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6. 5.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옥천 별장에서 다함께 모인 최민환 율희 부모님
2. 최민환과 율희의 혼전임신에 관한 풀린 섭섭함
3. 최민환 프로필
4. 최민환 과거 에피소드
5. 율희 프로필
6. 율희 과거 에피소드
7.최민환 율희 집 위치, 차(자동차)

8.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9.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살림남 2
10.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11.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12. 꼬꼬무 시즌3, 남북 탁구 단일팀 1991년 현정화 리분희 유순복 나이 프로필 근황

13.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옥천 별장에서 다함께 모인 최민환 율희 부모님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20분(방송시간)에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시청률: 6%)은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들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라붐의 전 멤버인 율희 아버지와 첫 만남 당시 속내를 털어놓은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최민환과 율희는 아이들을 데리고 옥천에 위치한 아버지의 별장을 찾아갔습니다.
최민환은 옥천 별장에 가는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최근에 은퇴를 하시게 됐다.
시골에서 생활하는게 많아지셨는데
장인어른도 최근 쉬고 싶다고 말씀을 하시더라.
이참에 온 가족이 함께하면 좋겠다 싶어서 초대하게 됐다.


최민환 아버지와 최민환 어머니는 별장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최민환과 율희를 반갑게 맞이하였습니다.
이어 율희 아버지와 율희 어머니가 등장했습니다.
율희 아버지와 최민환 아버지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흘렀고, 율희 아버지는 다음과 같이 고백했습니다.

사돈하고 저하고 친한 거 같은데 나이 차이도 있고
애들 앞에서는 티도 안 내야 하고 좀 어렵더라.

 

최민환과 율희의 혼전임신에 관한 풀린 섭섭함

가족들 전체가 닭 백숙을 맛있게 먹고, 특히 최민환과 최민환 아버지, 율희 아버지는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술자리에서는 그룹 '라붐'의 전 멤버인 율희 아버지가 상견례 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다라며 과거를 떠올리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율희 아버지는 "상견례 한 지가 엊그제 같다"라며 과거를 떠올렸고, 최민환은 "재율이가 5살이다. 동생들이 3살이다"라며 거들었다. 또 율희 아버지는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처음에 왔을 때는 눈앞이 깜깜했는데...


당시에 최민환은 아버지에게 혼전 임신을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장인 어른을 처음 뵈러 갈때 무서웠다고 덧 붙였습니다.
이에 율희 아버지는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내가 더 무서웠다.

최민환 아버지는 당시 최민환이 처가집으로 갈때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인사하러 간다고 할 때 장인어른이 때리면 맞겠다는 각오로 갔다. 
근데 안 때렸다더라


율희 아버지는 당황했던 당시의 상황과 서운함했던 감정들을 설명했습니다.

갑자기 갔는데 집이 이상하더라. 짐작은 했다. 무슨 일이 있다.
(최민환이) 무릎을 꿇는데 화가 나기보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지?' 싶었다.
'어떻게 할 건데?'라고 하니까 책임을 지겠다고 하더라.

다 간 다음에 장모하고 한 달 동안 말을 안 했다. 
그전에 알고 있었다더라.


이에 최민환은 당시 직접 찾아간 이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히며 진심을 전했습니다.

통통이(율희)가 먼저 말씀드리겠다고 했다.
그게 아닌 것 같았다.
제가 뵙고 말씀드려야 될 것 같았다.
사소한 거지만 아버님한테 보여드릴 게 없으니까
책임지겠다는 말씀을 직접 드리고 싶었다.


최민환의 진심이 담긴말에 율희 아버지는 서운한 감정이 조금은 풀린듯 했습니다.

율희 아버지가 최민환에게 육아하는 것이 안 힘드냐는 질문에

행복합니다.
(혼자 육아하면) 통통이가 배로 힘드니까
최대한 제가 돕고 있습니다.

율희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율희 아버지는 자신이 육아할 때의 감정을 이야기하며 육아에 적극적인 최민환을 칭찬해하며 대견해했습니다.

'이러고 살아야 되나'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도망가고 싶고 피하고 싶고 했다.

지금 보면 고맙다.
재미있게 사는 거 보면!


최민환 아버지는 율희 아버지에게 앞으로 편하게 지내고 싶다고 제안을 했습니다.

내가 나이가 더 많으니까 형님이라고 해라.
'형님 저 왔어요'라고 하면 편하지 않냐.
앞으로 동생이다.


율희 아버지는 흔쾌히 "좋다"라며 승락을 했습니다.

 

최민환 프로필

출생: 1992년 11월 11일
나이: 31세
출생지(고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키: 171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
가족: 아버지 최병찬(1966년생), 어머니 안양기(1966년생), 여동생 최다영(1994년 8월 2일생)
배우자(부인/아내): 김율희(2018년 10월 19일 결혼)
자녀: 아들 최재율(2018년 5월 18일생), 둘째 딸(쌍둥이 첫째) 최아윤(2020년 2월 11일생)
         세째 딸(쌍둥이 둘째) 최아린(2020년 2월 11일생)
학력: 양화중학교 졸업, 은일정보산업고등학교 공연예술매니지먼트과 졸업,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종교: 기독교
직업: 가수

병역: 육군 제9보병사단 상근예비역 병장(2020년 2월 24일~2021년 9월 2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FTISLAND(FT 아일랜드)
데뷔: 2007년 FT 아일랜드 정규 1집 Cheefrul Sensibility
MBTI: INFJ
인스타그램: @minhwan12

 

최민환 과거 에피소드

3인조 남성 밴드그룹 FTISLAND의 멤버이며,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했습니다. 《커밍아웃 에프티 아일랜드》라는 프로그램에서 최민환이 드럼 천재라서 유학을 보내라는 말까지 있었다고 언급된 적이 있는 드럼을 잘치는 멤버입니다.
《커밍아웃 에프티 아일랜드》에서 모닝 술주정으로 귀엽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같은 막내 라인인 송승현과 작사 작곡을 같이 하는 편입니다.

정규 5집에서는 티저에 단독 출연해서 팬들의 심장을 폭행했으며 음방 컴백 무대에서 드럼 솔로무대를 선보였습니다. 
5집 프레이 드럼 티저의 아이디어를 본인이 구상하고 친구와 편곡하고 회사에 건의했다고 합니다.
콘서트영상에서도 드럼포커스 버전으로 드럼 실력을 잘 드러내고 있는 멤버입니다.

독학으로 드럼을 배웠다고 인터뷰에서 데뷔 초부터 말했습니다. 
6학년 때 이승철 콘서트에서 드럼에 반해서 알아보는데 배울 곳이 마땅치 않아 동 문화센터에서 주부 드럼을 잠깐 들었다고 합니다. 장비가 없어 선생님이 가르쳐 준 방법대로 시계 초침을 보고 연습했다고 합니다.

2017년 말 라붐의 멤버 율희와의 연애를 공개했고, 이후 2018년 초에 율희와의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2018년 5월 18일에 득남하였으며, 산후조리 후 결혼식은 2018년 10월 19일에 했습니다.

2018년 12월 5일부터 배우자 율희와 함께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24일 9사단에 상근예비역으로 입대했으며, 2021년 9월 2일 만기전역했습니다.
2021년 9월 25일부터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재합류 하였습니다.

장인어른과는 17살, 장모님과는 18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같은 팀 멤버였던 최종훈과 여러모로 대조되는 인생을 살게 됐습니다. 
최민환은 20대의 나이에 결혼하여 자녀도 낳고 가정을 꾸렸으며 군복무도 성실히 마쳐서 꽃길 인생을 걷고 있지만, 최종훈은 성범죄로 인해 구속되어 전과자로 전락해버렸습니다.

2021년, 군 전역 후 바디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군대에서 체중 감량과 근육 증량에 모두 성공한 것입니다.
애 아빠로써는 믿기지 않는 피지컬이라는 평가가 있으며, 외모도 리즈 시절 외모가 돌아왔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율희 프로필

본명: 김율희
출생: 1997년 11월 27일
나이: 26세
출생지(고향): 경기도 부천시 고강동
본관: 청풍 김씨
키: 166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 왼손잡이
가족: 아버지 김태우(1975년생), 어머니 서정아(1974년생)
          여동생 김하영(1999년생), 남동생 김민재(2012년생)
배우자(남편): 최민환(2018년 10월 19일 결혼)
자녀: 아들 최재율(2018년 5월 18일생), 둘째 딸(쌍둥이 첫째) 최아윤(2020년 2월 11일생)
         세째 딸(쌍둥이 둘째) 최아린(2020년 2월 11일생)
학력: 고리울초등학교 졸업, 수주중학교 졸업, 수주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직업: 유튜버, 방송인

종교: 기독교
데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
MBTI: INFP
인스타그램: @yul._.hee

 

율희 과거 에피소드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이며,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았었습니다.

2017년 하반기 들어 모습이 자주 안 보이더니, 9월 21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열애설이 났고, 2017년 11월 3일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춤 센스가 좋아 새 안무를 배울 때 멤버 중 가장 빨리 습득했다고 하며, 방송 등에서 안무 소개도 주로 율희가 맡았었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과 더불어 방송 복귀에는 어느 정도 성공했지만, 이와는 별개로 율희에 대한 대중적 호불호는 크게 갈리는 편입니다. 보통 살림남을 통해 율희를 처음 접한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이미지가 좋은 편이지만 아이돌 팬들에게는 여전히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돌 멤버의 연애와 결혼과 관련해 처신을 매우 잘못한 대표적인 케이스로, 율희가 방송 활동을 지속하는 이상 계속 따라다닐 꼬리표로 보여집니다.
탈퇴 과정에서 멤버들이나 팬들과의 소통 없이 이기적으로 행동했다는 비판을 받았고 이 당시의 잡음 많았던 탈퇴 과정으로 인해 현재까지도 율희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갈리게 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율희네 부모님이 결혼을 매우 일찍 하여 결혼 당시 아버지가 23세, 어머니가 24세였습니다.
그 당시에도 매우 이른 결혼인 셈 이었습니다.
이 때문인지는 몰라도 본인보다 15살 차이나는 늦둥이 남동생(이름 김민재)이 있으며 부모님은 44, 45세에 손자를 보았습니다.  요즘은 만혼이 늘어 마흔둥이가 매우 많아졌다는 것을 감안하면 외할아버지가 아버지뻘인 셈입니다.
율희의 어머니 또한 10살 차이나는 막내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기준 95세인 외증조할머니와 73세인 외할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율희의 세 자녀까지 5대가 한 시대에서 살고있다는 의미인데, 2000년대 이후로는 30대 중후반까지 올라서는 초혼연령의 만혼풍조 등의 영향으로 고조代와 현손代가 이와 같이 더불어 생존하는 경우는 지극히 드물어서 여러가지 의미로 대기록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민환 율희 집 위치, 차(자동차)

살림남 최민환은 2015년에 강남 율현동의 낡은 주택을 사서 철거 후 새로 지었는데 지금 시세 가격이 20억이나 올랐다고 합니다.
인프라가 훌륭한 곳이니 역시 가격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현재 최민환과 율희가 살고 있는 집의 위치는 강남 율현동의 주택이라고 합니다.

최민환 처가집, 율희 친정집은 인천 e편한세상 송도아파트라고 합니다.

살림남2에 등장하는 최민환 차(자동차)는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입니다.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살림남 [글 포스팅 순서] 1. 살림남2, MC 김지혜(부인,아내) 박준형(남편) 부

choonggyuk.tistory.com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살림남 2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집 아파트 프로필 살림남,

홍성흔 부인(아내) 김정임 모델 딸 홍화리 직업 아들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글 포스팅 순서] 1. 핸드폰 구입에 고민에 빠진 홍성흔 부인 김정임 2. 부

choonggyuk.tistory.com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허니제이 나이 프로필 본명 남자친구 박재범 몸매 키 새집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허니제이 집 새집 공개 2. 허니제이 홀리뱅, 박재범의 고대 축제 무대 3. 허니제이 프로필(Honey J)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들이 집 위치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격 결혼 준비?재방송 시간

나혼자산다 김광규 아파트 집위치 새집 집들이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결혼 준비?가격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김광규 이사간 집, 집들이 2. 김광규 송도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3단

choonggyuk.tistory.com

꼬꼬무 시즌3, 남북 탁구 단일팀 1991년 현정화 리분희 유순복 나이 프로필 근황

 

 

꼬꼬무 시즌3, 남북 탁구 단일팀 1991년 현정화 리분희 유순복 나이 프로필 근황 꼬리에 꼬리를 무

꼬꼬무 시즌3, 남북 탁구 단일팀 1991년 현정화 리분희 유순복 나이 프로필 근황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30회 [글 포스팅 순서] 1. 지독한 라이벌 남한과 북한 2. 갑자기 결성된 단

choonggyuk.tistory.com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