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by 충격대예언 2023. 4. 19.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노무사 남자 출연자 solo 골드미스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광수

2.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4.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4기 광수 직업

'나는 솔로SOLO '에서는 40대 전후의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진 '솔로나라 14번지' 에서 화려한 스펙을 가진 광수의 직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광수는 다음과 같이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거 경력이 특이하다.
원래 경찰 공무원이었다.

경찰 공무원 전에는 ROTC 장교로 해군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해군 장교 중위로 전역한 광수는 5년간 경찰로 근무하다 현재는 노무사로 일하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광수는 너스레를 떨며 말했습니다.

적성은 잘 맞았는데 
자본주의 법칙에 의해 이직했다.

노무사 준비는 1차, 2차 해서
딱 2년, 한 번에 끝냈다

이어 광수는 경찰 공무원도 7개월 만에 합격했다고 부연했습니다.

제복만 입고 살아
사업은 모르고
공부 머리만큼은 있다고 생각해서
그것만 팠다.

  • 나는 솔로 14기 광수 직업: 노무사
  • 14기 광수 인스타: @mangdo___
  • 광수 취미: 스쿼시, 캠핑, 등산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경수 직업 나이 2. 민경수 프로필 및 연봉 3.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4.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한의사 인스타 본명 대학교 한의원 병원 나이 직업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상철 나이 직업 공개 2. 13기 상철의 첫인상 선택 3. 13기 상철 프로필 정리 4. 나는 솔로 1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