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푸는 암호(예언)

2022년 예언, 세계 비트코인 예언, 인플레이션 예언, 핵무기 예언

by 충격대예언 2022. 3. 23.

2022년 예언, 세계 비트코인 예언, 인플레이션 예언, 핵무기 예언


위대한 선지자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에 새로운 해석이 등장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식량 부족, 가뭄, 핵무기, 비트코인 등을 예견될 수 있는 2022년은 꽤 불길한 것으로 보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


아시다시피, 중세 프랑스의 위대한 예언자인 노스트라다무스가 남긴 4줄짜리 시의 해석은 전문가들에 따라 미묘한 차이를 보이고 있고,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은 이미 여러 사람들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예언의 내용도 바바 반가의 예언과 섬뜩하게도 일치를 보여주는 부문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여줍니다 포인트가있다.

점성술사 레다 위글은 역시 뉴욕 포스트에서 노스트라다무스의 "2022년 예언"을 기고했습니다. 그 내용은 꽤 섬뜩합니다.

 

인플레이션·기아


노스트라다무스는 2022년에 세게적으로 인플레이션과 기아가 발생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밀의 가격은 매우 높다 / 그 남자는 용감해 / 그의 동료는 절망해 먹는다."

즉 음식값이 급등하면서 사람들이 배고프고, 그로 인해 살벌한 사회가 되어 정치적 불안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의 인플레이션율은 최근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예언"은 적어도 지금까지는 설득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식량 가격과 인플레이션이 야기할 수 있는 재앙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로봇(AI)이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높은 산 넘어 보름달 / 새로운 현자의 유일한 뇌는 그것을 본다 / 제자들에 의해 불사에 초대된다/ 남쪽 눈, 가슴에 손, 불에 몸에 영원히 초대"

마치 노래 가사 같지만, 이 구절은 인공 지능과 로봇의 등장을 암시합니다. 타임지의 2021년 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엘론 머스크는 2022년 로봇 제조에 본격적으로 투입되어 테슬라 본사를 텍사스 주 오스틴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배우이자 뮤지션, 그리고 예언자인 자레드 레토 역시 불멸의 기계에 의해 추월당하는 인간의 운명을 예견합니다.

 

핵으로 인한 가뭄


심각한 기후 변화를 야기하는 핵 폭발이 예언되기 때문에 섬뜩합니다.

"40년 동안 무지개가 보이지 않는다 / 40 년 동안 그것이 매일 보인다. / 마른 대지는 더욱 메말라간다 / 그리고 그것이 보이면 대홍수가 일어난다."

성경적으로는, 가뭄과 홍수는 인간에게 부과된 벌이라고 합니다. 남미와 칠레를 포함한 2021년 여름 전 세계 기록적인 가뭄으로 미루어 볼 때 벌은 이미 우리에게 부과된 것인지도 모릅니다.

더욱 섬뜩한 것은 이런 가뭄과 홍수가 핵무기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핵무장을 하고 있는 중국은 최근 들어서 핵미사일 발사 준비를 마친 것으로 전해집니다. 가뭄이나 홍수를 일으키기 위해 핵무기가 사용된다면 섬뜩하기 짝이 없습니다.

 

 

암호화폐 비트코인 상승


노스트라다무스는 인플레이션을 예측하는 것 외에도 2022년의 암호화폐(가상화폐) 비트코인의 상승을 예언하고 있다고 합니다.

"금과 은 사본이 부풀어 오자 / 도둑이 호수에 던져진 후 / 모든 것이 빚에 의해 탕진돼 소실된 것이 발견됐을 때 / 모든 어음과 채권이 일소된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측은 돈 자체보다는 금융의 동향에 언급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금값은 현재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실리콘밸리 기업의 엔지니어와 간부들 결코 적지 않은 사람들은 암호화폐 스타트업 기업에 협력하기 위해 속속 이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한 우연의 일치일까요?


노스트라다무스의 "2021년 예언"에서는 소행성이나 거대 운석의 지구 충돌도 암시되고 있었지만, 그것이 2022년으로 미루어지지 않았는지도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아무래도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은 2022년도 평화롭게 있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