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닌텐도 스위치 게임추천 슈퍼 마리오 카트8 디럭스 세트 레이싱 게임

by 충격대예언 2022. 4. 9.

닌텐도 스위치 게임추천 슈퍼 마리오 카트8 디럭스 세트 레이싱 게임

 

"아빠, 내 친구들 집에는 전부 닌텐도가 있는데 나도 사주면 안돼?"
아들의 간곡(?)한 말에 왠지 모르게 짠해졌습니다.

어릴 때 동네에 친한 친구가 가지고 있던 패밀리 게임기를 부러워했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그럼, 니가 지금 해리포터 시리즈 책을 읽고 있으니 전 시리즈를 다 읽으면 사줄께!"
조건을 내걸고 기다렸습니다.


​아들은 닌텐도를 사야된다는 목표가 생겨서인지 평소보다 집중해서 책을 읽었습니다. 
드디어 해리포터 책을 다 읽은 날 아들은 닌텐도를 핸드폰으로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물건 사기의 달인(?)인 와이프가 네이버 창에다가 아들이 불러준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카드8 디럭스세트'를 적었습니다.


​아들에게 물었습니다.

"왜, 종류도 많은데 마리오 카트8을 선택했는데?"
"다른건 게임팩을 따로 사야되는데 이건 게임팩이 같이 딸려와서, 바로 할 수 있잖아!"

​게임팩을 안 사줄까봐, 아니면 미안해서인지 같이 딸린걸 사는 아들이 대견스러워졌습니다ㅎㅎ

언박싱, 레디 액션!

 


설연휴 직전에 주문했기에 연휴가 지나 도착했습니다.
아들은 내내 택배가 언제 오나 눈이 빠지게 기다렸습니다ㅠㅠ
아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저도 같이 기다려지네요.

​택배 기사님을 이렇게 기다린 적도 없는 듯!
아들은 엄마보고 계속 택배가 어디쯤 오느냐 물었고, 와이프는 오늘 도착한다고 말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밤 9시가 되도록 도착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들은 아쉬웠지만 내일 도착할 것이라고 믿고 잠들었습니다.
누가 깨우지도 않았는데 새벽에 부리나케 뛰어나가서 택배를 가져오더니 택배상자를 오픈!


게임기 상자를 열기 전에 상자 겉을 살펴보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품질보증서'
보증은 A/S를 받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그런데, 소중히 보관해주십시요 하고 적혀는 있는데...
'구입 연월일'에 따로 기록되어 있지 않네요. 매장에서 구입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구입했기에 판매점 날인도 없네요.
그래서 보증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으로 급 찾아 보았습니다.


A/S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 정품등록'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인터넷)으로 구매한 사람들은 박스에 있는 도장(오프라인 구매자), 온라인 구매자는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또 폭풍 검색해보니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거래 명세서, 영수증 등'을 프린트해서 닌텐도 상자안에 넣어둬야겠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상자를 열었습니다.
닌텐도 본체와 빨간색 파란색 조이스틱이 있네요.

​닌텐도 상자에 친절하게 충전을 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잘 그려져있습니다.
초기 설정과 사용 방법 등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면 QR 코드로 '닌텐도 스위치 서포트 사이트'접속하면
잘 설명해줍니다.


저희 아들은 친구집에서 이미 많이 히니 봤기에 따로 설명서를 안보고 척척하네요~ㅎㅎ
혼자서 척척해가면서 와이파이 설정, 캐릭터 설정까지 일사천리로 끝냈네요~^^

​이제 마리오카트 게임팩을 꺼냈습니다.
대단한 것을 기대했는데 상자에 비해서 칩이 너무 작네요^^;;;
​게임팩 케이스를 좀 작게 만들어도 될 껀데....게임 팩을 보호하기 위해서 크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하기전에 본체를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네요.
업데이를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금방 업데이트 됩니다.

게임을 2인용으로 선택하고, 캐릭터를 고르고 게임 start!!
캐릭터와 맵의 수도 엄청 많아서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음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전 재미있네요!
스프드가 진짜 빨라요.
특히 이번에 추가된 200CC 난이도는 앞만 보고 달리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다른 생각이 안날정도로 빠릅니다.



오래전에 레이스 게임을 할 때면 예전 레이스 게임에서는 장애물이나 구덩이에 빠지면 
잘 헤어나오지 못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반중력 시스템을 적용해서 초보자도 쉽게 코스를 돌파하는등 역동적입니다.

​반중력 시스템에 추가로 앞만 보고 달려도 옆으로 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어시스트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옆으로 이탈하지 않고 신나게 달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자극적인 것이 없는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네요^^

그런데....

아쉬운 것은 저희집에 TV가 없습니다..ㅠㅠ
TV를 연결하면 좀 더 큰화면으로 200CC 난이도게임을 리얼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요ㅠㅠ

"아들! 우리집에 TV하나 살까? 니가 엄마한테 말해봐~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