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 주문수행 이야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태을주 수행으로 건강을 지키고 강화시켜!

by 충격대예언 2020. 2. 27.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태을주 수행으로 건강을 지키고 강화시켜!
 
 
▣ 신장 기능을 왕성히 만드는 수행

장의 영양분 흡수 장소를 표시한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음식을 섭취해도 이런 영양소가 장의 각 부위에서 흡수가 안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우리 몸의 진수인 타액이 부족하고 그 성분이 활성화되지 못해서입니다. 수행을 하게 되면 이런 진수가 항상 입안에 고이게 됩니다. 그런 진수를 만드는 장기인 신장의 기능을 왕성히 만드는 것이 태을주 수행입니다. 그래서 ‘만병통치 태을주’라는 상제님 말씀이 의학적으로 설명이 됩니다.

음식을 먹어도 흡수를 시키지 못하고 영양분이 되지 못해서 생기는 병으로 골다공증이 있습니다. 몸이 뚱뚱하신 분들이 의외로 골다골증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음식으로 먹은 성분이 뼈나 세포로 들어가지 못하고 지방으로 축적되는 결과입니다. 음식물의 대사가 진행되면서 에너지로 전환되지 못하고 지방으로 축적이 되어 뚱뚱해지고 뼈가 약해져 골다골증 질환이 생긴다는 겁니다. 인체 대사에 필요한 침이나 장내에 있는 소화액이 충분히 음식을 발효, 분해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 태을주 수행으로 면역력을 강화시켜 건강을 지켜야

* 태을주(太乙呪)는 수기 저장 주문이니 병이 범치 못하느니라. (증산도 도전 4:147:3)
*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 (증산도 도전 3:313:8)


태을주 수행 책자인 <영보국 정정지법>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진실로 힘써 행하면 심화(心火)가 아래로 내려오고 신수(腎水)가 위로 올라가게 되나니, 입안에 달고 향기로운 침(眞一之水)이 가득 고이는 것은 신장 속의 진수(眞水)가 상승한 징후라.

여기서 신수란 현대 의학적으로 보면 부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을 포함한 몸의 진액을 얘기합니다. 이런 진액이 태을주 수행 후에는 잘 분비됩니다. 그래서 태을주는 수기 저장 주문이고 만병통치 태을주라고 상제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런 진액을 특히 ‘진수眞水’라고 부릅니다. 수행 후에는 진수에 해당되는 침이 입에서 잘 분비가 됩니다. 침이 잘 분비된 상태에서 음식을 섭취하고 운동을 하면 난치병이나 만성 질환에 시달리는 환자분들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몸에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건강을 회복하는 지혜를 살펴봤습니다.

여러분도 태을주 수행의 건강법을 생활화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