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 주문수행 이야기

놀라운 개벽실제상황과 태을주 주문수행에 공감(증산도 부산동래도장)

by 충격대예언 2021. 3. 11.

놀라운 개벽실제상황과 태을주 주문수행에 공감(증산도 부산동래도장)

 


강OO(여, 24) / 증산도 부산동래도장 / 150년 음력 6월 입도

놀랍고도 충격적인 진리 얘기를 듣고
저는 1년 전 제과제빵 학원에 다닐 때 강OO 포감님을 우연히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어 왔습니다. 언니와 카페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우리나라가 9천 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다는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환단고기 책에 대해서도 흥미롭고 궁금하였으며 잃어버린 역사에 대해 들었을 때 분노도 크게 느끼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언니를 만날 때마다 항상 하나씩 배우곤 하였습니다. 언니는 우리나라의 잃어버린 문화와 역사에 대해 말해 주었으며, 우주 1년 이야기와 상제님이 이 땅에 강세하셨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해 주어 너무 놀라웠습니다.

어느 날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영혼을 주제로 하는 전시회가 있었는데, “<영혼의 떨림: 시오타치하루 작품>”을 보며 언니 생각이 났고, 같이 가자고 말을 해서 함께 작품을 관람했습니다. 실로 영혼을 표현하는 작품이었습니다. 언니가 본인의 실제 체험과 함께 신의 세계와 수행에 대해서 진지하면서도 흥미롭게 얘기해 주었습니다. 전시회를 보면서 새롭게 눈이 뜨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인간에게는 육체와 영혼이 있으며 죽은 다음에는 천상에 올라가서 신이 되어 산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또 사람이 수행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었습니다. 처음 듣는 이야기지만 왠지 믿음이 갔으며 무언가 이치가 있어 이 세상이 흘러가고 있다는 게 분명하게 느껴졌습니다.

그 후 『생존의 비밀』 책을 읽으면서 모바일 앱을 통해 STB 상생방송을 보았습니다. 틈틈이 언니가 얘기해 준 것이 책을 읽고 방송을 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분노심을 느끼게 한 역사 왜곡
어느 날 아침부터 무언가에 끌리듯이 약속 장소에 일찍 나가게 되었고 먼저 도착한 저는 언니가 있는 증산도 도장으로 이끌리듯 들어갔습니다. 증산도 부산동래도장이었고 안에는 사진이 걸려 있었습니다.

국조삼신님을 보는데 저도 모르게 울컥했습니다. 옛날부터 우리의 조상님들께서 청수를 모시고 수행을 해 왔다는 얘기를 해 주었는데 그 사실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언니는 우리나라의 올바른 역사와 문화를 시민들에게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고 했으며, 9천 년이 넘는 대한의 뿌리 역사에 대해서 깊이 있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이전에 환국과 배달 조선이라는 나라가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고 충격적이었습니다. 일본과 중국에 의해 우리의 뿌리 역사를 완전히 잃어버렸으며 역사를 왜곡당한 현실에 분노심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역사를 바르게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리에 공감한 그대로 전하고 돕고 싶어
태을주를 읽으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고 모든 병이 나을 수 있다고 하여 도장에 간 날 태을주 수행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를 한참 읽고 있었는데 저의 마음이 편안해지며 손에서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조상님들께서 저를 지켜 주는 것 같고 무언가 편안하면서도 저를 감싸 주는 영적인 기운을 느꼈습니다.

언니 집에서 가정 치성을 드린다며 초대를 받아 함께 참석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태을주를 따라 읽으면서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고, 돌아가신 할머니가 제 옆에 함께 있는 느낌이 들어 마음이 온화해지고 짠한 적이 있었습니다.

7월 19일에는 <개벽문화 콘서트>에 초대를 받아서 동래도장에 참석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심각하게 일어나고 있으며, 유례가 없는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있는 근본 원인이 바로 지금의 때가 우주 자연의 큰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대변혁의 시간이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놀랍고도 공감이 갔습니다. 앞으로 진리 공부와 수행 공부를 하면서 우리 문화와 역사 정신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태을주로 병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증산도 공부를 하면서 제가 좀 더 육체적 정신적으로 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으며, 우리 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고 인간의 꿈과 목적을 이루는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연히 운명처럼 이끌려 어느덧 제가 증산도에 입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제님 진리 세계로 저를 인도해 주신 포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입도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따뜻하게 대해 주신 도장의 수호사님과 간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부족한 게 많지만 조금씩 공부해 가면서 증산도에 도움이 되는 도생이 되겠습니다. 보은! ◎

>>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