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by 충격대예언 2022. 11. 23.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식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1기 영철 직업 나이
5. 나는 솔로 11기 광수 직업 나이
6. 나는 솔로 11기 상철 직업 나이
7. 나는 솔로 11기 최종 커플 스포(?) 최종 선택은?

8.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9.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10.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solo 11기 영수 직업 나이


ENA PLAY와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11기의 남성 회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들의 자기소개 시간에서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자기소개를 한 영수는 나이와 성격을 공개했습니다. 
영수는 "86년생 37살이다. 제 성격은 차분하고 감정 기복이 별로 없다. 화가 없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을 잘 한다"라고 어필했습니다.

이어 "하는 일이 의사다. 외과 전문의로 지금 대학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현재 의사 7년 차고, 수술도 하고 진료도 보고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하고 있다"라며 직업을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11기 영수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7살
2. 직업: 대학병원 외과의사
3. 인스타: @yongyong257

 

나는 솔로 solo 11기 영호 직업 나이


두 번째로 자기소개를 한 영호는 바둑 5단 출신 치과의사라는 반전 직업을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영호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공부를 원래 잘하지는 않았다. 학사 편입을 했다. 머리가 아니라 엉덩이로 공부했다"라며 인내를 보였습니다.
겉모습은 영수랑 비슷해 보였는데, 성격은 정반대로 아주 외향적인 극E라고 합니다.

[11기 영호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4살
2. 직업: 치과의사(페이닥터)
3. 인스타그램: @yonani7

 

 

나는 솔로 solo 11기 영식 직업 나이


이어 영식은 "사는 곳은 강남이다. 하는 일은 해외 세일즈이며 사실 월급은 거들 뿐이다. 주 수입은 주식이다. 주식으로 내는 수익은 연봉 이상이다"라며 "집은 강남, 서초, 잠실 중 한 곳의 신축 아파트로 생각 중이다"라고 재산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강남 서초 송파 권 안의 아파트로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본인이 가진 부에 대해서 자랑을 늘어 놓은 이유가 앞에 소개한 영수와 영호가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것에 대해서 자극을 받아서라고 합니다.

[11기 영식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8세
2. 직업: 외국계 자동차 필름 기업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3. 인스타: @stuart_seungkyu

 

나는 솔로 solo 11기 영철 직업 나이


한편 여자들에게서 3표를 받은 영철은 "부산에서 왔다. 은행에서 8년째 근무 중인데 장거리 연애가 되면 서울로 발령지 변경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말 잘하고, 목소리 좋고, 외모 또한 훈남 이미지여서 초반부터 많은 여성 출연자에게서 관심을 끌었습니다.

자기 소개할 때 재미있는 장기 자랑을 해서 남성 및 여성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굉장히 외향적인 성격으로 텐션이 업 되는 경우가 많아 이런 부분도 좋아해주실 여성 분을 찾기 위해서 일부러 자기 소개 후 장기자랑을 과하게 했다고 합니다.

[11기 영철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5세
2. 직업: 8년차 은행원(BNK 부산은행?)
3. 인스타: @bs_ssunii

 

 

나는 솔로 11기 광수 직업 나이


취업교육 및 채용관련 사업체를 운영한다는 광수는 "공기업, 대기업 다니다가 적성이 안 맞아서 28살 때 300만 원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지금 서초에서 사는데 호텔에서 1년 째 지내고 있다"라며 "와이프 직장에 따라 집을 살 계획이다"라고 남다른 플렉스를 드러냈습니다.

다른 솔로남, 솔로녀들 처럼 엘리트코스를 밟으신 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공기업, 외국계기업 등 모두 입사를 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책을 냈는데 5년째 베스트 셀러라고 합니다.

초반 방송에서 본인의 직업을 밝히지 않았지만,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서 방송이 나가자 마자 정체가 탄로난 출연자라고 합니다. 호텔에 산다고 했지만, 누리꾼들의 말에 의하면 우리가 생각하는 호텔이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11기 광수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9세
2. 직업: 취업 교육사업, 베스트셀러 책 작가
3. 유튜브 채널: 취업의 신

 

나는 솔로 11기 상철 직업 나이


마지막으로 자기 소개를 한 상철은 "제가 여기서 가장 막내인 것 같다"라며 "90년 생이고 고등학교 때까지 농구선수였다. 술 담배는 하지 않고 어릴 때 미국에서 초,중,고, 대학까지 모두 미국에서 나왔다. 현재 하는 일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터다"라고 밝혔다. 이에 남자 출연자들은 폭발적인 리액션을 보였습니다.

이어 그는 "뉴욕 양키즈에도 있었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에서 유일하게 한국 직원으로 있다. 다른 가족은 미국 영주권이지만 저만 한국 국적이다. 미국이나 한국이라면 장거리 연애도 얼마든지 가능하고, 저는 한국에서 있어야 한다. 다만 미래의 와이프가 교육을 위해 미국 거주를 희망하면 그것도 가능하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매 야구 경기마다 참석을 하기도하는 등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준비는 모두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이미 영숙과 잘 되어가고 있습니다.
조용한 스타일의 여자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누리꾼들에 의하면 11기 상철의  영어 면접 노하우를 알려주는 유튜브에 묘한 댓글이 달렸다고 합니다.
정리해보면 5월달에 청첩장을 돌리고 6월에 파혼을 했다는 소문입니다.
이 댓글이 사실이라면, 5월에 청첩장을 돌리고 6월에 파혼한 뒤, 바로 7월의 나는 솔로 11기 촬영에 참가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또한 나는 솔로 9기 옥순과 친분이 있다는 이야기도 들립니다.

[11기 상철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3세
2. 직업: 메이저리그 스카우터(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3. 인스타: @kylelee2020

 

나는 솔로 11기 최종 커플 스포(?)


11기 순자가 최근 부산 시그니엘 호텔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무슨 이유에서 갑자기 부산을 가게 된 것일까요?
네티즌들은 부산에 거주한 영철을 만나기 위해 간 것으로 보인다는 의혹을 나타냈습니다.

순자는 5성급 호텔인 시그니엘 호텔 수영장에서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하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에 업로드시켰습니다.
또한 객실에서  와인을 마신 사진도 올렸다고 합니다.
해당 호텔이 1박에 상당히 비싸다는 걸 감안했을 때, 순자의 재력이 정말 보통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순자의 아버지가 대형교회 목사라고 하는 스포(?)가 있는데 재력이 상당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녀가 착용한 제품들로 보아 금수저가 분명해 보입니다. 
인스타에 게시한 사진에서 보면 고가 제품의 샤넬 가방을 메고 있는 모습이 있습니다.
물론 그 나이에 명품 가방 하나 정도는 있을 수 있겠지만, 순자의 직업이나 나이를 고려해보았을 때 순수하게 자신의 월급만 모아서 구매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11기 순자의 언니의 경우에는 고려대에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네요. 

또한 순자의 인스타에 어느 네티즌은 "부산을 자주 오시네용? 영철님과 되신거 같은데" 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순자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송 즐겁게 봐주세요!" 라며 즉답을 피했습니다.

그러나 부정하지도 않는 애매모호한 태도를 통해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된 게 아니냐는 합리적인 의심이 듭니다.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인스타 현숙 순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스포 재방송 1. 나는 솔로 11기 영숙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정숙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자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1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촬영장소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현숙 영철 영호의 삼각 로맨스 2. 나는 솔로 10기 정숙과 영수의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