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by 충격대예언 2022. 6. 16.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4.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5.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나는 솔로 결혼커플 탄생

6월 15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 8기의 방송(시청률: 2.116%)에서 6기 영숙과 영철의 결혼 소식이 발표돼 3MC(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날 오프닝에서 데프콘은 놀라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릴 말씀이 있다. 
시청자 여러분 또 한 번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우리 빼고 다 결혼해ㅠㅠ


송해나와 이이경은 놀라워 했습니다.

대박이다!
8기 만에 다섯 쌍이 (탄생)했다!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새 결혼 커플의 주인공은 6기 영숙 영철이었습니다.
6기에서만 영식 정숙 외에 두 번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또한 데프콘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고 열받는다. 
질투가 날 정도로 잘 어울린다. 
또 2세가 생겼다고 한다. 겹경사다. 
이렇게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풀버전은 추후 방송을 통해 공개하겠다.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인기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에서 결혼식을 올릴 커플이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0일날 방영된 NQQ SBS PLUS의 인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솔로 solo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

나는 SOLO 8기 옥순 영식 결혼 커플 탄생? 솔로 8기 영숙(영수) 영자(광수), 정숙 순자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반나절 자유 데이트권을 얻은 8기 영식과 옥순 2. 나는

choonggyuk.tistory.com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글 포스팅 순서] 1.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을 방문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 2. 한석준이 12살 어린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