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정숙 옥순 직업 나이 출연자 촬영지 돌싱 공개

by 충격대예언 2022. 8. 24.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정숙 옥순 직업 나이 출연자 촬영지 돌싱 공개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남자 여자 출연자 공개
2. 나는 solo 10기 자기소개와 사연들
3. 나는 솔로 solo 10기 출연자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스포

4.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5.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남자 여자 출연자 공개

8월 24일 방송하는(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연예인급 비주얼의 10기 솔로녀 라인업이 최초 공개된다고 합니다.



‘돌싱 특집’인 10기 솔로녀들은 등장부터 보고 있어도 믿기지 않는 ‘여신 미모’로 ‘솔로나라 10번지’를 초토화시켰습니다.
시작부터 ‘동공대확장’하며 솔로녀들을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믿을 수 없다는 듯 혀를 내둘렀습니다.

 저분들이 돌싱이라고요?
무슨 돌싱이야…
'돌싱남녀’라는 제목을 안 달았으면 몰랐을 것 같다!


특히 한 솔로녀는 ‘제시 닮은꼴’로 강렬한 섹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 미모보다 더 놀라운 재력을 공개해 3MC를 경악케 한다고 합니다.
이 솔로녀는 놀라운 재력을 밝혔습니다.

어디 점집을 가면 남편 복은 없는데
돈복은 엄청나게 많다고 한다.
대략 자산이 50억 원 이상이다.
대구에 집 다섯 채를 보유하고 있다.


이어 마마무 솔라를 연상케하는 상큼발랄 솔로녀, 단아한 매력을 풍기는 ‘아나운서상’ 솔로녀까지 등장해 MC인 데프콘, 이이경의 ‘찐 리액션’을 유발했습니다.

와, 너무 귀여워!
어머, 청순해!


‘나는 SOLO’ 속 ‘인기 아이콘’이 된 ‘옥순’이란 이름을 이어받은 10기 옥순도 등장부터 충격을 안긴다고 합니다.
화사한 원피스 차림의 옥순은 한예슬과 닮은꼴 미모를 자랑하는데, 이에 데프콘은 미모에 놀라서 입을 쩍 벌렸습니다.

 리얼리 돌싱?


MC 송해나 역시 극찬했습니다.

이번 옥순씨는 정말 역대급으로 예쁘다!


‘솔로나라 10번지’를 환히 비추는 ‘자체 발광’ 미모에 데프콘은  추앙을 멈추지 못하고, 이이경 역시 미모에 반해서 데프콘의 말에 동조하는 듯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모델, 여배우 같아, 여신 같아!
연예인 같아!


10기 솔로남들도 옥순의 걸음걸이에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역시 옥순이구나”라며 입을 모았습니다.
솔로녀들은 ‘옥순 경계령’을 발동해 역대급 10기의 로맨스에 벌써부터 관심이 치솟았습니다.

일단 저분 옆엔 안 가는 걸로!

 

 

나는 solo 10기 자기소개와 사연들

6인의 솔로남이 모두 모인 후, 이들은 영원할 ‘끝사랑’을 찾아온 만큼 자신의 이름표를 들고 나는 솔로 10기 촬영장소(촬영지)인 ‘천년 고도’ 경주의 탑을 돌면서 기도를 올렸습니다.
이때 한 솔로남은 1300년이 넘는 세월을 버틴 탑을 바라보면서, 진심 어린 바람을 털어놓았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려면
내가 좋은 사람이 돼야 한다고 하더라.
저는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은데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

이를 본 이이경은 “왜 뭔가 찡할까”라며, 시작부터 몰려오는 먹먹한 감정에 가슴을 부여잡았습니다.

더욱이 10기 솔로남들은 자기소개부터 충격과 반전 가득한 사연을 공개해, ‘역대급 특집’을 예고했습니다.
실제로 한 솔로남은 전처가 ‘10기 돌싱 특집’ 출연을 추천했다고 해, “네?”라는 3MC의 ‘폭풍 리액션’을 자아냈습니다.

전처의 동기 부여가 있었다.
전처가 한번 나가보라고 하더라!

이어 또 다른 솔로남은 자기소개부터 뜨거운 눈물을 쏟아,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이혼 후의 생활을 덤덤하게 이야기하다가 파도처럼 밀려온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오열했습니다.

 애들한테는 상처를 덜 주려고 한다.
아이들이 먼저다!


저마다의 매력과 사연도 깊을 수밖에 없는 ‘솔로나라 10기’의 모습에 역대급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solo 10기 출연자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스포

이번 나는 solo 10기 여자 출연자인 정숙의 개인 신상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가까운 지인으로 인해서 노출 된 것이 아니라 출연자 정숙이 직접 노출한 것이라서 더 논란이 많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여자 출연자 중 '정숙'이 자신이 나는솔로 촬영에 참여했다고 네이버 카페에 글을 올리면서 개인신상이 퍼졌다고 합니다.  직업이나 인스타등 대구 맘카페에 직접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돌싱특집 정숙 사진 인스타 나이 등 신상스포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다 돌싱특집으로 출연해요 10기 정숙으로ㅎ
8월17일수요일 10시반에 SBS플러스에 나온답니다~^^본방사수

 


나는솔로 10기 정숙의 네이버카페 아이디가 79로 시작되는데 네티즌들이 정숙의 나이를 79년생 44살인걸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 정숙의 인스타 그램 계정: @coemyeongeun5513


이 글을 확인한 나는솔로 제작진들은 10기 정숙에게 카페 글 삭제 및 인스타 비공개 계정 전환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현재는 나는 솔로solo 제작진에 의해서 비공개계정이지만 10기 정숙의 인스타그램 사진은 이미 네티즌들에 의해 여기저기 퍼져있습니다.

 

 

10기 정숙 인스타그램에는 나는솔로 출연을 인증이라도 하는 듯 촬영 때 사용하는 명찰 사진도 있고 방송용 마이크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인스타그램에 개인 사진들도 업로드돼있습니다.
44살 돌싱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나는 솔로solo 10기 정숙이 올린 정보에 의하면 정숙은 대구에서 한우곱창 전문점을 운영 중 얼마 전 4월 5일 오픈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카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곱창집을 활발하게 홍보중이라고 합니다.

한우곱창 전문점입니다~ 시간되시는 분들 놀라오세요, 
넉넉하게 서비스 팍팍 드릴게요, 
메뉴 다양하게 있으니 오셔서 드셔보시고 평가해주세요.


아마 8월 24일부터 나는 솔로 10기가 방송이  나가면 곱창집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 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10기 정숙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배우 김부선과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해서 곱부선이라는 별명을 갖게 됐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프로필 스포]​

나이: 44살(1979년생)
지역: 대구
직업: 한우곱창집 운영
인스타: @coemyeongeun5513


요즘 '돌싱글즈 3' 도 재미나게 보고있는데 '나는 솔로 solo' 10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결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57회 2. 9기 광수와 영숙 vs 옥순의 2:1 데이트 3. 광수와 옥순과의 대화 4. 광수와 영숙과의 대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2. 나는 솔로SOLO 9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등 정리 3. 나는 솔로SOLO 9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