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장근석 프로필 나이 김희철 집 재산 근황 리즈 드라마 미운우리새끼

by 충격대예언 2024. 3. 4.

장근석 프로필 나이 김희철 집 재산 근황 리즈 드라마 미운우리새끼 

[글 포스팅 순서]

1. 장근석 재산 & 결혼 소망 이상형
2. 장근석 프로필
3. 장근석 에피소드 & 집

4.김희철 집 위치 아파트 최시원 코스요리 중식당(중국집) 성룡 결혼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미우새
5. 김지석 프로필 나이 아버지 형 집안 집 아파트 학력 키 아빠 직업 배우반상회

6. 조현우 골키퍼 와이프 프로필 집 연봉 나이 키 아내 딸 아파트 이희영 슈퍼맨이돌아왔다
7. 한채영 남편 프로필 집 학력 결혼 아들 최동준 이혼 집안 재산 편스토랑
8. 권다현 프로필 미쓰라진 나이 소속사 배우 아내 와이프 잠옷 동상이몽
9.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인피니트 우리은행 혜택
10. 핀다 대출 비상금 대출 대환대출 소액대출 후기 주담대 갈아타기 방법
장근석 재산 & 결혼 소망 이상형

재산이 1300억대 건물주로 알려진 '아시아 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결혼을 소망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년 만에 김희철의 집이 공개되어 일명 '흰철 하우스'를 방문한 희철의 절친 장근석, 이홍기의 근황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초 공개 당시에도, 벽, 바닥, 거실, 침실, 화장실까지 온통 하얀색으로 도배한 김희철의 독특한 '흰철하우스'는 母벤져스를 충격에 빠지게 했습니다.

2년이 흘러 공개된 현재의 '흰철하우스'는 이전보다 더 충격적인 모습과 난해한 인테리어를 자랑해 희철 母의 말문을 막히게 했습니다. 송해나는 "여전하시구나"라며 놀라워했고, MC 신동엽은 "특수 병원 느낌난다"라며 감탄했습니다.

'쪼금 싸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다'라는 뜻을 가진 연예계 사모임 '쪼코볼'의 멤버 장근석, 이홍기가 모임의 회장인 김희철의 집을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희철의 집에 입성한 두 사람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충격적인 인테리어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드레스룸에서 의문의 물건을 발견한 장근석과 이홍기는 "이거 남자 거 아니잖아"라며 김희철을 추궁하기 시작했다. 이홍기는 "집에 여자옷이? 남자 것 아니다"며 호피무늬 옷을 꺼냈습니다.

심지어 커플룩이라며 의심하자 김희철은 "사각팬티 불편해서 긴 바지사서 오린 것"이라 당황했습니다. 
그럼에도 장근석은 "되지도 않는 변명이다"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미혼인 세 사람은 결혼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눠 母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욕실의 대형 욕조를 보며 김희철이 "미래에 아이가 생기면 같이 목욕하려고 크게 한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나와의 결혼식'까지 올렸던 김희이은 돌연 "이제는 결혼하고 싶다"라며 깜짝 선언하는가 하면, 자타 공인 '자기애 끝판왕' 장근석 역시 "이제는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심지어 "마흔 전에 아버지가 되고 싶다"라는 목표까지 밝히며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요즘 혼기가 꽉 찬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까지 싱글로서 일이나
사람으로서의 관계를
한계치만큼 다 해본 것 같다.
이제부터는 다음 허들로
넘어갈 시기라는 걸
직감적으로 느끼고 있다.
더 늦기 전에 내 울타리,
보금자리를 만들어야 할 것 같다.

그러면서 결혼 이야기에 자연스럽게 세 사람의 이상형 토크가 이어졌습니다.
김희철은 한때 '복숭아뼈가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었다며 독특한 연애 스타일을 고백했습니다.
"그땐 복숭아뼈가 무조건 보여야했다"는 김희철은 "임수정 누나의 드라마 속 어그부츠가 너무 싫었다. 여자친구 복숭아뼈 못 보면 커디션이 안 좋아졌다"고 말했습니다.

김희철은 장근석에게 이상형을 물었습니다. 
장근석은 다음과 같이 회상했습니다.

  여자친구를 집 앞에 내려다주면,
사이드미러로 볼때
안 보일때까지 손 흔들고 있는
여자가 예전의 이상형이었다.
그걸 방송에서 이야기하니까
(그때 만났던 여자친구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손 흔들었다.

김희철이 현재의 이상형을 묻자 장근석은 "그냥 건강만 했으면 좋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젠 집 앞에서 손 안 흔들어줘도 된다. 이제 우리 나이가 그런 나이가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장근석 프로필

생년월일(출생일): 1987년 9월 26일
나이: 36세
고향(출생지):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 대가리
국적: 대한민국
키: 181cm
혈액형: A형
가족: 아버지(아빠), 어머니(엄마)
학력: 대가초등학교 전학, 서울동의초등학교 졸업, 광장중학교 졸업, 방산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박사 통합과정
종교: 무교
군대(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속사: 크래프트42이엔티
데뷔: 1993년 아동복 카달로그 모델
레이블: 유니버설 뮤직 재팬
인스타: @_asia_prince_jks
장근석 에피소드 & 집

대한민국의 배우 겸 가수입니다.

6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10살에 1997년 케이블 채널 HBS 가족시트콤 '행복도 팝니다'로 드라마에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2017년에 데뷔 20주년이 된 오래된 배우입니다.
MBC 시트콤 논스톱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크게 알렸습니다.
왼눈에만 있는 쌍꺼풀이 인상적입니다.
SBS 드라마 스페셜 미남이시네요 출연 및 본격적인 일본 활동 이후로 꾸준히 장발을 유지했지만, 2014년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잠시 단정하고 짧은 머리 스타일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받았고, 최근 출연하는 tvN 내귀에 캔디에서는 다시 짧은 머리 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맨 처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건 2000년대 초반에 보아와 같이 출연한 TTL 팅 광고 출연인데, 풋풋하고 귀여운 미소년 이미지로 수많은 누나 팬들을 얻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부르기에 적합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춤도 잘 추며, MC 진행능력도 좋으며, 연기력도 괜찮습니다. 
다방면에서 평균 이상입니다.
노래할 때의 창법은 중저음입니다.
일본 활동을 시작하며 일본과 중화권에서 꾸준히 음반을 내고 콘서트를 열며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체계적으로 노래를 배우지는 않았지만 타고난 좋은 목소리로 음반 판매 실적도 훌륭합니다.
연기할 때 대사의 발음이 정확하고 감정을 잘 살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는 평입니다.

팬들을 장어라고 부릅니다.
장어처럼 에너지를 준다는 의미에서라고 합니다.
일본팬들은 우나기/우나오, 중국팬들은 만위먼이라고 부릅니다.
팬클럽 이름은 크리제이(Cri-J).
그의 대표적인 콘서트 타이틀도 Critical 의 준말인 "크리쇼(The Cri Show)"입니다.

장근석을 알기 위해 중요한 키워드 중 하나입니다. 
아직도 곧잘 희화화되기도 하지만, 그의 활동관 및 이 말에 대한 그의 마음가짐을 알기 위해 들여다 볼 필요가 있는 말입니다. 줄여서 아프라고 부릅니다.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후인 2010년 무렵, 그의 예쁘장하고 잘생긴 외모 때문에 '프린스'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된 팬들을 위해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 하면서 "팬들에게 아시아 프린스라고 장난처럼 이야기 했는데 정말 아시아 팬들이 사랑해주고 있어 놀랐다"고 말한 바 있는데, 그 후 이 말을 적극적으로 콘텐츠화 시킨 것이 그의 대표적인 콘서트 브랜드, THE CRI SHOW 입니다.

예를 들어 그의 도쿄돔 콘서트 내용은 장근석이라는 프린스가 사는 성으로 초대된 팬들과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이후 이 단어는 그가 팬들과 소통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키워드가 됩니다.

2016년 방송된 내 귀에 캔디에서도 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아프냐? 나도 아프다'라는 대목인데,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의 캔디는 아시아 프린세스가 되어야 한다며 1대 캔디 하이구 (유인나분)와 대화를 하는 장면이 그 것입니다.

내 귀에 캔디 3회에서는 장근석이 직접 소프트 뱅크 손정의의 말을 인용하며 남들이 보기에는 허풍 같아 보이는 높은 목표를 말하고 그것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이 말을 하는 이유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미디어와 팬들이 붙여준 사랑스러운 이 단어를 장난스럽게 받아들이지 않고 진지한 목표로 설정하고 활동하는 그의 마음가짐을 잘 볼 수 있는 예입니다.

곱상하다 못해 화려한 외모와 한류 스타로 거머쥔 현재의 부 때문에 부잣집 도련님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2011년 9월 무릎팍도사와 2016년 1월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어린 시절, '20만원을 들고 상경' 해 '외가에서 더부살이'를 했을 만큼 가정형편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 때 속옷 광고를 찍고 번 돈 200만원으로 월세방을 얻어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프로듀스 101 5화에서도 연습생들에게 직접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을 마치고 영어를 배우러 뉴질랜드로 유학을 갔습니다. 
유학 시절 만난 일본 친구들에게 일본어를 배웠는데, 꾸준히 실력이 늘어 현재는 '통역 없이' 일본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학을 간지 8개월 후 한국으로 돌아와 오디션을 봤고, 논스톱4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때 부터 일본 진출을 꿈 꾼 장근석은 이로 부터 9년 후, 45,000명이 운집한 도쿄돔에서 콘서트 를 해버렸고 도쿄돔 한복판에서 애국가도 불렀습니다. 이로서 장근석은 도쿄돔에서 애국가를 부른 두번째 인물이 되었습니다.

리즈 시절 한 때 대표적인 싸이 허세 연예인으로 낙인이 찍혀 있었습니다.
그 예로 인터넷에 떠도는 다이어리 글들을 보면 전형적인 싸이 간지글임을 알 수 있습니다.
로브 루치와 옷을 비슷하게 입고 온 것도 한 몫 했습니다.
당시 반응은 '장근석은 '허세허세 열매 능력자'였습니다.
장근석 갤러리에는 이상하게 디씨답지 않게 장근석의 허세에 관해 언급하는 게시물이 없는데 그 이유가 허세를 등록금지 단어로 만들어서 그런 것입니다.

2012년도에는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의 드라마로 일본에서 배용준 신드롬을 일으키며 초대 일본한류열풍의 주역이 되었던 윤석호 피디와 오수연 작가의 2012년 작품 '사랑비'로,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른 장근석과 소녀시대 윤아가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하여 기대를 모았습니다.

2014년 여름부터 2015년 초까지 연예인 및 대형 기획사들의 해외 소득에 대한 세무조사가 이루어진 와중에 불거진 논란입니다. 장근석 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 및 대형 기획사들의 세금 탈루 의혹이 기사화 되었습니다. 
당시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는 배우 본인에 대한 특별 세무 조사가 아닌 소속사 정기 세무 조사에서 누락분이 발견되어 이를 수정 신고 후 납부의 의무를 이행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비슷한 정황으로 조사를 받은 연예인들이 다수 있었지만, 당시 인기를 끌던 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할 예정이던 장근석은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실제로 첫 촬영까지 마쳐서 몇 화 방송분이 만들어진 상태에서 이 문제가 터져서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된 것. 이 후 장근석은 자숙의 의미로 2015년 국내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학원 석/박사 과정에서 영화 연출을 공부하며 연출한 단편 영화 <위대한 유산>이 2016년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 초대되었습니다.

2020년 3월, 트리제이컴퍼니를 운영하던 장근석의 어머니가 장근석이 해외 활동으로 벌어들인 수입을 홍콩 등에서 찾거나 사용하는 방식으로 수십억 원대 소득 신고를 빠뜨려 모두 18억여 원을 탈세한 혐의(특정경제범죄법상 조세포탈 등)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최종적으로 2021년 1월, 모친에게는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 벌금 30억원이 선고되었고, 전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는 벌금 15억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근석은 트리제이컴퍼니는 어머니가 전적으로 운영하던 곳으로, 자신은 자금 운용에 대해 일절 공유받은 사실이 없다며 소속사로부터 독립했습니다.

출처: '나는 장근석' 유튜브
출처: '나는 장근석' 유튜브

정신병(조울증, 양극성장애)으로 인한 4급 병역 판정을 받아, 2018년 7월 16일 입교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2년 동안 대체 복무를 수행했습니다. 장근석 측에 따르면 2011년에 조울증을 처음 진단받았다고 했습니다.

장근석 집은 논현동에 위치한 논현아펠바움 1차입니다.

논현아펠바움은 2007년 12월에 준공된 28세대 총 4개 동의 고급빌라입니다.
84평, 84평 두 개로 구성되어 있고 그 중 94평은 단독세대라고 합니다.

김희철 집 위치 아파트 최시원 코스요리 중식당(중국집) 성룡 결혼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미우새
 

김희철 집 위치 아파트 최시원 코스요리 중식당(중국집) 성룡 결혼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미

김희철 집 위치 아파트 최시원 코스요리 중식당(중국집) 성룡 결혼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글 포스팅 순서] 1. 최시원의 글로벌 인맥 '성룡' 2. 구 반장세력 김준호와 전

choonggyuk.tistory.com

김지석 프로필 나이 아버지 형 집안 집 아파트 학력 키 아빠 직업 배우반상회
 

김지석 프로필 나이 아버지 형 집안 집 아파트 학력 키 아빠 직업 배우반상회

김지석 프로필 나이 아버지 형 집안 집 아파트 키 학력 아빠 직업 배우반상회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김지석 작품과 미래에 대한 고민 2. 김지석 프로필 3. 김지석 에피소드 4. 김지석 집 아파트

choonggyuk.tistory.com

조현우 골키퍼 와이프 프로필 집 연봉 나이 키 아내 딸 아파트 이희영 슈퍼맨이돌아왔다
 

조현우 골키퍼 와이프 프로필 집 연봉 나이 키 아내 딸 아파트 이희영 슈퍼맨이돌아왔다

[글 포스팅 순서] 1.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와이프 & 자녀 & 집 공개 2. 조현우 프로필 3. 조현우 에피소드 4. 조현우 연봉 & 울산 집 아파트 위치 & 자동차 5. 한채영 남편 프로필 집 학력 결혼 아들

choonggyuk.tistory.com

한채영 남편 프로필 집 학력 결혼 아들 최동준 이혼 집안 재산 편스토랑
 

한채영 남편 프로필 집 학력 결혼 아들 최동준 이혼 집안 재산 편스토랑

한채영 남편 프로필 집 학력 결혼 아들 최동준 이혼 집안 재산 편스토랑 [글 포스팅 순서] 1. 한채영 럭셔리 북한강 리버뷰 집 & 자녀 아들 공개 2. 한채영 프로필 3. 한채영 에피소드 4. 한채영 남

choonggyuk.tistory.com

권다현 프로필 미쓰라진 나이 소속사 배우 아내 와이프 잠옷 동상이몽
 

권다현 프로필 미쓰라진 나이 소속사 배우 아내 와이프 잠옷 동상이몽

권다현 프로필 미쓰라진 나이 소속사 배우 아내 와이프 잠옷 동상이몽 [글 포스팅 순서] 1. 미쓰라진 배우 권다현 부부의 달라진 일상 2. 권다현 프로필 촬영 & 소속사 방문 3. 권다현 프로필 4. 미

choonggyuk.tistory.com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인피니트 우리은행 혜택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인피니트 우리은행 혜택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인피니트 우리은행 혜택 [글 포스팅 순서] 1.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2. 우리카드 항공, 호텔, 결제까지 해외여행 혜택 특화된 카드 라인업 3. 신한 SOL

choonggyuk.tistory.com

핀다 대출 비상금 대출 대환대출 소액대출 후기 주담대 갈아타기 방법
 

핀다 대출 비상금 대출 대환대출 소액대출 후기 주담대 갈아타기 방법

핀다 대출 비상금 대출 대환대출 소액대출 후기 주담대 갈아타기 방법 [글 포스팅 순서] 1. 핀다 대출 평균 1.56% 금리 낮춤 2. 핀다 대환대출, 비상금 대출 후기 3.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100만원 소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