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푸는 암호(예언)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루스 몽고메리의 인류의 미래대예언과 후천개벽

by 충격대예언 2020. 10. 15.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루스 몽고메리의 인류의 미래대예언과 후천개벽

 

문명의 변화 발전은 천지자연에 근본을 두고 있기 때문에 문명 개벽은 자연개벽이 바탕이고 근본입니다.

인류의 미래의 소식에 대해서 서양의 지성인, 생태계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기후 변화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국방성, 또는 미 대통령조차도 '인류의 가장 중대한 미래 사건은 기후변화다.'라 했고, 부통령 출신 엘 고어도 '기후 위기는 너무도 위험하다. 이건 전 지구찬원의 비상사태다.'라고 했습니다. 최근 그의 저서에서는 더욱 강력하게 '지구 온난화가 거의 빛의 속도로 이뤄지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지금 북국의 빙하가 녹는 거 보면 어마어마하잔아요. 여의도만한 빙하가 한순간에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안에 북극 ,남극의 거대한 빙하의 틀이 총체적으로 무너진다. 그것 때문에 지축이 설 것이다.' 이렇게 예측하는 서양의 과학자도 있습니다.

미국의 언론인 출신의 영능력자인 루스 몽고메리는 천상의 두 천사가 자기에게 개벽을 선언하라고 해서 여러 책에서 앞으로 오는 지구변화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지구 극이동은 지구 성숙의 연장선상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지구의 극이 바뀐다는 것입니다. 그리고'이건 자연섭리다. 지구를 위한, 지구 자체를 총체적으로 정화하는 필연적 과정이다.'라고 했습니다.

모이라 팀스라는 여성도 아주 독특한 언어를 쓰고 있는데, '예언과 예측을 넘어서(Beyond Prophecies and Predictions'dptj "디 얼티밋 빅 원The Ultimate Big One!'이라는 말을 쓰고 있습니다. 어떻게 서양 사람이 이런 언어를 쓸 수 있을까요?

이것은 거대한 개벽의 파도를 타고 다가오는 변화는 궁극으로 하나가  되는 손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주기적으로 오는 우주 자연의 변화 사건이다!;라고 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위대하시고 영원하신 하느님이 혁명을 완수하기 위해 오실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혁명은 천도혁명입니다. 천도의 명을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은 개벽을 말합니다. 하느님이 개벽을 완수하기 위해서, 개벽을 성취하시기 위해서 직접 인간세상에 내려오신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