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커플 영식 영숙 인스타 스포? 옥순 영식은?(본명 프로필

by 충격대예언 2022. 5. 3.

나는 솔로 7기 커플 영식 영숙 인스타 스포? 옥순 영식은?(본명 직업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영숙과 영식의 데이트
2.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
3. 네티즌이 발견한 영식과 영숙 최종커플설 및 열애설 스포
4. 영숙 본명, 학력, 로스쿨, 인스타
5. 나는 솔로 7기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6. 제네시스 GV80, BMW X6, 아우디 A6, 쌍용렉스턴, 나는 솔로 7기 광수 상철 영수 영식 자동 차 
7.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8. 나는 솔로 7기 옥순 정숙 첫 데이트 촬영지 여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재방송 시간 정리

9. 나는 솔로 7기 44회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영숙과 영식의 데이트


'나는 솔로SOLO' 7기 4월 20일, 41회 방송에서 영식과 영숙은 처음으로 데이트를 했고 그 때 분위기가 엄청 좋았습니다.


데이트가 끝나고 속마음 인터뷰에서도 영식은

데이트가 완벽했다.
지금까지 연애하면서

이렇게 잘 맞았던 적이 있었던가?

 

영숙도 

매력있고 재미있으면서도 
배려심이 있는 것 같고.



두 사람의 속마음을 데이트 후 확인하니까 앞으로의 진전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일대일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강한 호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


그런데 지난 주 4월 27일, 42회 방송에서는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 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영숙은 솔로남들의 과거 사진을 보고 관심이 있는 사람의 사진을 골랐는데, 광수의 선그라스 낀 사진을 골랐던 것입니다.
영숙은 광수에게 호기심을 살짝 느끼신거 같아보입니다.

하지만 첫 시작부터, 광수님이 아버지의 차 아우디 A6를 몰고 왔다고 말하고, 영숙님의 차로 데이트를 제안했습니다.
영숙님도 색다른 것을 좋아하셔서 쿨하게 영숙님의 차로 데이트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영숙님은 광수님과 데이트 장소인 제천 맛집인 '청풍 황금 떡갈비' 집에서 광수의 모습에 살짝 실망스러운 기색을 보이셨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영숙의 말을 잊어버리고 광수는 그곳에서 천천히 여유롭게 식사하고 커피 대신에 누룽지를 먹는게 어떻겠냐는 반응을 보이셨죠.

데이트 후에 각자의 숙소로 돌아갈때도 광수가 영숙을 배웅해 준 것이 아니라, 오히려 영숙이 광수를 숙소까지 배웅해주었죠.

데이트 후에 광수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나 이런 거에 크게 거부감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는 그런 용기가 있는

그런 점에서 좀 좋았어요. 


하지만, 영숙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저는 이미 그분의 자유로움을 이미 예상했고, 
하지만,
기대치는 자유로움 속에서 또 먼가 반전 매력을 기대했는데,
그런데 이 분은 한국인의 정서.
따뜻한 점이 돋보이는 센스가 없어 아쉬웠다.

한국적인 정, 따뜻한 정을 추가로 느꼈다면
마음이 달라졌을 테지만 그것은 아니였다.
그냥 예상했던 그 정도로 끝난 데이트

 


영식도 옥순과의 데이트가 좋았기보다 대화의 주제가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고 끊기는 등 부담을 많이 느꼈다고 합니다. 영숙 역시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광수에게 큰 매력을 못 느낀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영식과 영숙 둘다 두 번째 데이트 상대인 옥순과 광수에게 큰 호감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네티즌이 발견한 영식과 영숙 최종커플설 및 열애설 스포


과연 영식님, 영숙님은 누구랑 이어질지 점점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네티즌들이 발견한 나는솔로 7기 영숙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영식과 영숙의 대화 내용이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영숙영식의 최종커플설 및 열애설과 관련된 내용이 바로 영숙의 인스타그램에서 발견이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영숙은 3월 18일(아마 첫 촬영이 1월부터 했으니 촬영 후)에 인스타그램에 화이트데이라고 태그해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3월 14일이 화이트데이지만, 아마 뒤 늦게 화이트데이 때 받으신 선물을 올리신 것으로 보입니다.
잘 아시듯이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초콜릿, 사탕등을 선물해 주는 날입니다.


바로 영숙과 영식이 서로 댓글을 남긴 부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인으로 보이는 분이 "누가 줬어?"라고 글을 남기자 영식은

머~어디 재력가 만나시니봐요?
그분 저도 소개시켜주세요!

저도 기부 좀 받아보게....!


영숙의 대답

몰랐는데 재력이 엄청난듯ㅋㅋ
벌써부터 담 선물 기대주웅~~!!

소개는 DM으로 해드릴께요~~^^


영식이 영숙에게 화이트데이 선물로 마카롱과 초콜렛을 선물한것이라 생각이 안들수 없게 만드는 대화내용입니다.

네티즌들은 영숙과 영식이 서로 아무사이도 아닌데 이렇게 화이트데이때 선물을 주고 받았을리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방송이 남아있기에 섣불리 인스타 내용만 보고 나는 솔로7기 영숙영식의 최종 커플설 및 열애설에 대해서 추측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계속 방송을 보면서, 정말 두분이 정식 최종커플이 되고 연애중인지, 아니면 방송후에 두분이 따로 연락을 하시고 계신건지 궁금해지네요.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영숙 본명, 학력, 로스쿨, 인스타
1) 영숙 인스타그램: @seosh51
 -본명: 서수현
 -학력: 한양대학교 법학과 졸업
          전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로스쿨)
2) 영식 인스타그램: @youngsu2436
3) 옥순 인스타그램: @gujeongm0810

 

나는 솔로 7기 재방송 시간, 방송시간, 다시보기

 

제네시스 GV80, BMW X6, 아우디 A6, 쌍용렉스턴, 나는 솔로 7기 광수 상철 영수 영식 자동 차 
 

제네시스 GV80, BMW X6, 아우디 A6, 쌍용렉스턴, 나는 솔로 7기 광수 상철 영수 영식 자동 차 가격

제네시스 GV80, BMW X6, 아우디 A6, 쌍용렉스턴, 나는 솔로 7기 광수 상철 영수 영식 자동 차 가격 [글 포스팅 순서] 1. 경수 자동차 2. 광수 자동차 3. 상철 자동차 4. 영수 자동차 5. 영식 자동차 6. 영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 7기에서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라는 MC들 2. 팽팽한 신경전 상철과 영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옥순 정숙 첫 데이트 촬영지 여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재방송 시간 정리
 

나는 솔로 7기 옥순 정숙 첫 데이트 촬영지 여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재방송 시간 정리

나는 솔로 7기 옥순 정숙 첫 데이트 촬영지 여자 출연자 직업 인스타 재방송 시간 정리 [ 글 포스팅 순서] 1. 남자들의 여자들에 대한 속마음 2. 드디어 시작된 솔로남들의 솔로녀 선택시간 3. 옥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44회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글 포스팅 순서] 1. 최종 선택을 앞둔 밤 정숙과 영식의 속마음 2. 최종 선택의 날, 제작진의 배례 마지막 데이트 3.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