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by 충격대예언 2022. 4. 28.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옥순(영식), 정숙(경수), 영숙(광수), 
순자(영호), 영자(영수)의 데이트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 7기에서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라는 MC들
2. 팽팽한 신경전 상철과 영수
3. 정숙의 속마음을 알아본 상철
4 정숙의 마음을 확인한 경수
5. 정숙에게 호감을 보인 상철
6. 솔로녀들이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솔로남
7. 다시 시작된 상철과 영수의 기싸움?
8. 옥순과 영식의 첫 데이트
9. 영숙과 광수의 첫 데이트
10. 순자와 영호의 첫 데이트
11. 영자와 영수의 첫 데이트
12. 선택을 받지 못한 두 남자 영철과 상철
13. 정숙과 경수의 첫 데이트
14. 영호의 꼴뚜기 개그 퍼포먼스

15. 나는 솔로SOLO 7기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간단 정리
16. 나는 솔로SOLO 7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간단 정리

 

나는 SOLO 7기에서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라는 MC들


4월 27일 방송된 SBS PLUS와 NQQ의 '나는 솔로SOLO' 7기(시청률 1.738%)에서는 여성분들의 남성분들의 과거 사진을 선택으로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3MC들은 결혼 정보회사들이 두려하는 프로그램이 '나는 솔로SOLO'라고 농담을 하며, 7기에서 결혼하는 커플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또 한편으로는 결혼까지는 아니더라도 한 커플이라도 탄생하기를 바랬습니다.

 

팽팽한 신경전 상철과 영수


솔로나라의 솔로남녀 12인이 두 번째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공개돼 역대급 흥미를 자아냈습니다.

데이트에 앞서 정숙과 2대 1의 데이트를 즐겼던 상철과 영수는 이른 아침부터 운동을 두고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여성분들에게 '모닝 토스트'를 만들어주면서 또다시 서로를 견제했습니다.
상철이 구운 토스트를 영수가 잼을 발라서 정숙과 영자에게 건네주었습니다.

 

정숙의 속마음을 알아본 상철


마음이 급한 상철은 정숙이 밖으로 나가자 따라 나가서 정숙의 마음을 알아 보았습니다.

상철은 정숙에게 돌직구 질문을 하였습니다.

여지가 있나요?
 혹시 마음에 다른 분이 있어요?

정숙은 상철에게 솔직하게 답하였습니다.

 

상철님은 너무 좋은데
제게 이성보다는 좋은 오빠 느낌이다.



이에 상철은 아픈 마음을 달래며 젠틀하게 말했습니다.

그분과 잘해보시고,
안되면 제게도 기회를 달라.

 

 

정숙의 마음을 확인한 경수


근처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던 경수는 다들 모여있는 자리에서 정숙을 불러내서 1대 1의 대화를 했습니다.
경수는 정숙에게 

다들 너무 조심하는 분위기라서 답답하기도 했고,
터닝 포인트가 필요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숙은 곰곰히 생각하다가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첫날부터 계속 호감님이

경수님이었는데,
다른분을 선택하시더라.

 

이에 경수는 다음과 같이 해명했습니다.

저도 첫인상 선택 때,
제작진에게 옥순님과 정숙님이라고 말씀드렸다.

옥순님은 너무 몰라서 궁금해서 선택했던 것이다.


두 사람의 일대 일 대화에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 받았습니다.

 

정숙에게 호감을 보인 상철


정숙에게 거절당한 상철은 영자에게 점차 다가갔습니다.
상철은 영자에게 연애 경험을 묻는 등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상철은 

영자님에게서 인(仁)이 보여서
조금 더 알아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상철의 심경의 변화를 지켜본 MC 데프콘은 상철을 응원했습니다.

점잖게 여기저기 다 찔러보네.
그게 '나는 솔로SOLO' 시스템이니 마음껏 활용하셔라.

 

솔로녀들이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솔로남


드디어 두번째 데이트를 위한 '솔로나라 7번지' 입성 첫날 선택했던 과거 사진을 차례로 공개했습니다.
솔로녀들이 선택한 남성들의 과거 사진은

  • 정숙은 경수를 선택
  • 옥순은 영식을 선택
  • 영숙은 광수를 선택
  • 영자는 영수를 선택
  • 순자는 영호를 선택

이들 다섯 쌍은 1:1 데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다시 시작된 상철과 영수의 기싸움?


그러나 영자에게 호기심을 느낀 상철은 영자와 영수의 1대 1 데이트 매칭에 다시 심기가 불편해졌습니다.
숙소로 돌아온 상철은 영수에게 떠보는 말을 했습니다.

영자에게 잘해주시고 오시라.
그런데 영자님한테 마음이 없지 않나?

영수는 

만나다 보면 마음이 생길 수도 있지 않나?


상철의 말을 받아치면서 팽팽한 기싸움을 했습니다.

 

옥순과 영식의 첫 데이트


옥순은 그동안 관심을 가졌던 영식과 데이트를 하는 데 성공해 한껏 기분이 고조되었습니다.
영식 역시 충북 제천이 고향이라서 맛집과 데이트 코스를 일사천리로 예약하는 여유를 보였습니다.
'솔로나라 7번지' 촬영장소(촬영지) 인근의 한정식 식당부터 족욕 카페까지 토박이가 할 수 있는 코스를 제대로 옥순을 안내해서 옥순을 흡족하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양한 주제로 화기애애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영식은 데이트 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반전의 속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네 명에게 선택받았던 옥순님이 제게 관심을 가져 주시는데
오히려 설렘이 덜했다.

대화가 살아났다가 꺼지는 느낌이었다.

 

반대로 옥순은 강한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지금까지 영식님 만큼 확실하게 생각이 든 사람은 없었다.


극과 극의 하루 일대 일의 데이트 평에 대해서 MC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뒤통수를 맞은 듯 당황해했습니다.

옥순 영식 데이트 장소(제천 맛집): 제천 보리굴비 뜰이 있는집

 

영숙과 광수의 첫 데이트


영숙과 광수는 파격 데이트로 신선한 충격을 보여주었습니다.
광수는 아버지 차를 몰고 왔다고 말해, 영숙의 차로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영숙이 광수를 위해서 차 문을 열어주는 등 '백마탄 공주님'으로 변신하여 광수를 에스코트하며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영숙은 광수와 데이트에서 식사를 하면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이야기 했지만 광수는 커피는 마실때만 마시지 자주 마시지는 않는다고 이야기하며 가게에서 천천히 식사를 하였습니다.
영숙은 가게에서 그만 나가고 싶어했지만 광수는 여유롭게 누룽지까지 먹는 여유를....


식사 후에도 영숙은 처천히 옷을 입고 마스크를 쓰는 광수 대신해서 초고속으로 카운터에 가서 결제를 했습니다.
이후 광수를 숙소까지 고이 모셔다 주었습니다.

MC들은 탄식을 했습니다.

광수가 리드를 좀 해줬으면...


영숙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심 실망한 기색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유로롭다고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그 자유로움 속에 따뜻한 반전 매력을 기대했는데,

그냥 예상했던 정도.


영수 광수 데이트 장소(제천 맛집): 청풍 황금 떡갈비

순자와 영호의 첫 데이트


학원 강사는 죽어도 싫다던 순자는 수학강사이자 학원 원장인 영호와 살얼음판 데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순자는 처음부터 학원이야기는 하지말자고 이야기했고, 이에 영호도 동의했지만, 같은 업계에 몸담고 있는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대치동 학원가는 어떤지 부산 학원은 어떤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영자와 영수의 첫 데이트


영수와 영자는 케이블카 데이트를 즐겼고, 실제 연인처럼 '투샷 셀카'를 찎으며 서로에 대한 호감 지수를 상승시켰습니다.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영자는

 

데이트가 데게 편했다.

 

영수도 

영자씨가 배려심이 많고 좋았다.
계속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다.

 

영자 영수 데이트 장소 촬영지: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타임캡슐

 

선택을 받지 못한 두 남자 영철과 상철


반면 여성 출연진에게 선택을 받지 못해서 팬션에 남아있는 상철은 영철에게 진지한 연애 조언을 쉴세 없이 던져 '짠내'를 풍겼습니다.

 

정숙과 경수의 첫 데이트


정숙과 경수는 설렘이 폭발하는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서로에 대한 호감을 아침에 이미 확인한 두사람은 연애, 결혼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경수는 자기의 결혼관에 대해서 정숙에게 말했습니다.

아들 같은 사위, 딸 같은 며느리였으면 좋겠다.


정숙도 이에 동의를 했습니다.
데이트 후 경수는 정숙에 대해서 좋은 인상을 털어놨습니다.

편하고 괜찮은 사람.

정숙 역시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과도 비슷한 사람.


두사람은 앞으로 더 진전 가능성이 보여서 설레임이 증가 시켰습니다.

정숙 경수 데이트 장소(제천 맛집): 제천 유기농 쌈밥 산아래

 

영호의 꼴뚜기 개그 퍼포먼스


모든 데이트를 마친 후 돌아온 '솔로나라 7번지' 촬영지 팬션에서 영호는 넘치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내복만 입은 '꼴뚜기 개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경수도 옆에서 같이 호응하면서 함께 망가졌습니다.


영호와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순자는 

개인적으로 끔찍했다.

 

경수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앞으로 진전 가능성을 보인 영숙 역시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 코드는 아니었는데, 경수님이 너무 재밌어 하더라.


앞으로 7기의 로맨서 격변을 예고하는 듯 했습니다.


앞으로 상철과 영수 중 과연 로맨스 승자는 누구일지?
은근한 인기남인 영식은 영숙과 옥순 중 누구와 인연이 될지?

다음주 예고편을 보니 울보 영철이 또 눈물을 흘린다고 나오네요.
다음주에 어떤 일로 눈물을 흘리는지 궁금해집니다.
이번주 42회에서 개그 욕심낸 영호와 경수로 인해서 솔로녀들의 마음이 또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해집니다. 

다음주 예고와 방송시간 5월 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이 기다려지네요.

 

나는 솔로SOLO 7기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간단 정리
영숙 나이: 42세(1981년생)
직업: 변호사
인스타그램: @seosh51
정숙 본명: 김나율
나이: 40세(1983년생)
직업: 성우
인스타그램: @nayulim
순자 나이: 41세(1982년생)
직업: 대치동 수능 국어 강사
영자 나이: 43살(1980년생)
직업: 패션회사에서 매장연출 및 매장관리
인스타그램: @violet_purple80
옥순 나이: 39살(1984년생)
직업: 틱톡 재무 기획 업무
인스타그램: @gujeongm0810

더 자세한 사항은 제가 올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40대 여자 출연진 프로필: 직업 나이 소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1) 영숙  2) 정숙  3) 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SOLO 7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간단 정리
영수 나이: 만 45세
직업: 천안 입시학원 원장 및 수학강사
영호 나이: 43세(1980년생)
직업: 부산 입시학원 원장 및 수학강사
영식 본명: 김용수
나이: 43세(1980년생)
직업: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 및 디자인 예술 강사
인스타그램: @kimyongsu1150, @yongsu2436

영철 나이: 41살(1982년생)
직업: 환경 공무관
인스타그램: @kkh3102
광수 나이: 43살(1980년생)
직업: UN 산하기구 GCF(녹색기후연금 근무)
인스타그램: @linushong
상철 나이: 47살(1976년생)
직업: 구청 사회복지 공무원
경수 나이: 41세(1982년생)
직업: IT 기업 영업 파트 팀장
인스타그램: @8jahoon2

더 자세한 사항은 제가 올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솔로나라 이야기 2. 40대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취미 프로필 소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