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by 충격대예언 2022. 4. 7.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
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글 포스팅 순서]

1. 드디어 베일 벗은 '나는 솔로SOLO' 출연진
2. 촬영지/ 촬영 장소
3.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소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4.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소개( 정숙, 옥순, 순자, 영자, 영숙)

 

 

드디어 베일 벗은 '나는 솔로SOLO' 출연진


드디어 '나는 솔로SOLO' 7기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NQQ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두루 갖춘 40대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을 선보였습니다. 
상당한 비주얼과 스펙에도 모태솔로라돈 사실을 고백하는 솔로녀 '옥순'과 첫인상 선택을 거부하는 솔로남 '광수'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들이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촬영지/ 촬영 장소

'솔로나라 7번지'는 물안개가 자욱하게 낀 낭만적인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충북 제천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촬영지는 충북 제천 블루밍데이즈 팬션이라고 합니다.)

 

 남자 출연진 나이 직업 소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경수)


그럼 나는 솔로 7기의 출연진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등장하신 솔로남은 갈끔한 가르마가 돋보이는 묵직한 비주얼의 '영수'입니다. 
외모에서 푸익는 이미지와 다르게 크로스핏을 취미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수는 다음과 같은 사랑의 상처를 고백했습니다.

결혼날짜를 잡아 놓고도 실패가 두 번이나 있었다.
시간이 지나고 보니 제 팔자라고 생각했다.

 

영수 프로필

나이: 45세
취미: 크로스핏
크로스핏 운동을 즐겨하는데 같이 운동하는
동생들의 권유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직업: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MC들은 직업을 사업가가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지적인 느낌이 풍겨서 직업이 더 궁금해집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영호'는 주차 후 평상복에서 깔끔한 정장으로 갈아입고 등장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는 재미있고 독특한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방송 2주 전에 필러를 맞았다.
코로나19 이후로 소개팅할 때도 마스크를 안 벗었다.

 

영호 프로필

나이: 40대(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코로나 이전에 사업체를 운영했는데 코로나로 접었다는 내용이 스치듯이 지나갑니다.
처음 등장할때 MC들이 은행원처럼 보인다고했지만 코로나에 걸리지 않게 철저히 방역을 한다는 것을 봤을때 개인 사업가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조만간에 직업이 공개 될 듯합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귀여운 이미지와 푸근한 이미지를 가진 '영식' 이 등장했습니다.
절박한 심정을 인터뷰에 잘 드러나 있습니다.

나는 SOLO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느낌이다.
결혼을 포기하고 있었는데, 
내 인생에 마지막 기회 같다.

 

영식 프로필

나이: 40대(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아직 공개되지 않음(조만간에 직업이 공개 될 듯)
웃는 모습이 사람을 편안하게 합니다.
치킨먹다가 합격전화 받아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 버렸다고 하시네요.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영철'은 강원도 횡성에서 학창 시절의 대부분을 보냈기에 '찐 시골 소년'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육상부로 전국체전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또한 태권도 사범 자격증이 있어서 조립식 기와 50장을 격파할 수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영철 프로필

나이: 40대(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아직 공개되지 않음(조만간에 직업이 공개 될 듯)
태권도 사범 자격증도 있고, 달리기 선수를 했다는 것으로 봤을 때
운동관련 사업을 하고 있지 않을까 추측 됩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이지적인 학구파 분위기를 풍기며 나타난 '광수'는 옷을 신경쓰지 않아 보였습니다.
옷으로 굳이 자신을 표현하지 않는 가진자의 여유랄까~
그리고 다음과 같이 고백을 합니다.

결혼 기회가 몇 번 있었는데 제가 절실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는 세계은행에서 근무한 화려한 경력을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광수 프로필

나이: 40대 (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세계은행 근무 했음.
현재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미국에서 공부하고 글로벌한 회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아마다 해외파 지성미를 갖춘 광수는 글로벌한 직업을 갖고 있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여러나라를 돌아다니느라 결혼할 타이밈을 놓치기도 했고,
결혼할 기회가 올 때마다 결혼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등장한 '상철'은  단단한 '철의 카르스마'를 풍겼습니다.
그런데 보인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소심한 연애관을 밝혔습니다.

여자분한테 평생 좋아한다는 말은 한 적이 없다.

상철은 공대 출신이지만 군 제대후 사법고시를 공부해서 사법고시 1차를 패스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공부하느라 여자친구를 챙겨주지 못하는 사이에 가까운 후배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유증으로 난독증에 걸려서 결국 고시 2차를 포기한 사연과 트라우마를 고백했습니다.

 

상철 프로필

나이: 40대 (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아직 공개되지 않음(조만간에 직업이 공개 될 듯)
MC들이 사업을 하는 사람의 이미지가 느껴진다고 합니다.
좀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외모는 엄청 쌔보이는데 마음은 여린듯한 느낌이 듭니다.


남자 중 마지막으로 '경수'가 댄디한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습니다.
'나는 솔로SOLO'프로를 몰랐는데 어머니가 애청자라서 보다가 자기를 앉혀서 같이 보자고 하시고,
결국 프로그램에 나가보라고 권유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직진남'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7년 사귀었던 여자친구에게 
처음에 고백을 몇십번 했다.

제 여자 친구로 생각이 들고 사귀게 되면
물질적이든 마음으로든 
부족하지 않게 정성을 다합니다.

 

경수 프로필

나이: 40대 (아직 정확한 나이가 나오지 않음)
직업: 아직 공개되지 않음(조만간에 직업이 공개 될 듯)

여자친구로 생각이 되면 정성을 다한다는 멘트가 좋네요.


남자들의 정확한 직업은 다음주에 공개 된다고 하니, 다음주가 기다려지네요!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소개( 정숙, 옥순, 순자, 영자, 영숙)


클릭하시면 나는 솔로 7기 여자 직업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여자 출연진 정숙 성우 김나율, 옥순, 영숙, 순자, 영자 프로필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여자 출연진 정숙 성우 김나율, 옥순, 영숙, 순자, 영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MC들을 놀라게한 비주얼, 스펙을 가진 '나는 솔로SOLO' 여자 출연진 등장 2. 여자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