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푸는 암호(예언)

탄허스님 예언-서양의 종교/예언가와 동양의 역철학(정역)이 보여주는 미래

by 충격대예언 2017. 12. 5.

탄허스님 예언-서양 종교/예언가와 동양의 역철학(정역)이 보여주는 미래

 

 

예언은 미래에 대한 정보입니다.


탄허스님은 불교계의 학승으로도 정평이 나있고 또한 주역과 정역에도 조예가 깊은 분으로 유명하죠.

탄허스님의 예언은 포항 경주 울산지역의 지진이 의미하는 바를 명쾌하게 설명해 줄 것입니다.

 

서양의 종교/예언가와 동양의 역철학이 보여주는 미래

지금 역의 진행원리로 보면 이 간방의 위치에 간도수(艮度數)가 비치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
정역의 원리로 보면 간도수(艮度數)가 이미 와 있기 때문에 후천도수는 곧 시작이 됩니다.
역학을 근거로 하여 미래를 보는 눈은 그보다 훨씬 포괄적이며 나아가서 인류사회의 미래를 우주적인 차원에서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독교의 말세론은 2천 년 전부터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에 대한 예견은 서양종교에서 그 기원을 찾아 볼 수 있지만 동양의 역학원리에 따르면 이미 6천년 전에 복희팔괘(伏羲八卦)로 ‘천(天)의 이치’를 밝혔고 3천년 전에 문왕팔괘(文王八卦)로 지상 생활에서의 ‘인간절의(人間節義)의 이치’를 밝혀 오늘에 이르고 있으며 80년 전에 미래역으로 밝혀진 정역의 이치는 ‘후천의 자연계와 인간의 앞날’을 소상히 예견해 주고 있습니다. …

서양종교와 예언가들의 예언은 인류종말을 말해 주고 주의 재림으로 이어지지만 ‘정역의 원리’는 후천세계의 자연계가 어떻게 운행될 것인가, 인류는 어떻게 심판받고 부조리 없는 세계에서 얼마만한 땅에 어느 만큼의 인구가 살 것인가를 풀어 주고 있습니다. …


정역팔괘(正易八卦)는 후천팔괘로서 미래역입니다. 이에 따르면 지구는 새로운 성숙기를 맞이하게 되며 이는 곧 사춘기의 처녀가 초조(初潮)를 맞이하는 것과 같다고 할 것입니다.(『부처님이 계신다면』, 157~170쪽)

 

 

 

 

 

 

 

 

 

 

 

 

아래의 동영상은 탄허스님의 예언을 잘 정리해놓았습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탄허스님은 서양의 어떤 예언가와 견주어도 뛰어나신 분입니다. 개벽이 오는 이치를 우주의 이법인 역철학을 근본으로 잘 설명해 놓으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