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신들린 연애 최한나 타로 인스타 영타로 신타로 위치 직업 배우 현커 최커 스포

by 충격대예언 2024. 7. 9.

신들린 연애 최한나 타로 인스타 영타로 신타로 위치 직업 배우 현커 최커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신들린 연애 최한나 직업 타로, 인스타 & 연애의 참견 배우출신
2. 무당 이홍조의 말에 실망한 타로 최한나
3. 퇴마사 무당 박이율과 타로 최한나 데이트

4. 신들린 연애 박이율 무당 점집 인스타 퇴마사 벽사신당 천음 이율 퇴귀사
5. 신들린 연애 이홍조 무당 점집 신당 인스타 무속인 연애프로그램 나이
6. 신들린 연애 함수현 무당 예경선녀 인스타 예경신당 직업 나이 ott 웨이브
7.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인스타 나솔 나이 현대모비스 연봉 학력
8. 나는 솔로 21기 영식 직업 패션회사 윤대리 나솔 LF패션 유튜브 인스타 블라인드 닮은꼴
9. SC제일은행 Hi통장 파킹통장 추천 금리 이자 이율 최고 4.0%
신들린 연애 최한나 직업 타로, 인스타 & 연애의 참견 배우출신

SBS 신들린 연애 타로 최한나는 첫인상 선택부터 이홍조를 선택했고, 사진을 선택해 이뤄진 첫 데이트에서 이홍조의 사진이길 바랬습니다. MC들 또한 그 마음을 알고 응원했습니다.

이어 이홍조가 차를 타고 오자 최한나는 “오는데 슬로 드라마처럼 슬로 모션처럼 효과음이 깔렸다고 해야 하나?”라며 반색했습니다. 가비는 “처음 데이트부터 이렇게 딱딱 맞을 수가 없다”고 설레어 했습니다.

두 사람은 커피를 마시러 가기로 했고 최한나가 “저인 줄 알아봤을 때 어땠냐”고 묻자 이홍조는 “나올 줄 알았다. 느낌이 같이 갈 것 같았다. 한나 씨일 것 같은데? 했다‘고 답했습니다.

뒤이어 이홍조는 “머릿속에 8명 직업을 정해 놨다”며 8명의 직업을 추측했습니다. 
최한나가 “저 뭐할 것 같냐”고 묻자 이홍조는 “타로를 볼 것 같다. 타로인데 영타로 그런 거나? 그렇게 홍보할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최한나는 “그래요?”라며 애매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제 최한나는 영타로, 신타로( 뜻: 영을 통해 카드에 있는 기운과 그림을 해석하는 타로로 신점에 가까운 타로점) 심리상담사였습니다.
최한나도 이홍조에게 “저는 무당분인 줄 알았다. 눈빛이 기가 있다.”며 무당이란 사실을 간파했습니다.

1년차 타로점을 보고 있는 최한나는 과거 직업은 바로 배우였습니다.
타로 최한나는 연예인급 분위기를 풍기는 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 역시나 배우 출신이었습니다.
'연애의 참견'에서 재연배우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연애의 참견 2023년 1월 17일 방송, 2023년 3월 14일 방송에 재연배우로 출연했습니다.

 

최한나가 배우에서 타로 심리상담사로 직업을 바꾸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타로 최한나는 영타로를 보고 있기에 이게 영점이기 때문에 점점 촉이 강해지고 있어 신을 모셔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별명: 작은한나
  • 나이 & 생년월일: 1995.3.23 돼지띠, 30세
  • 직업: 1년차 타로 심리상담사(영타로, 신타로)
  • 사주: 검은 소
  • 인스타 @hannas._.life (비공개로 전환된 것 같음)

네티즌 사이에서는 최커 현커 스포는 함수현 이홍조 라는 말이 있습니다.

최한나가 타로 마스터로 활동하는 매장의 위치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공개가 되면 추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무당 이홍조의 말에 실망한 타로 최한나

신들린 연애 출연진인 남자들의 선택으로 선착순 데이트했습니다.

남자 출연자들이 여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데이트를 신청해야 하는 시간, 사주 이재원이 가장 먼저 무당 함수현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습니다. 이어 무당 박이율이 타로 최한나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습니다.

최한나는 무당 이홍조에게 마음이 있었던 상태였습니다.
최한나는 이홍조가 다가오자 “오늘 누구랑 데이트 하고 싶었냐. 마음이 궁금했다”고 질문했습니다.
이어 최한나는 이홍조와 함수현의 대화를 언급했습니다.

어제 새벽에 즐거워 보이더라.
복도까지 웃음소리가 퍼지더라.

이홍조는 “웃긴 이야기를 했다. 우리 수현 씨가 웃기더라”고 말했고 최한나는 “우리 수현 씨 됐구나?”라며 ‘우리 수현 씨’라는 표현에 실망했습니다.

유인나는 “지금 이 말이 너무 강력했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다들 마음속으로 꿍한 게 있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유인나는 “이홍조가 달래줬으면 최한나가 안심이 됐을 텐데”라며 아쉬워했습니다.

퇴마사 무당 박이율과 타로 최한나 데이트

이날 퇴마사 무당 박이율은 타로 최한나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한나는 생각지 못한 데이트 신청에 놀랐습니다.

최한나는 택시로 박이율과 데이트 장소가 위치한 곳으로 이동하며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아까 올 블랙으로 입으려고 했는데
 너무 추워서 이걸로 바꿔 입었다. 
어떠냐?

박이율은 "요정 같다. 아기자기하다"면서 플러팅을 날렸습니다.

데이트 위치 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 박이율은 최한나에게 "먹고 싶은 거 다 시켜라"고 말하고, 최한나에게 담요를 건네주는 등 한껏 자상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한나는 박이율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상상도 못 했다.
고민도 없이
데이트 신청하더라.
굉장히 저돌적이더라.

 박이율은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인간적이든 알고 싶었다. 지금도 후회하지 않는다"면서 강한 호감을 표했습니다.

신들린 연애 박이율 무당 점집 인스타 퇴마사 벽사신당 천음 이율 퇴귀사
 

신들린 연애 박이율 무당 점집 인스타 퇴마사 벽사신당 천음 이율 퇴귀사

신들린 연애 박이율 무당 인스타 퇴마사 벽사신당 천음 이율 퇴귀사 점집 [글 포스팅 순서]1. 박이율 퇴마사(퇴귀사), 타로 최한나로 향하는 마음 2. 박이율 무당 점집 신당 유튜브 벽사신

choonggyuk.tistory.com

신들린 연애 이홍조 무당 점집 신당 인스타 무속인 연애프로그램 나이
 

신들린 연애 이홍조 무당 점집 신당 인스타 무속인 연애프로그램 나이

신들린 연애 이홍조 무당 점집 신당 인스타 무속인 연애프로그램 나이[글 포스팅 순서]1. 신들린 연애 무당 이홍조 2. 최한나, 이홍조의 선택은?3. 신들린 연애 함수현 무당 예경선녀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신들린 연애 함수현 무당 예경선녀 인스타 예경신당 직업 나이 ott 웨이브
 

신들린 연애 함수현 무당 예경선녀 인스타 예경신당 직업 나이 ott 웨이브

신들린 연애 함수현 무당 예경선녀 인스타 예경신당 직업 나이 ott 웨이브 [글 포스팅 순서]1. 신들린 연애 함수현 직업 무당, 신내림 받기까지... 2. 함수현 점집(신당) 예경선녀 위치, 인스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인스타 나솔 나이 현대모비스 연봉 학력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인스타 나솔 나이 현대모비스 연봉 학력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인스타 나솔 나이 현대모비스 연봉 [글 포스팅 순서]1.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 학력2. 나는 솔로 21기 순자 직업 인스타 나이 학교 삼성전자 자동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영식 직업 패션회사 윤대리 나솔 LF패션 유튜브 인스타 블라인드 닮은꼴
 

나는 솔로 21기 영식 직업 패션회사 윤대리 나솔 LF패션 유튜브 인스타 블라인드 닮은꼴

나는 솔로 21기 영식 직업 패션회사 윤대리 나솔  LF패션 유튜브 인스타 닮은꼴 블라인드 [글 포스팅 순서]1. 나는 솔로 21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 학력2. 나는 솔로 21기 상철 직업 인스

choonggyuk.tistory.com

SC제일은행 Hi통장 파킹통장 추천 금리 이자 이율 최고 4.0%
 

SC제일은행 Hi통장 파킹통장 추천 금리 이자 이율 최고 4.0%

SC제일은행 Hi통장 파킹통장 추천 금리 이자 이율 최고 4.0% [글 포스팅 순서]1. SC제일은행 하이(Hi)통장, 파킹통장 추천2. 국민은행 적금 추천 KB스타퀴즈왕적금 이율 이자 추천 최대 연10%3. 국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