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by 충격대예언 2022. 5. 16.

고딩엄빠 윤민채 싱글맘 나이 직업 인스타 아들 윤성현 집 남편

[글 포스팅 순서]

1. 새로운 고딩엄빠 윤민채 등장, 성현이네
2. 윤민채가 고딩엄빠가 된 사연
3. 고딩엄마 윤민채와 아들 윤성현의 일상
4. 분노를 유발케하는 한 부모, 미혼모에 대한 편견
5. 고딩엄빠 12회 예고
6. 윤민채 프로필(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등)


7. 고딩엄빠 박서현 이택개 가정폭력 논란 택개 서현이 인스타 결별/이별
8. 고딩엄빠 진솔 남편 곽수현 부부 직업 나이 인스타(직업 고스로리 모델, 특전사 출신)
9. 고딩엄빠 수지 인석, 출연자 정수지 남편 강인석 나이 18세 은아네 직업 인스타/재방송
10.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
11.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12. 고딩엄빠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새로운 고딩엄빠 윤민채 등장, 성현이네


5월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MBN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11회(시청률 1.634%)에서 새로운 '고딩엄마'인 윤민채(나이: 29세)가 현실 육아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싱글맘 윤민채가 처음으로 출연해 '고딩엄빠'가 된 사연과 일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윤민채는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혀서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 및 전문가들에게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청소년 부모, 싱글맘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으며, 
아들에게도 (출연) 허락을 맡았다.

 

윤민채가 고딩엄빠가 된 사연

윤민채가 19세에 고딩 엄마가 된 사연이 재연드라마로 보여주었습니다.
2011년 고등학교 1학년 이던 윤민채는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고등학교를 자퇴한 뒤, 1년 만에 검정고시에 합격해 18살이 되던 여름에 독립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치과에서 보조 알바를 했고, 주말에도 닥치는 대로 알바를 한 윤민채는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도 했다고 합니다.
그곳에서 손님으로 만난 21살이던 아이의 아빠인 남성과 자연럽게 가까워 져서 연애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사이가 깊어진 두 사람은 만난 지 6개월 만에 윤민채의 임신이란 갑작스러운 사건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임신을 했지만 아이의 아빠는 지금도 힘든 생활이 아이 출산 후에는 생활이 더 힘들어질 것이라며 낙태를 종용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윤민채에게 물건을 던지는 등 폭력까지 가했다고 합니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아빠의 전 여자친구가 찾아와서 자신도 임신했다고 하니 지우라고 애원하고 협박하고 결국 억지로 끌고 가서 지우게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임신 8개월 차에 아이의 아빠의 마음을 돌리려고 애를 썼지만 아이를 입양 보내자는 등 비인간적인 모습을 고수하자 결국 아이의 아빠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혼자 아이를 낳아서 키우기로 결심한 윤민채는 출산 당일에 삼겹살을 구워 먹은 뒤에 혼자 버스를 타고 병원에 가서 세 시간 만에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윤민채는 치열하게 살았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퇴원 후 셀프로 산후조리를 했고,
미혼모센터에 입주했다.

그곳에서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병원 코디네이터 등의 자격증을 땄다.

 

고딩엄마 윤민채와 아들 윤성현의 일상


윤민채와 열 살 아들 윤성현의 일상이 나왔습니다.
고딩엄빠 사상 가장 넓은 복층집에 아침에 눈을 뜬 아들 윤성현은 혼자 씻고 밥을 차려먹고, 침대에서 아직 자고 있는 엄마 윤민채에게 인사하고 씩씩하게 바로 등교 했습니다.
MC 박미선은 감탄했습니다.

세상에 저런 아들이 있어?


엄마 윤민채는 아들이 등교한 뒤 일어나 옷을 차려입고 2층 방 컴퓨터 앞에 앉아 곧바로 재택근무를 했습니다.
윤민채는 재택근무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재택근무 하는 고딩엄마 윤민채, 사진: 고딩엄빠, 윤민채 인스타그램

아들이 학교 끝나고 
집에 왔을 때

제가 집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원격근무를 하고 있다.

현재 윤민채 직업은 창업컨설팅 회사에서 고객을 관리하는 학습 관리 멘토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부모 가정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사업을 계획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직업으로는 프리랜서로 웹디자인 업무까지 하는 열혈 엄마, 열혈 쓰리잡러입니다.
윤민채가 이렇게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어떤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낼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더욱 열심히 일한다.

 

분노를 유발케하는 한 부모, 미혼모에 대한 편견


윤민채는 이날 방송에서 '한부모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미혼모 상담 신청에 심각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연속 미혼모는 회사에 '싱글맘'임을 밝힌 뒤에 직장 상사가 밤마다 '단 둘이 할 말이 있다'며 전화를 하는등 접근해 괴롭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윤민채 또한 과거 비슷한 경험으로 힘들었던 사연을 밝혔습니다.
윤민채는 싱글맘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꼬집은 뒤, 적절한 대응책을 조언해주었습니다.

아이를 혼자 키우는 사람들이 
'쉬울 것이다', '외로울 것이다'라고 생각해

접근하는 남자들이 았다.


제작진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19세에 엄마가 된 윤민채가 
10년 차 '싱글맘'으로 살아온 인생 애환과
세상의 잘못된 편견에 맞서 씩씩하게 아들을 키워온
윤민채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면 감사하겠다. 

 

고딩엄빠 12회 예고


또 엄마 윤민채는 아들 성현이의 담임 선생님으로부터 성현이가 수업 중 집으로 돌아갔다는 전화를 받았서 걱정을 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아들 성현이는 엄마의 질문에 대답을 하지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급기야 성현이는 창고로 들어가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성현이가 수업 중 집으로 돌아온 이유가 무엇인지는 다음주 고딩엄빠에서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윤민채 프로필

나이: 29세
직업: 창업컨설팅 회사에서 고객을 관리(학습 관리 멘토)
        한 부모 관련 창업 준비중, 프리랜서로 웹디자이너
인스타그램: @minchae4022
유튜브: 안흔한 미혼모, 윤프라(한부모성장 TV 윤민채)
블러그, 카페: 당당한 한부모성장연구소

 

고딩엄빠 박서현 이택개 가정폭력 논란 택개 서현이 인스타 결별/이별
 

고딩엄빠 박서현 이택개 가정폭력 논란 택개 서현이 인스타 결별/이별

고딩엄빠 박서현 이택개 가정폭력 논란 택개 서현이 인스타 결별/이별 [글 포스팅 순서] 1. 다시 만난 이택개, 박서현 2. 이택개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린 이유는? 3.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진 이택

choonggyuk.tistory.com

고딩엄빠 진솔 남편 곽수현 부부 직업 나이 인스타(직업 고스로리 모델, 특전사 출신)
 

고딩엄빠 진솔 남편 곽수현 부부 직업 나이 인스타 고스로리 모델, 특전사출신 딸 시하

고딩엄빠 진솔 남편 곽수현 부부 직업 나이 인스타 고스로리 모델, 특전사 출신 딸 시하 [글 포스팅 순서] 1. 새로운 고딩엄빠 등장, 시하네 진솔 ♡ 수현 2. 진솔 직업 '고스로리 컨셉 모델' 촬영

choonggyuk.tistory.com

고딩엄빠 수지 인석, 출연자 정수지 남편 강인석 나이 18세 은아네 직업 인스타/재방송
 

고딩엄빠 수지 인석, 출연자 정수지 남편 강인석 나이 18세 은아네 직업 인스타/재방송 다시보기

고딩엄빠 수지 인석, 출연자 정수지 남편 강인석 나이 18세 은아네 직업 인스타,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새로운 고딩엄빠 등장, 은하네 수지 ♡ 인석 2. 정수지가 방송에 출연

choonggyuk.tistory.com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글 포스팅 순서] 1. 미우새 출연진 박군 한영 결혼식 참석 2. 남편 박군 부인 한영 결혼식 장

choonggyuk.tistory.com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우이혼2 장가현 영화 남편 조성민 부인 출연 나이 배우 레이싱걸 이혼사유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장가현, 가수 조성민 사전 인터뷰 2. 다시 만난 전 부인(아내) 장가현, 전 남편 조성민 3. 조성민 장가현 이혼 사유, 결정적인 이혼 이유 계기 4. 전 남편 조성민의 전 부인

choonggyuk.tistory.com

 

고딩엄빠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