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by 충격대예언 2022. 8. 25.

나는 솔로 10기 직업 옥순 인스타 현숙 정숙 영숙 영자 순자 나이 
돌싱특집 SOLO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
2.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3. 나는 솔로 10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4.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5. 나는 솔로 10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6. 나는 솔로 10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7. 나는 솔로 10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8. solo 10기 출연진 첫인상 선택

9.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인스타 정숙 직업 나이 출연자 스포 solo예고
10.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11.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12. 나는 솔로 10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

드디어 '나는 솔로SOLO' 10기 출연자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8월 24일,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59회(화)에서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모두 갖춘 솔로나라 10번지의 돌싱 솔로남, 솔로녀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돌싱 특집에 어떤 분들이 나오셨고, 또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아직 나는 solo 10기 1회차이기 때문에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 내용을 통해서 출연진의 나이나 인스타그램 직업 정도는 추정이 가능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서울대 출신의 변호사 영호에서 1억 연봉의 회계사 광수까지, 전문직 출연자들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성 출연자들 역시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옥순은 역대 옥순 중에서도 최강 미모 한예슬 닮은꼴 소유자로 차에서 내리자마자 돌아서는 순간 3MC 모두 탄성을 지르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미모와 패션스타일 모두 모델이나 연예인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습니다.
또 다시 옥순의 시대가 열리는 것일까요?!!


슬하에 자녀를 둔 옥순은 본인의 속내를 아래와 같이 고백했습니다.

아이 때문에 더 초조한 게
아이가 크면 새 가족들과 같이 살지 않으려 한다더라.
원래는 아이가 입학 전에 재혼을 하는 게 목표였다.
안정적인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현재 공개된 10기 옥순의 직업은 회사원 일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보면 전 남편과 사내 연애를 했고 결혼은 28살때 했다고 합니다.


결혼할 당시 주변사람들은 회사 사내 커플로 만나는 것이 최고라고 그래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막상 결혼을 해보니 상황은 달랐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구체적인 나이에 대해서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 결혼과 7살된 아들에 대해서 언급한 내용으로 봤을때 30대 중후반으로 예상이 됩니다.

  • 10기 옥순 인스타:@roooooocs

 

 

나는 솔로 10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솔라를 닮은 10기 영숙은 두 번의 이혼을 겪었습니다.
첫 번째 결혼생활이 유독 지옥 같았다는 영숙은 이혼 당시의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합의 이혼으로 법원에 가면 보통 울상이다.
그곳에서 나만 웃고 있었다.
이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마음 때문이었다.


첫 결혼 실패 후 이혼하고서 더욱 신중하게 두 번째 남자를 선택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본인의 실수에 대해서 자조를 했습니다.

내가 너무 순진했다. 바보 멍청이였다.
사람을 보는 눈이 너무 없었고
너무 쉽게 사람을 믿었다.


10기 영숙은 나는 solo 제작진과 인터뷰를 하러 올 때도 계속 이걸 하는게 맞나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자는 생각으로 돌싱 특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혼은 26살 쯤에 했고, 재혼은 30대 초반에 했다고 합니다.
직업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건강미 넘치는 정숙은 무려 50억 자산가로 대구 지역에 5채의 집을 소유 중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솔로나라 10번지에서의 바램과 만나고 싶은 이상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남자가 돈이 없어도 된다.
나만 사랑해주면 된다.
돈보다는 나를 아껴주고
아이들도 감싸줄 따뜻한 남자를 만나고 싶다.

내게 아이가 있다 보니 상대도 아이가 있었으면 좋겠다!


정숙은 '제시'스타일로 센 언니 느낌이 나는 스타일로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보여집니다.
대구 토박이로 첫째 아들은 22살로 벌써 군에서 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늦둥이 11살 딸도 있으며, 딸 때문에 사는 행복을 느낀다고 합니다.


직업은 이미 공개되었듯이 대구에서 한우곱창집을 지난 4월에 오픈하고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다른 재태크 관련 직업도 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나이는 아들의 나이를 봤을때 일찍 결혼했다고 해도 40대 초중반 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본명이 최명은인 것으로 보입니다.

  • 10기 정숙 인스타: @coemyeonggeun5513

 

 

나는 솔로 10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첫 인상이 키도 크고 동그란 눈이 돋보이는 선하고 순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순자의 현재 직업은 서울시 소속 공무원들의 교육을 담당하는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서울시 소속 공무원 교육 담당인 순자는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결혼 전 부모님이 파혼을 권유했는데
결혼을 했다가 이혼하게 됐다.


공무원 사회가 조금 냉정하다고 생각되어서 혹시나 근무평가등 인사상 불이익을 받지 않을까 싶어서, 작년 교육 파견으로 1년 미국에 가기전까지 이혼한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1년 동안 미국에 혼자 살면서 이건 계속 숨길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고, 이제는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과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아직 공개 되지 않았지만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예상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본명이 황정연인 것으로 보입니다.

  • 10기 순자 인스타: @christina_hwang714

 

나는 솔로 10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그동안의 영자는 솔직하고 당찬 이미지 였습니다.
10기 영자도 목소리나 행동 등으로 봤을때 역대 기수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직업은 회사원으로 보여집니다.
10년 가까이 일했고, 현재 직장에서 8년째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자는 직장 선배와 결혼했다가 이혼했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좋은 사람이지만 본인과 맞지 않았고, 일이 1순위여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결국 헤어졌고, 그 후부터는 워커홀릭으로 살았다고 합니다.



10기 영자는 현재 집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착하고 순박한 분에게 사랑받고 싶다!


이상형은 착하고 순박한 사람이라고 하며, 경제적으로도 자신보다 여유가 있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또, 영자는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기에 상대방이 아이가 있으면 같이 키워줄수 있기 때문에 더 고마워할 것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 10기 영자 인스타: @_kyung0708

 

 

나는 솔로 10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solo 10기 현숙은 청순한 인상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역대 기수에서도 현숙은 그다지 존재감이 크게 없는 캐릭터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10기의 현숙은 지난 기수와는 다르게 역대급으로 보입니다.


나이가 91년생 31세인 현숙은 전남편과는 고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일찍 결혼했는데 
이혼도 일찍 하게 되었다.


청순하고 단아한 첫인상과는 다른 불도저 면모도 예고했습니다.
현숙은 전 남편과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갑자기 한순간 남자로서 매력이 느껴졌다.
멈춰지지 않는 빠짐이 있었다.

주위 사람들이 괜찮겠냐고 물어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고 
불꽃같이 한 번에 타올랐다.


그녀는 솔로나라 10번지에서도 새로운 사랑을 찾은 듯한 모습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들이 아나운서 박지윤, 탤런트 황정음 등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습니다.

  • 10기 현숙 인스타: @dueun_2

 

solo 10기 출연진 첫인상 선택

한편 시작부터 첫 인상 선택이 펼쳐진 가운데 영숙과 영자는 각각 영수와 영철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반전은 미모의 옥순이 단 한 표도 받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스튜디오의 패널들은 물론 여성 출연자들도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MC 데프콘은 남성 출연자들의 심리를 분석했습니다.

옥순이란 이름이 주는 포스가 있지 않나.
천천히 알아가고 싶은 마음 같다.


반면 현숙은 무려 네 남자의 선택을 받으며 10기 최고의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청순하면서 단아한 분위기로 남심을 저격한 것일까요?

이에 현숙은 감동해서 소감을 나타냈습니다.

 돌싱이 된 이후로 남자와 교제한 적이 없다.
이성의 관심을 받는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라
이렇게도 될 수 있구나 싶었다.
와주신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기도 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인스타 정숙 직업 나이 출연자 스포 solo예고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인스타 정숙 직업 나이 출연자 스포 solo예고vs 돌싱글즈 3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스포 사진 돌싱글즈 3 비교 재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solo 예고 2. 나는 솔로 10기 여자 출연자 정숙 인스타 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solo 결말?

나는 솔로 9기 최종선택 광수 영숙 결혼커플 인스타 스포 결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57회 2. 9기 광수와 영숙 vs 옥순의 2:1 데이트 3. 광수와 옥순과의 대화 4. 광수와 영숙과의 대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옥순 광수 영수 순자 영숙 현숙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2. 나는 솔로SOLO 9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이상형 등 정리 3. 나는 솔로SOLO 9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