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직업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자녀 딸)

by 충격대예언 2022. 5. 6.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장가현 배우 남편 조성민 가수 이혼 사유
(직업 이유 레이싱걸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자녀 딸)

[글 포스팅 순서]

1. 배우 장가현과 가수 조성민 이혼 부부 전격 합류
2. 운명적인 사랑과 충격적인 이혼 소식
3. 2년 전에 함께 출연한 TV에서는 가족 사랑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
4. 장가현 조성민의 이혼 사유는?
5. 우이혼2 제작진의 말
6. 조성민 프로필
7. 장가현 프로필

8.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
9.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10.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이유(직업, 나이, 프로필)
11. 우리 이혼했어요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배우 장가현과 가수 조성민 이혼 부부 전격 합류


매주 금요일 10시에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우리 이혼했어요2'(시청률: 7%) 5회에 역대급으로 뜨거웠던 이혼 부부가 출연자로 나옵니다.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사랑과 전쟁'의 간판스타 배우 장가현이 '우리 이혼했어요2'(우이혼2) 세 번째 이혼 부부로 전격 합류했습니다.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이혼할때 서로에 대한 상처를 치료하고,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우이혼 5회에서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이자 드라마 OST, 음악 프로듀서 조성민, 배우 장가현이 새로운 이혼 부부로 출연해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파란만장한 이혼 사연을 공개합니다.

 

운명적인 사랑과 충격적인 이혼 소식


조성민과 장가현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첫 만남은 지인의 가게에 간 자리에 초대를 받아서 자연스럽게 첫눈에 반했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더욱이 1년에 360일을 만날 정도로 열렬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후 20년 간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불릴 정도로 각별한 부부애를 보여줬던 두사람입니다.
하지만 돌연 2년만에 전해진 소식은 충격 그 차제였습니다.
두 사람이 돌연 이혼을 선택하면서 그 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습니다.

2년 전에 함께 출연한 TV에서는 가족 사랑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


그도 그를 것이 불과 2년 전만 해도 함께 지내는 모습을 2020년 6월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방송에서 보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고등학생인 첫째 딸 예은이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이들은 교육 고민 뿐만 아닌, 집안에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딸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엄마, 아빠인 장가현, 조성민이 잠들어있는 침실로 들어가, 이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는 등 애교로 부모를 깨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가족 사랑이 절로 묻어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랬던 두 사람이 2년 여만에 방송에 출연해 이혼 소식을 알려 팬들은 많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장가현 조성민의 이혼 사유는?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던 장가현은 이혼 사유를 얘기하면서 갑자기 오열을 터트려 잠시 인터뷰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합니다. 특히 장가현은 다음과 같은 이혼 사유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절대로 이혼만은 하기 싫었는데
사랑이 더 이상 없어서 
내가 아닌 나로 살 수 없다.

너무 사랑을 10년 동안 결혼 생활로 채웠지만,
너무나도 극단적인 남자를 선택해서
모든 걸 제약했고,
통제에서 어떤 것도 벗어나는 걸 싫어하고
이런 성향이 쎄서 너무 답답했다.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


이 말 뒤에 범상치 않은 말을 남겨서 이혼 사유에 대해서 더욱 더 궁금해졌습니다.

5년간 이혼 시뮬레이션을 했어요.

 

과연 뜨거웠던 사랑을 했던 두 사람이 구체적으로 어떤 이유로 헤어지게 되었는지 이혼 사유에 대해서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장가현은 '장가현 씨가 조성민 씨를 유혹한 거냐?"는 질문을 받고, 장가현은 남편의 집착, 자녀 교육으로 힘들었던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조성민과 장가현이 이혼한 지 2년 만에 '재회 하우스'를 통해 다시 만났습니다.
한때는 너무나 서로를 사랑했지만 헤어질 때는 차갑게 끝났던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던 두 사람의 이혼과 재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우이혼2 제작진의 말


제작진은 다음과 같이 전하고 있습니다.

조성민과 장가현은
지금껏 출연했던
'우이혼' 이혼 부부를 통틀어 가장 화려한 열애와
뜨꺼운 사랑을 했던 이혼 부부이다.

무려 20년간 지켜온 결혼생활을 끝낼 수 밖에 없던
가슴 아픈 사연과 서로가 숨겨왔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성민 프로필

출생: 1974년 1월 9일
나이: 49세
고향: 서울특별시
키: 181cm, 몸무게: 66kg
직업: 가수,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 배우
전 부인(아내): 장가현
데뷔: 1993년 KBS드라마 연인 주제곡
소속사: 엠브로
인스타그램: @cho.seong_min

장가현 프로필

출생: 1977년 3월 22일 
나이: 46세
고향: 경상북도 경주시
키: 173cm, 몸무게: 50kg
자녀: 딸 조예은(2003년생), 아들 조예준(2011년생)
데뷔: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
전 남편: 조성민
인스타그램: @jang.ga_hyun


전직 레이싱 모델로 대중에게는 2011년도부터 출연한 KBS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의 연기로 유명합니다.
장가현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다들 귀여운 척 할 때 나는 섹시한 이미지로 틈새시장을 공략했다"라고 말했으며 인기가 많아서 팬카페가 생길 정도였다고 합니다.
쇼가 많이 겹치는 시기에는 1000~2000만원씩 벌기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킬힐'에서 장수미 상무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 이혼했어요2 4회, 일라이와 지연수 2. 첫 방송에서 지연수와 일라이

choonggyuk.tistory.com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출연진 나한일-유혜영 2. 나한일 프로필 3.

choonggyuk.tistory.com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이유(직업, 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재방송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유깻잎, 최고기의 '우리 이혼했어요1' 에 출연 후 변화에

choonggyuk.tistory.com

우리 이혼했어요2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