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장윤정 프로필 나이 사주 도경완 궁합 집 행사비 재산 엄마 동생 어머니 근황 출연료

by 충격대예언 2023. 4. 11.

장윤정 프로필 나이 사주 도경완 궁합 집 행사비 재산 
엄마 동생 어머니 근황 출연료

[글 포스팅 순서]

1. 장윤정 행사비 출연료, 광고 모델료
2. 장윤정 한남동 집 아파트 빌라
3. 장윤정 프로필

4. 장윤정 에피소드
5. 장윤정 사주 및 자녀 사주


6. 임영웅 행사비 재산 수입 광고비 출연료 몸값 차(ft.김호중 영탁 정동원 장민호 송가인)
7. 서인영 결혼식 신랑 남편 나이 프로필 결혼식장 키 재력 재산 엄마 무당
8. 차주영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대학 드라마 배우 영어 mbti 키 인스타 전참시

 

 

장윤정 행사비 출연료, 광고 모델료

가수 장윤정의 부동산 투자가 재조명됐습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돈방석에 앉은 트로트 제왕' 명단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돈방석에 앉은 트로트 스타' 2위는 장윤정이었습니다.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으로 불리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글로벌 아이돌 그룹인 BTS는 연예인 중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톱클래스를 유지하고 있어 연예계 활동을 통해 매우 많은 부를 축적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2004년 '어머나'로 데뷔한 장윤정은 전국 행사를 누비며 주행한 거리만 지구 5바퀴 반에 달해 '행사의 달인'으로 불린다고 소개됐습니다.

이날 소개된 장윤정의 행사 출연료는 1회 평균 2000~2500만원으로 전해졌습니다. 
장윤정의 광고비는 2000년대부터 이미 1년 전속 모델료가 1억원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 건 행사 누적 횟수였습니다. 
한때 하루 행사 12개를 해낸 적이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하루 일정을 분 단위로 구성해 짜놓는다고 합니다.

 

 

장윤정 한남동 집 아파트 빌라

장윤정의 출연료에 이어 그의 부동산 투자 능력도 조명됐습니다.

현재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원원 한남아파트 겸 고급빌라에 거주 중인 장윤정은 해당 빌라를 2021년 3월에 약 50억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10개월 만에 해당 빌라는 실거래가 90억원을 호가해 시세 차익이 40억원에 달했습니다.

이곳은 가수 지드래곤이 2021년 4월 펜트하우스(244㎡)를 164억원 전액 현금으로 구입해 화제를 모은 곳입니다다.
이외에도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지민이 분양받은 곳으로도 잘 알려졌습니다.

최근 국토교통부에서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나인원한남은 지난해 부동산 거래 절벽이 극심했던 상황 속에서도 신고가 거래 이뤄졌다고 합니다.

나인원한남은 지하 4층~지상 9층의 9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상시 상주하는 관리 인원이 배치되어 있어 보안에 탁월해 사생활을 중시하는 재벌가와 유명 연예인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한 ‘연도별 전세보증금 상위 20위 아파트·빌라 현황’에 따르면 나인원한남 전용면적 244㎡ 호실은 전세금 80억 원에 거래가 이루어지면서 2년 연속 보증금 1위 아파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재력이 충분한 자산가들은 초고가 아파트를 물가 방어용 자산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고가의 하이엔드 아파트는 보통의 부동산시장에 크게 영향받지 않고 수요가 굳건히 유지되고 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장윤정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2026년 완공 예정인 A레지던스 펜트하우스를 53억원에 분양받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한강 조망권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미래 투자 가치가 높은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윤정은 분양가의 10%인 5억3000만원을 내고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들은 MC 김소영은 "몸값 뿐만 아니라 부동산 스케일까지 모든 게 '끝판왕'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감탄했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생년월일(출생일): 1980년 2월 16일
나이: 44세
고향(출생지):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월상리
본관: 인동 장씨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가족: 아버지 장동수, 어머니 육흥복(1956년생), 남동생 장경영(1982년 3월 12일생)
배우자(남편): 도경완 (2013년 6월 28일 결혼 ~ )
아들: 도연우 (2014년 6월 13일생)
딸: 도하영 (2018년 11월 9일생)
학력: 성호초등학교 졸업, 오산여자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종교: 불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CRB E&M)
데뷔: 1999년 제 20회 강변가요제 대상
MBTI: ESFJ
팬덤: 레모네이드
인스타: @yoonjung_lemonade

 

장윤정 에피소드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가수 중 한 명이자, 2000년대 트로트의 부흥에 기여한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데뷔 후 2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고 있습니다.

1980년 2월 16일 충청북도 중원군 금가면 월상리(現 충주시 금가면 월상리)에서 1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났었는데, 어렸을 때부터 집안이 가난해 가족들이 모두 뿔뿔이 흩어져서 살았습니다.
어릴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장윤정은 자신의 친정 아빠와 같이 살고 있었습니다.
상견례때도 장윤정의 소속사 대표와 장윤정의 친정 아버지인 장동수씨만 참석할 정도로 장윤정 본인도 자기 친정 엄마와 친정 동생이랑 연끊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장윤정의 친정 식구들 중 아버지만 정상적인 분이라서 그런지 가정적 불화로 이혼하고, 연끊고 살아온 탓에 지금까지 장윤정은 아버지하고만 같이 살아온 것입니다.

장윤정 엄마와 남동생이 장윤정이 10년간 벌어온 돈을 탕진했으며, 오히려 빚만 남아있는 상황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장윤정의 현재 근황은 어머니, 동생과 의절한 상태이며, 유일하게 연락하고 교류하는 이는 아버지뿐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남편인 도경완의 부모, 즉 장윤정의 시부모가 친부모보다 더 가족같이 든든하게 챙겨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때문에 도경완은 처음엔 돈 잘 버는 아내와 결혼한 로또 당첨자의 평가를 받다가 재산 탕진 논란이 터진 뒤엔 성인군자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자취를 했는데, 난방비가 없어서 겨울에 자다가 추위에 잠이 깰 때마다 헤어 드라이어로 이불 속을 데우고, 강아지를 껴안고 다시 잠이 들 만큼 아주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토크쇼에서 밝히길, 그 당시 가장 힘들었던 기억으로 학자금을 대출받으러 은행에 갔다가 부모가 진 부채 때문에 자신도 신용불량자인 사실을 알았고, 당시 은행 직원이 모니터를 돌려서 신용 상황을 보여주면서 이 상태에서는 휴대전화도 개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더군다나 지점 안에서 자기를 보는 사람들도 많아서 엄청나게 창피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장윤정의 사정을 들은 대학교 친구들이 돈을 모아서 등록금을 마련해 주었으며, 평생 은혜를 갚아야 할 친구들이라고 합니다.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내 안의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였지만,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은 어려웠습니다. 
첫 공식 방송 무대에서 너무 떨었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열린 행사에서 댄스곡을 불렀는데 의외로 잘 부르고, 안무 실력도 수준급입니다.
사실 댄스 가수로 활동할 기회도 있지만, 본인은 트로트가 제일 편하다고 실토했습니다.
사실 비음 때문에, 다른 장르와는 잘 안 맞는다고 말한 음반 제작가도 있습니다.

기획사에 들어가서도 음반을 낼 돈이 없어서 단역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실제로 '어머나'로 뜨기 전까지인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나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등에서 재연배우 일로 전전하였습니다.
이 시절 모습은 이후에도 종종 케이블에서 나온다. 본인도 이것 때문에 돈을 밝혔고, 그래서 쉽게 갈 수 없는 트로트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결국은 크게 성공했습니다.
다만 너무 상업성만 노렸다고 질타해서 이후, 노래는 같은 트로트지만 스타일을 바꾸었습니다.

2004년 '어머나'로 데뷔했는데 말 그대로, 전국을 강타했습니다.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 트로트가 1위를 한 것은 김수희의 '애모'가 93년 상을 받은 이후 11년 만의 일이었습니다. 작은 소속사에서 데뷔한 만큼 별다른 홍보도 없었으나, 노래가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고 라디오에서 가장 많이 신청받는 곡이 되며 알아서 홍보가 되었습니다. 트로트는 중장년층만 부른다는 편견을 깨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최초 사례입니다.

2013년 일본에서 발표한 2집 타이틀 곡인 '最期の川' 로 일본 유선방송 엔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해당 곡은 한국에서 발매했던 '초혼'의 번안곡으로, 기존 장윤정표 트로트와는 조금 다른 애절한 곡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출연하려고, 1년에 10만㎞ 정도를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모 토크쇼에서 MC몽을 능가하는 '하루 12회 행사' 경험을 이야기해 주변이 깜짝 놀랐습니다.
전성기 시절에는 행사비로만 하루에 1억원을 번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인터넷상에서 장윤정 몸값을 추정하면, 사실상 1년에 행사로만 100억 원 정도를 번다고 추측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1년 기름값은 억대, 교통 법규를 어겨서 내야 하는 과태료가 일곱 자리라는 썰도 있고 실제로 밝힌 교통 부대비용이 진짜로 수천단위를 넘는다고 합니다.

 

 

장윤정 사주 및 자녀 사주

과거 장윤정은 홍현희와 함께 출연한 JTBC 프로그램인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 출연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사주 집을 방문했습니다.
역술인은 장윤정의 사주에 대해 "나 자체는 촉촉하고 좋은 땅인데 내 옆에 아주 건조한 산, 잡초가 무성한 황무지가 같이 있다. 황무지를 개척하는 사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장윤정은 "맞다. 난 내가 살면서 누구 도움받은 일 없이 내가 다 했던 거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또 일복이 타고났다는 말에 "일복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 역술인은 "장윤정은 20년 대운이 아닌 40년 대운"이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홍현희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습니다. 
홍현희는 "40년 동안 무탈하게 가는 거냐. 조금이라도 부부끼리 싸우는 거 없냐. 없는 게 뭐냐"며 부러움 섞인 투정을 부렸고, 역술인은 도경완과 궁합을"이혼 수가 안 보인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만족스러운 사주풀이에 장윤정은 "난 끝까지 갈 예정이다. 의리가 있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한편 장윤정은 아들 연우와 딸 하영이의 사주도 봤습니다. 
역술인은 연우에 대해 "머리가 좋다. 여름에 태어난 화려한 꽃이다.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엄마 도움 없이도 잘 크는 아이다. 본인이 다 알아서 한다. 그리고 재주와 재능이 많아서 예술, 체육 방송과도 잘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장윤정도 연우가 스스로 모든 일을 잘한다는 걸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연우가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그건 아닌 거 같다. 노래 진짜 못 한다. 연우 아빠가 가수는 아닌 거 같다고 하더라"고 단호하게 말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하영이의 사주도 공개됐습니다. 
역술인은 "하영이는 어디다 내놔도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추운 겨울 물속에 핀 꽃이니 생명력이 얼마나 강하겠냐. 남다른 아이"라며 "그리고 연우와 다르게 엄마가 항상 옆에 있어야 한다. 장윤정에게 없는 물의 기운을 하영이가 갖고 있어서 서로 충족이 된다. 하영이가 태어남으로써 장윤정이 더 잘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장윤정은 "하영이 낳고 일을 더 많이 했다"고 맞장구쳤습니다.

 

 

임영웅 행사비 재산 수입 광고비 출연료 몸값 차(ft.김호중 영탁 정동원 장민호 송가인)
 

임영웅 행사비 재산 수입 광고비 출연료 몸값 차(ft.김호중 영탁 정동원 장민호 송가인)

임영웅 행사비 재산 수입 광고비 출연료 몸값 차 (ft.김호중 영탁 정동원 장민호 송가인) [글 포스팅 순서] 1. 임영웅 김호중 영탁 정동원 장민호 송가인 행사비 2. 임영웅, 2022년 어마어마한 모델

choonggyuk.tistory.com

서인영 결혼식 신랑 남편 나이 프로필 결혼식장 키 재력 재산 엄마 무당

 

 

서인영 결혼식 신랑 남편 나이 프로필 결혼식장 키 재력 재산 엄마 무당

서인영 결혼식 신랑 남편 나이 프로필 결혼식장 키 재력 재산 엄마 무당 [글 포스팅 순서] 1. 서인영 남편과 결혼생활 근황 2. 서인영 결혼식, 결혼식장 공개 3. 서인영 프로필 4. 서인영 에피소드 5

choonggyuk.tistory.com

차주영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대학 드라마 배우 영어 mbti 키 인스타 전참시

 

 

차주영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대학 드라마 배우 영어 mbti 키 인스타 전참시

차주영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대학 드라마 배우 영어 mbti 키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차주영 일상 공개 2. 차주영 프로필 3. 차주영 에피소드 4. 김희애 나이 남편 프로필 집 위치 가족 아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