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by 충격대예언 2023. 1. 4.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수학학원

2.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3.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4.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2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는 지난주에 자신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나이는 1985년생으로 38세라고 합니다.


직업은 학원 강사이며, 수학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일은 부산 창원쪽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수목은 지방에 내려가서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금요일에 다시 서울로 올라와서 월요일까지 쉰다고 합니다.

12기 영수는 부산 센텀과 창원의 한 학원에서 수학 강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와 영재교(영재학교)입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12기 영수의 인스타그램은 나는 솔로 11기 영식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1기 영식은 자신의 인스타에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포르투칼 서포터 같은 12기 영수와는
멘사 모임에서 만난 친구입니다.


제가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강제로 지원 시켜서 반강제로 나갔습니다.

키보다 아이큐가 높은데
별로 부럽진 않네요.

위와 같이 적고 12기 영수의 인스타 아이디를 태그했습니다.

또한 12기 영수 아파트 집 위치를 목동에 있는 하이페리온이라고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네티즌에 의하면 금수저 집안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처음 등장할 때 제작진의 스타렉스틀 타고 왔습니다.
하지만 현재 타고 있는 자동차가 고가의 차 레인지로버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서울대 수학과 출신이며, 2002년 올림피아드 은상 수상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2.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펜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여주 신륵사, 촬영 장소 펜션은?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현숙 영철 영호의 삼각 로맨스 2. 나는 솔로 10기 정숙과 영수의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