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by 충격대예언 2023. 1. 4.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2.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3.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solo
4.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나는 솔로solo 12기 남성(남자) 출연자의 직업의 공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개된 예고에는 자기소개를 하는 12기 영호의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영호는 "저는 지금 ㅇㅇㅇㅇ에서"라고 말해 여자 출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보던 이이경은 "저 정도야? 뭐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호는

 웃는 게 못생기면 어떡해요?

 옥순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제가 예쁘게 웃게 만들어
드리려고 노력할게요!

어느 커뮤니티에 올라온 나는 솔로 12기에 출연중인 영호의 재력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영호의 재력은 정말 놀랍다고 합니다.

영호는 12기 출연 당시 자동차 BMW M5를 타고 등장했습니다.
해당 차는 드라이빙을 즐기는 사람이 주로 타는 차의 가격만 약 1.6억원 상당의 고가 외제차 입니다.

 

 

앞서 영호는12월 21일 방송된 '나는 솔로' 76회에서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시에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반도체 소자 연구 개발을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삼성전자에 근무 중인 한 네티즌이 12기 영호의 지인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네티즌들은 영호의 회사와 직업을 삼성전자 연구원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서 어느 분이 "소자면 TD나 PA 일 것 같은데 궁금하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삼성전자는 기본급보다 성과급이 많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또한 영호의 지인이라고 하는 분의 글을 보면 12기 영호는 서울 한남뉴타운에 집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남더힐, 나인원한남, 한남유엔빌리지와 같은 초호화 주택이 많은 곳입니다.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멋진 집들이 많이 모인 곳입니다.

사전인터뷰에서도 돈을 벌어서 저축을 많이 했다고 밝혀서 과연 그의 재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펜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여주 신륵사, 촬영 장소 펜션은?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solo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solo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 현숙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 장소(촬영지) 3. 12기 영철 본명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식 직업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