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푸는 암호(예언)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지구 미래예언을 카드로! 일루미나트란?

by 충격대예언 2022. 3. 10.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지구 미래예언을 카드로! 일루미나트란?

우연으로 만들어진 예언카드일까?

미스터리를 주로 다루는 MBC 방송 프로그램인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2001년 미국 911 테러사건은 물론 워싱턴 미국방성 건물 펜타곤 테러, 2010년 3월 일본에서 발생한 쓰나미 원전 사고까지 정확하게 맞춘 이 예언카드는 1998년 미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대형 스캔들 빌 클린턴과 모니카 르윈스키, 그리고 빌 클린턴의 아내 힐러리 클린턴의 관계까지 예언했습니다.

(사진=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MBC '서프라이즈' 캡처)


당시 정치 생명을 놓아야 하는 위기에 놓여있던 빌 클린턴 대통령을 절체절명 위기에서 구제한 것은 바로 아내인 힐러리 클린턴이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은 모든 스캔들이 정치적 음모라고 주장하며 끝까지 남편을 믿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힐러리 덕택에 클린턴은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했습니다.
그런데 일루미나티 예언카드는 클린턴의 목줄을 쥐고 있는 힐러리를 묘사하고 있었다.
 
이 밖에도 예언카드는 사스 조류독감 신종 인플루엔자 등 전염병과 최악의 토네이도를 예언하기도 했습니다.
이 카드는 1990년대 말부터 지금까지 벌어진 주요 사건들을 정확하게 예언하고 있었다.

이에 사람들은 아직 실현되지 않은 예언을 담고 있는 일루미나티 카드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희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지구 미래예언 카드는 '장차 인간의 살을 파먹는 박테리아가 출몰할 것이다', '에너지 고갈로 큰 위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할 것이다', '결국 모든 국가가 사라지게 될 것이다'라는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의 정체는 대체 무엇일까요?
예언카드는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 스티븐 잭슨이 1995년 출시한 보드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를 말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출시 당시 어렵고 복잡하다는 이유로 대중의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카드가 2001년 911 테러사건을 정확히 예언하자 사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스티븐 잭슨은 카드에 대해 "예언과는 무관하다"며 "해킹으로 만들었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이들이 해킹한 사이트는 일루미나티 사이트였습니다.

일루미나티란, 라틴어로 계몽하다 어둠을 밝히다를 뜻합니다.
1776년 독일 아담 바이스 하우프트가 설립해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비밀 결사단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미국을 비롯한 모든 나라를 없애고 새로운 단일 국가를 세울 것이라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티븐 잭슨은 해킹을 통해 얻은 파일을 공개하라는 언론의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예언카드는 과연 일루미나티 음모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일까 아니면 단순한 우연의 일치인 것일까요?
미스터리는 아직까지 사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