해 명상을 적극 추천한 바 있다. 

또 명상에 관한 연구결과들이 축적되면서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대체의학연구원(NCCAM)은 각종 만성통증, 에이즈, 심장병, 불임증 등 만성질환과 우울증이나 과잉행동장애(ADHD) 같은 정신과 질환의 치료에 명상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 동서 수행문화의 결론 태을주(太乙呪)
태을주는 역사의 뿌리요, 진리의 근원이요, 동서양 #수행 의 결론이면서 근원입니다
그리고 태을주라는 것는 전 인류의 뿌리인 태을천太乙天의 상원군上元君님을 바탕으로 한 주문이 되나서 태을주를 읽으면 안 되는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태을주를 여의주 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