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이주승 나이 배우 구성환 영화 사는곳 본가 집 위치 키 학력 프로필 나혼자산다 나혼산

by 충격대예언 2022. 7. 22.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이주승 절친 구성환 일상 공개
2. 이주승 본가 방문
3. 이주승 프로필
4. 이주승 과거 에피소드
5. 이주승 여자친구(여친)
6. 이주승 집 위치 빌라 주택, 본가 위치
7. 구성환 프로필

8. 나혼자 산다 차서원 학력 키 나이 집 위치 대학 학교 본명 프로필 낭또포차 사차원
9. 꼬꼬무 시즌3 서래마을 영아 살해 유기 살해사건 살인범 미토콘드리아 강남 냉동고
10. 박은빈 프로필 드라마 우영우 나이 학력 키 소속사 인성
11.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배우 이주승 절친 구성환 일상 공개

이주승 본가 집에서 어머니(엄마), 구성환과 식사


오늘 7월 22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8.1%) 455회에서는 한 달간의 해외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배우 이주승과 그의 절친 구성환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주승과 구성환은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촬영 후 한 달 만에 동반 귀국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주승은 구성환과 같은 작품에 캐스팅 된 배경에 무지개 회원들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감독님이 '나 혼자 산다'를 보고
캐스팅하셨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형제만큼 가까운 사이로 남다른 케미와 웃음을 선사한 두 사람의 매력이 영화계에까지 소문이 퍼졌던 것입니다.
예상 밖에 구성환과의 연기 호흡이 처음이라는 그는 웃음을 유발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도,
아예 망할 수도 있겠다.


오랜만에 한국 공기를 마신 두 사람은 "실감이 안 나네"라며 공항에서 이주승 자동차에 타서 가장 먼저 가족들에게 안부전화를 걸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전화를 건 이주승, 아버지에게 전화를 건 구성환은 할 말만 딱 하는 세상 쿨한 안부인사로 반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주승 본가 방문

이주승 본가 집 엄마

또한 이주승과 구성환은 이날 시차 적응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해외 촬영 한 달 동안 심심할 것 같아 같은 방을 쓴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공격(?)에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합니다.


구성환은 이주승을 향해서

너 때문에 잠 못 잤다!


구성환의 말에 이주승은 반박을 했습니다.

멀티버스 평행우주를 경험했다!
형 코가 유체 이탈하는 줄 알았다!


의문의 '코 아카펠라' 증거 영상까지 공개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구성환은 자신의 동반자 '꽃분이'가 보고 싶어 울기까지 했다며 '꽃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꽃분이'와의 재회를 앞두고 긴장과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너무 보고 싶네 진짜..


이들이 상봉하는 순간, 현장은 갑자기 눈물바다(?)가 됐다고 합니다.

 

 

이주승 프로필

본명: 이주승
출생: 1989년 7월 20일
나이: 34세
출생지(고향): 서울 특별시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
가족: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형
직업: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 연극 배우
반려견: 코코
학력: 서일대학교 연극과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MBTI: INFJ, INFP
인스타그램: @kakatora

 

이주승 과거 에피소드

2008년 독립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습니다.
다수의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주로 참여했습니다.
필모그래피로 등록되지 않은 독립영화도 많습니다.

태권도 겨루기 선수였습니다.
9살때부터 9년동안 태권도를 했다고 합니다.
태권도 관장이 꿈이였을 정도로 열심히 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때리고 맞는 게 싫어서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태권도 관장도 생각하고 있다고, 심심할때 혼자 발차기를 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메이킹필름에 발차기하는 모습이 종종 잡히곤 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부모님께 용돈을 받지 않고 생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통장이 텅장이 되어갈 때쯤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받았고, 그 상금 300만원으로 3달동안 잘 썼다고 합니다.

영화 '셔틀콕'은 제대하자마자 찍기 시작한 작품입니다.
그래도 영화에 나올건데 머리가 좀 길어야겠다는 생각에 부대의 행보관에게 말했지만 돌아온 대답은 진지공사를 하면 허락해 주겠다고 해서 작품을 위해서 말년병장이 매일 진지공사를 나갔다고 합니다.
게다가 로드무비인 특성상 운전하는 씬이 많은지라 휴가 나와서 직접 면허 2종을 땄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본인은 길치고 여행에 대한 두려움도 많아 여행을 잘 다니지 않는 성격이라 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연극 시나리오를 써서 연극대회를 나가며, 연극부에서 카메라를 직접 들고다니며 영화를 찍었다고 합니다. 더 어렸을 때는 하루에 여덟시간씩 연기 학원도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때의 출연 등의 경험으로 감독이나 시나리오 작가를 부업으로 삼고싶다고 생각은 했었지만 배우만 하는 것으로도 힘듦을 깨닫고 배우에 집중하겠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래도 가끔 시나리오를 적곤하는데 90%정도 적고 찢어버린다고 합니다.

분위기와 목소리가 사춘기를 갓 넘긴 10대 특유의 느낌이 있고 체격이 작으며 앳된 외모에 피부가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위태로운 10대 청소년 역할에 아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습니다.

예전부터 매년 팬들과 생일파티를 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팬이 많아지기는 했지만 골수 팬인 경우 배우 본인과 만난 예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꽤나 최근까지 트위터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해 왔으나 인스타가 뜨면서 트위터는 잠시 쉬고 있습니다.

이주승 여자친구(여친)

이주승의 전 여자친구는 손은서 입니다.
두 사람은 4살 연상연하 커플로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2017년 방송된 OCN 드라마 '보이스'에도 함께 출연했으며 2018년 4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손은서와 이주승이 열애를 인정한 지 2년 만에 성격차이로 결별했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관계가 소흘해져 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주승 집 위치 빌라 주택, 본가 위치

서울 강동구 암사1동에 위치한 빌라라고 합니다.
본가 집 위치는 어디인지 공개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환 프로필

출생: 1980년 6월 30일
나이: 44세
키: 182cm, 몸무게: 100kg
혈액형: O형
직업: 영화 배우, 탤런트, 연극 배우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04년 영화 '하류인생'
인스타그램: @KUSUNGHWAN

대한민국의 영화 배우입니다.
순박한 인상과 듬직한 피지컬을 가진 배우로, 순수한 청년이나 우락부락하지만 순진한 조폭 또는 일진 학생 역할의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습니다.
2022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토막살인범 황대선으로 분하여 짧은 프로파일링 장면이지만 시선부터 안면근육 활용까지 강렬한 인상을 주며 좋은 연기를 보였습니다.

스무살때 극단에 들어가 무대 장치부터 만들었다고 합니다.
극단 생활을 하다가 임권택 감독의 영화 하류인생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5.18 광주 민주화운동 관련 영화에만 무려 3편을 출연했습니다.

 

 

나혼자 산다 차서원 학력 키 나이 집 위치 대학 학교 본명 프로필 낭또포차 사차원
 

나혼자 산다 차서원 학력 키 나이 집 위치 대학 학교 본명 프로필 나혼산

나혼자 산다 차서원 학력 키 나이 집 위치 대학 학교 본명 프로필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낭또포차 사차원 오픈위해 출동한 박나래 2. 사차원 파티원 샤이니 키, 허니제이 합류 3. 차

choonggyuk.tistory.com

꼬꼬무 시즌3 서래마을 영아 살해 유기 살해사건 살인범 미토콘드리아 강남 냉동고
 

꼬꼬무 시즌3 서래마을 영아 살해 유기 살해사건 살인범 미토콘드리아 강남 냉동고 37회 재방송

꼬꼬무 시즌3 서래마을 영아 살해 유기 살해사건 살인범 미토콘드리아 강남 냉동고 37회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살인범의 미토콘드리아, 2006년 냉동고 아기 살인 사건 2. 냉장고 속 아

choonggyuk.tistory.com

박은빈 프로필 드라마 우영우 나이 학력 키 소속사 인성

 

 

박은빈 프로필 드라마 우영우 나이 학력 키 소속사 인성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박은빈 완벽한 인성 큰 화제 2. 막내 스태프 포함해 드라마 전 스태프의 이름을 모두 암기 3. 주연 배우가 아프면 스태프의 일이 가중된다며 작품 촬영 기간중엔 아무도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돌싱글즈 3 조예영 전다빈 한정민 유현철 이소라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4회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시청률 2. 밤 산책 데이트 커플1, 최동환 이소라 3. 밤 산책 데이트 커플2, 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