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by 충격대예언 2023. 4. 19.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2.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3.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4.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5.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6.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4기 옥순 직업

‘나는 솔로SOLO’에서는 ‘솔로나라 14번지’에 새롭게 등장한 솔로녀들의 모습이 차례로 베일을 벗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블랙핑크 제니를 연상시킬 뛰어난 미모에도 불구하고, 10년간 연애를 하지 못한 솔로임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개성파 특집’이었던 13기를 지나, 이번 14기는 40대 전후의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솔로녀들의 화려한 미모에 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이날 가장 관심을 끈 건 14기 옥순의 등장.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옥순이 등장하자 데프콘은 “블랙핑크 제니야? 제니 느낌이 난다. 스타일리시하다”고 감탄했고, 송해나 역시 “굉장히 어리신 것 같다. 이목구비가 굉장히 뚜렷하다”고 칭찬했습니다.

14기 옥순의 직업은 한때 카타르 항공의 승무원이었다고 합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그녀의 직업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카타르에 오래 있었다.
외항사 승무원으로 약 8년간 일했다.

다만 승무원의 직업적 특성 때문에 이성과 좀처럼 만남을 가질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14기 옥순은 그녀의 직업적 특성을 털어놨습니다.

해외로 많이 나가는 직업이다보니
(남성과) 만남이 불리했다.

2021년 4월 귀국한 후 현재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옥순의 마지막 연애는 무려 10년 전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저는 거의 모태솔로”라며 “모태솔로 특집에 나가야 할 것 같다”고 농담삼아 말했습니다. 
대시는 많았지만, 그게 만남으로 이어지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옥순은 다음과 같이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사실 대시는 많았다.
유부남이 솔로인 척 접근하기도 했다.

그런 경험이 한 두 번이 아니었다고도 전했습니다.
옥순은 그녀의 과거 경험을 다음과 같이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런 사람은 알아서 만나지 않았는데
한 해 동안 (유부남이 솔로인 척) 5명이 접근했다.
그때 멘탈이 무너졌다.
이후 사람에 대한 불신이 생겼고
남성과 만남을 시작하기 어려워졌다.

옥순은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혔습니다.

 번갯불에 콩 볶아먹듯 결혼하길 원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
빠르게 3개월 안에
결혼하는 상황을 꿈꾼다.


이후 솔로남이 첫인상을 보고 반한 솔로녀에게 대관령 한우 세트를 바치는 첫인상 선택의 시간이 진행됐고 영수, 영호, 영식 등도 옥순에게 관심을 보이며 첫인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14기 옥순은 남자 출연자 7명 중 3명의 첫인상 선택을 받아 인기녀에 등극했습니다.

옥순은 거의 목표를 받자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다른 여성분들이
실망하고 속상해하시니까
당황하고 미안했다.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나는 솔로 14기는 강원도 평창 대관령의 리조트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솔로나라 14번지의 촬영장소 평창에 있는 독채형 가족펜션 리조트인 '르꼼떼블루'라고 합니다.

르꼼떼블루 리조트/펜션은 별장형 독체이며 각동마다 개인 잔디 마당이 있으며, 잔디마당 데크 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방이 있는 객실과 키즈룸이 있는 객실도 별도로 있다고 합니다.
단지내에는 퍼팅 연습장 및 골프 연습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박비는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 촬영지(촬영장소): 르꼼떼블루
  • 촬영장소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259-19
  • 전화번호: 0507-1308-0790
  • 숙박가격: 20~50만원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나는 솔로 14기 경수 야구선수 민경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르꼼떼블루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4기 경수 직업 나이 2. 민경수 프로필 및 연봉 3. 나는 솔로 14기 촐영지(촬영 장소) 4. 나는 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직업 인스타 본명 나이 스포 아나운서 지상렬 유튜브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옥순,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 2. 나는 솔로 13기 옥순, TV조선 '며느리 모시기'에 출연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나는 솔로 13기 직업 영철 인스타 나이 청주 50억 난초 도난 사건 피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영철 직업 2. 50억 난초 도난 사건의 피해자 13기 영철 3.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solo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촬영지 초정행궁 한옥 체험 숙박 (촬영 장소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3기 광수 직업 인스타 공개 2.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장소 3. 나는 솔로 12기 광수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