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by 충격대예언 2022. 5. 16.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글 포스팅 순서]

1. 미우새 출연진 박군 한영 결혼식 참석
2. 남편 박군 부인 한영 결혼식 장면들
3.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3백만원 이상민
4. 이상민 프로필
5. 이상민 과거 에피소드
6. 박군 프로필
7. 한영 프로필
8. 박군 한영 결혼 사주 궁합 나이 키 차이 결혼 장소 날짜 시간, 한영 재혼 이혼 루머(박군 한영 프로필)
9.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 사진, 최시원 차 아우디 전기차 e트론 gt 가격,김종민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프로필 학력
10. 미운 우리 새끼 미자 김태현 결혼, 미우새 아빠 장광 엄마, 지상렬(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재방송
11.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2
12. 미운 우리 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미우새 출연진 박군 한영 결혼식 참석


5월 15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시청률:13%)에서 한영과 박군의 결혼식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 가운데, 이상민이 박군을 향한 각별한 애틋한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가수 박군과 한영은 열애를 인정한 이후에 약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8살 연상연하 커플인데다 8cm의 키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김종민, 임원희, 오민석, 최시원, 김종국이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방송분은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린 장면을 방연 한 것입니다.
수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8살의 박군과 한영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 했습니다.

 

남편 박군 부인 한영 결혼식 장면들


이상민은 이날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습니다.
임원희는 

난 이혼한 이후 사회본적 없다.


서장훈도 이말에 공감하며 말했습니다.

나도 부탁들으면 절대 안 한다.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되고, 새신랑 박군이 씩씩하게 입장했습니다.
박군은 입장하면서 

평생 신부를 위해서 살겠습니다.


외치며 한영이 있는 쪽으로 향했습니다.

박군과 한영은 각각 서로에 대해 직접 소개했습니다.
박군은 한영에게 사랑을 전달했습니다.

(한영은)누구보다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사람.
사랑스럽고 현명하고 내조 잘하는 나만 바라봐주는

세상에 하나 뿐인 내 사랑 지영이,
행복하게 잘 살자.
내가 정말 잘할게!


이상민은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박군을 향해서 몰래 준비해 온 유쾌하면서도 뭉클한 편지를 낭독해서 현장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이 자리에 서니 지난 너와의 만남들이 하나씩 스쳐간다.
네가 결혼해서 잘 살거라 확신한다.

강인한 생존력으로 결혼생활의 어려움을
잘 이겨낼거다.
어머니가 곁에서 함께 했다면 기뻐했을텐데
분명 하늘에서 흐믓해하시며 
너를 지켜보고 계실 것이다.
온전한 너의 편, 너의 가족이 생긴 걸 축하한다.

살다보면 위기가 와도 절대 형들처럼
유턴하면 안된다. 잘 살아라.


이날 부부가 된 박군(남편)과 한영(부인)의 포토타임에서, 갑자기 분위기가 김준호가 신부의 부케를 받는 것으로 됐습니다. 김준호는 쑥스러워 하면서 김준호 애인 '김지민'을 대신해서 받는 것으로 여기고 받았습니다.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3백만원 이상민


그렇게 결혼식이 끝나고 피로연장으로 미우새 출연진들이 모였습니다.

이때, 탁재훈이 이상민의 축의금을 언급하며, 다들 듣는데서 축의금을 계좌로 보냈다라고 해서 핀잔을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축의금 얼마나 냇길래 그렇게 떠들고 다니냐며 다들 축의금 액수를 물어봤습니다.

내 기준에서 많이 했다.
3백만 원 했다.
고민을 많이 했는데 
준우 신부에게
'준우(박군)한테 이런 형이 있구나' 하는
그런 존재가 되고 싶었다.


이에 탁재훈은 놀람과 민망함으로 말했습니다.

너가 지금 어떤 상황인지 몰라?
그 돈을 받는 사람은 마임이 편안하겠냐?
난 20만원 했는데...

사람 하나 또 멀어진다. 
의논을 하고 내던가.

 

최시원도 이상민에게 질문했습니다.

동생으로 질문인데 
저희가 결혼해도 그렇게 해주겠냐?

 

이상민은 대답했습니다.

나는 준우가 좀 특별하다.
다른 동생들하고는 입장이 다르다.
준우는 준비할 게 많지 않냐?
집도 정리가 안됐다.


이 말에 다른 미우새 출연자들은 단체로 반발하며 말했습니다.

그럼 우린 안 특별하냐?
(김종국, 최시원) 내가 형 지켜볼 것이다.

상민이 형 때문에 꼭 결혼할 것이다.

 

이에 이상민은 다음과 같이 해명했습니다.

너흰 잘 살잖아.
넉넉하게 사니까...

박군한테 '뭐 갖고 싶니'하고 물어보니
세탁기 갖고 싶어하더라.
세탁기 한 대 가격이
(그만큼 300만원 정도) 그랬다.
박군은 돈이 더 필요하다.
더 해주고 싶어도 최대한의 금액이었다.

 

여전히 이상민은 갚을 빚이 많이 남아있지만, 박군의 미우새 처음부터 모든 장면을 함께한 이상민은 진심으로 박군에게 형같은 마음으로 그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다른 출연진 멤버들에게 핀잔을 들었지만, 자신의 상황보다 동생을 챙기는 모습에서 뭉클한 모습을 안겼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출생: 1973년 6월 24일
나이: 50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서구
본관: 전주 이씨
직업: 래퍼, 프로듀서, 방송인
키: 178cm, 몸무게: 83kg
혈액형: O형
가족: 어머니 임여순(1941년생), 누나 1명
학력: 서울 양천초등학교 졸업, 숭문중학교 졸업,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병역: 병역면제(수액탈출증)
전 부인(아내): 이혜영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룰라
포지션: 리더, 메인래퍼
데뷔: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
MBTI: ENFJ
이상민 차(자동차): 현대 싼타페
인스타그램: @sangmind32

 

이상민 과거 에피소드

혼성그룹 룰라의 멤버이며, 리더, 메인래퍼를 맡았습니다.
1990년대 말부터는 제작자로 변신해 Sangmind(상마인드)를 설립하고 샤크라, S#ARP, 컨츄리꼬꼬 등을 성공시키며 2000년대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러나 엑스라지와 QOQ가 흥행에 실패하고 김지현의 2집, 백지영의 4집이 별 성공을 못 거두며 위기를 겪다가 사업가로 변신했지만 2005년 11월 부도로 69억 8천만 원의 빚을 지게 되고 그 후 6~7년간 도박 사이트 운영, 불법대출 알선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했지만 2012년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 현재는 여러 TV 프로그램의 MC이자 예능인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탁재훈 역시 죽마고우로 불릴 만큼 같이 청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안부도 묻지 않을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어찌 보면 탁재훈에겐 컨츄리꼬꼬와 《음악의 신 2》라는 큰 선물을 안겨준 장본인이 이상민이기도 합니다.

이상민을 빚더미에 앉힌 사람 중 하나가 속칭 '김 사장'이라 불리는 사람인데, 이상민이 믿고 같이 투자를 했더니 이상민의 투자금을 먹튀했습니다. 이 때문에 지금도 이상민의 어머니가 그 '김 사장'이라는 사람과 독대(獨對)를 하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김 사장'이라는 사람이 이상민의 빚 69억 8천만 원 중 혼자 20억 원을 해먹고 도망쳤다고 합니다.
또한 미우새에서 밝혀진 것인데 상민이 이사님이라고 부르는 한 채권자가 말하길 과거 상민의 회사 임원 중 한 사람이 상민의 이름을 걸고 그 이사님에게 투자를 받아냈다고 합니다. 그 이사님이 전 재산을 털어 2억 3천만을 투자해 줬는데 그 사람이 받은 돈을 들고 해외로 날아간 것입니다.

전 재산을 사기당한 그 이사님이 지푸라기라도 잡을 심정으로 상민을 찾아가자 상민이 책임져주겠다며 그 2억 3천만도 자신의 채무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때 당시 그 이사님의 얼굴을 보니 이대로 보냈다간 극단적인 선택을 할 상태임을 눈치채고 책임 져주겠다고 한 것이다. 이런 식으로 이상민은 동업자들이 투자금을 들고 튀는 바람에 빚더미에 앉은 것이지 이상민이 도박이나 사채 등 요상한 짓을 해서 빚더미에 앉은 것이 아닙니다.
또한 채권자들이 이상민이 그런 빚을 지게 된 이유를 알고 있으며 이 때문에 이상민에게 굉장히 잘 대우해주는 것입니다. 이상민의 빚은 이상민의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억울한 일이지만 그럼에도 그냥 계속 갚아나가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24일 섹션TV 연예통신에서 2018년 연예계 총결산에서 빚투 운동 관련 내용에서 이상민의 빚에 대한 얘기가 나왔는데, 이상민이 사업하면서 발생한 빚은 거의 다 갚아가고 있으나, 2012년경에 밝혀진 가족들에게 채무 빚이 48억이 있었던 게 밝혀져 그거까지 자신의 채무로 받아들여 갚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즉, 본인 빚 약 70억에 가족 빚 48억까지 하여, 도합 118억을 갚는 중인 것입니다.

돌싱포맨에서 밝힌대로 실제로 빚이 69억에 모친 병원비까지 들어간다면 단기간에 쉽게 갚기 어려우므로 신발 모으기나 파주 월세 정도는 사채 빌려준 채권자들의 양해를 받아 어느 정도 나름의 호사(?)를 누린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민 파주 집은 복층 구조로 1층에는 거실이 있고, 1.5층에는 주방, 2층에는 침실과 옷방이 있습니다.
지하에는 창고와 야외 테라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우새 이상민 집 위치는 경기도 파주 타운하우스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상민 집 가격은 보증금 5천만 원, 월세 200만 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는 성격차이와 이상민의 사업 실패로 인한 갈등으로 이혼했습니다.
.

박군 프로필

본명: 박준우
출생: 1986년 3월 9일
나이: 37살
출생: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키: 171 cm
학력: 언양고등학교
직업: 육군특수전 사령부 제13 특임여단 상사전역(특전사 입: 2005.06.23 ~ 특전사 제대: 2020.05.31)
현재 가수
배우자(아내, 부인): 한영 (2022. 04.26 결혼예정)
데뷔: 2019. 09.17
노래: 한잔해, 유턴하지마
소속사: 토탈셋
인스타그램: @parkkoon1547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 후에 어머니 손에서 컸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암판정 후, 중 2때부터 중국집 알바를 하며 주경야독으로 공부하였고, 직업군인으로 특전사에 입대를 했습니다. 박군의 군생활 중에 어머니는 결국 암으로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한영 프로필

본명: 한지영
출생: 1978년 12월 16일
나이: 45세
출생: 충청남도 당진시
학력: 건양대학교 일본어학교 중퇴,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학과 휴학중
직업: 가수, 배우
배우자(남편): 박군 (2022. 04.26 결혼예정)
가족: 부모님, 남동생
데뷔: 2005년
노래: 그룹 LPG 정규 앨범 'Long Pretty Girls'외 다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han_young123


한영은 올해 45세로 1978년생입니다. 결혼이 좀 늦다보니 이혼에 대한 루머가 있습니다.

그런데 한영은 이번이 첫 결혼이라고 합니다. 
이혼과 이번에 박군과 재혼한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박군 한영 결혼 사주 궁합 나이 키 차이 결혼 장소 날짜 시간, 한영 재혼 이혼 루머(박군 한영 프로필)
 

박군 한영 결혼 사주 궁합 나이 키 차이 결혼 장소 날짜 시간, 한영 재혼 이혼 루머(박군 한영 프

박군 한영 결혼 나이 키 차이 사주 궁합 결혼 장소 날짜 시간, 한영 재혼 이혼 루머(박군 한영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박군, 한영 커플 박군 어머니 묘소 찾아 2. 예비 남편 박군,

choonggyuk.tistory.com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 사진, 최시원 차 아우디 전기차 e트론 gt 가격,김종민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프로필 학력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 사진, 최시원 차 아우디 전기차 e트론 gt 가격,김종민 집 아파트 위치, 나이

미우새 김종민 집 아파트 위치, 김준호 김지민 사진, 최시원 차 아우디 전기차 e트론 gt 가격 나이 프로필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김종민 조카 돌보기 2. 김준호의 부자 수업 3. 미우

choonggyuk.tistory.com

미운 우리 새끼 미자 김태현 결혼, 미우새 아빠 장광 엄마, 지상렬(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재방송

 

 

미운 우리 새끼 미자 김태현 결혼, 미우새 아빠 장광 엄마, 지상렬(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재방

미운 우리 새끼 미자 김태현 결혼, 미우새 아빠 장광 엄마, 지상렬(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김태현과 미자 결혼식 준비하는 과정 2. 지상렬의

choonggyuk.tistory.com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2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장가현, 가수 조성민 사전 인터뷰 2. 다시 만난 전 부인(아내) 장가현, 전 남편 조성민 3. 조성민 장가현 이혼 사유, 결정적인 이혼 이유 계기 4. 전 남편 조성민의 전 부인

choonggyuk.tistory.com

 

미운 우리 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