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현숙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스포 인스타 재방송

by 충격대예언 2022. 11. 16.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인스타 현숙 순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스포 재방송

1. 나는 솔로 11기 영숙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정숙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자 직업 나이
4. 나는 솔로 11기 옥순 직업 나이
5. 나는 솔로 11기 현숙 직업 나이
6. 나는 솔로 11기 순자 직업 나이

7.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8.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9.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10. 나는 솔로solo 11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 11기 영숙 직업 나이


나는 솔로solo 11기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미모로 '솔로나라 11번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아직 여자 출연진에 대한 직업이 전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71회에 있는 여자 출연자의 자기 소개 시간에 나이, 직업등의 프로필이 소개될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인터넷상에 떠돌고 있는 여성 출연자의 스포일러(?) 직업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영숙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능력녀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돈 벌고 나서부터는 주식이나 집을 사놓고 있다!

[11기 영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직업: 감정평가사
2. 인스타: 비공개

 

나는 솔로 11기 정숙 직업 나이


정숙은 첫 등장에서 남동생, 올케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등장하자마자 영철과 육촌남매지간 이라고 하는 웃기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특허 상표 디자인과 같은 산업 재산권을 보호하는 변리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야근, 주말 특근등의 일로 바빠서 연애는 제대로 못했다고 합니다.
30대의 마지막 도전이라고 합니다.

[11기 정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9세
2. 직업: 변리사
3. 영철과 6촌 관계로 추정
4. 인스타: @jihye_wisdom8

 

 

나는 솔로 11기 영자 직업 나이


밀라 요보비치를 연상케 하는 섹시 비주얼로 등장한 영자는 숏컷이고 키도 커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소개팅을 150번이나 하셨다고 합니다.


이제는 소개팅이라는 형식에 지쳐서, 자연스러운 만남 '자만추'를 위해서 나는 솔로 11기에 여성 출연진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1기 영자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0대 중반
2. 직업: NH농협생명
3. 인스타그램: @aaaa111ys

 

나는 솔로 11기 옥순 직업 나이
모태솔로와 다를 바 없다.
전 남자친구가 3명인데 총 13일을 사귀었다.

 

옥순은  파격 연애사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중앙여고에서 문과 1등을 해서 서울대학교에 들어갔다고 하는 그녀의 놀라운 능력을 공개했습니다.
고등학교때 하루에 계획한 목표치 만큼 공부하기 위해서 친구들과 이야기도 안했다고 하는 무서운 집념의 여성 출연자입니다. 하루 순수 공부시간만 11시간 이라니....


성격은 굉장히 시원시원한 스타일로 보여집니다.

연애를 시작하면서 간섭이라고 생각해서 거부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대학교때 별명은 비광이라고 합니다.
누리꾼들 사이에 판사 출신 출연자라는 말도 있었으나, 인터넷 유튜버로 미디어서점 '책 읽어주는 여자'에서 수학강사로 방송을 했다고 합니다.

[11기 옥순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출신대학교: 서울대
2. 직업: 수학 선생님(강사?)
3. 인스타: @mercury_se

 

 

나는 솔로 11기 현숙 직업 나이


현숙은 90년대 멜로 영화 여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눈부신 미모로 '솔로나라 11번지'를 초토화시켰습니다. 
고민시 닮은 비주얼로 너무 비주얼이 좋습니다.


이상형은 다정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4남매의 장녀로 연애할 때도 상대방을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었는데, 이제는 챙김을 받고 싶다고 합니다.

[11기 현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0대 초반
2. 직업: 휠라 코리아에 재직 중
3. 4남매 중 장녀, 보살핌 받고 싶어함
4. 인스타: @goodfirlvv

 

나는 솔로 solo 11기 순자 직업 나이 프로필


굉징히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인 순자님은 우아한 매력의 외모와는 달리 밝고 긍정적인 성격에 톡톡튀는 매력이 있는 여성 출연자입니다.
활발, 솔직, 끼가 있다고 스스로 밝혔습니다.

웃기고 털털한 성격이라서 자신의 이런 모습까지 좋아해줄 남자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예체능을 전공했기에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11기 순자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20대 중반
2. 본명: 최수영
3. 직업: 음대 출신 성악
4.  고향: 전라도 출신
5. 학력: 카톨릭대 성악과
6. 인스타: @sssaenggg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촬영장소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현숙 영철 영호의 삼각 로맨스 2. 나는 솔로 10기 정숙과 영수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solo 11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