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by 충격대예언 2022. 4. 29.

우이혼2, 4회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사유(프로필, 나이, 직업) 재방송 시간/우리 이혼했어요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 이혼했어요2 4회, 일라이와 지연수
2. 첫 방송에서 지연수와 일라이 말싸움
3. 시월드 지연수의 일방적인 주장인가?
4.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5.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
6.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7.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2'(시청률: 6.934%)에 출연 중인 지연수의 입에서 나오는 미국 시월드 경험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습니다.
지연수, 일라이는 TV 조선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면서, 이혼 2년여 만에 만나서 결혼과 이혼의 현실을 실감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주 충격적인 내용이 공개가 되고 있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4회, 일라이와 지연수


오늘 4월 29일 방송에서도 두 사람 사이에 독설이 오가는 장면이 예고편에 나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일라이가 이혼 후 2년 만에 아들 민수를 만나는 장면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아들이 자고 가라는 말에 일라이는 오랜만에 아들과 함께 지연수 집에서 잤고 다음 날 두 사람은 아들 등원 후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방송됩니다.

지연수는 미국 생활에서의 속상함을 표현했습니다.

나는 미국에서 혼자였다.
남편은 없었고 아들로서의 일라이만 있었다.

 

일라이 또한 맞받아 쳤습니다.

난 항상 네 옆에 있었다.
네(지연수) 화풀이 대상이었다.


이에 지연수는 또 다시 울분을 토했습니다.

(시어머니가) 귀머거리 3년, 벙어리 3년, 장님 3년으로 살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얘기했다.

 

이를 들은 일라이는 언성을 높였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그런 얘기 할 사람이 아니다.


결국 일라이는 계속되는 말싸움에 완전히 지쳐버린 듯 집을 박차고 나가 버렸습니다.

두 사람의 갈등이 갈수록 깊어지면서 과연 해결을 위한 합의점을 찾을 수 있을지 점점 궁금해집니다.

조선시대에나 있었던 혹독한 시집살이를 지연수가 미국에서 겪었던 것입니다.
물론 지연수의 말만 들어서 시부모님이 진짜로 그렇게 시켰다고 단정 짓는 것은 안됩니다.
방송에서 가감없이 솔직하게 힘들었던 시집살이를 방송에서 폭로하는 지연수의 말이 사실이라면 가히 충격적입니다.

첫 방송에서 지연수와 일라이 말싸움


지난 첫 방송인 4월 8일 방송에서 이혼 법정에서 조차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이 '우리 이혼했어요2'를 통해서 다시 만나서 지연수의 가시 돋친 말 또한 충격적이었습니다.

같이 장보러 가는 길에 지연수는 조수석이 아닌 뒷자리에 탓고 다음과 같은 독설을 뱉었습니다.

네 옆자리는 너네 엄마거잖아.


특히 지연수가 밝힌 일라이 부모가 있는 미국의 생활은 놀라웠습니다.
약속과 달리 자신에게 일자리를 주지도 않고 분가마져 없던 일로 되어버리는 등...

지연수는 격앙된 반응으로 언성을 높였습니다.

날 투명인간 취급하고
말 시켜도 대답도 안 하고.

나는 너네 가족한테 ATM기 였어.
감정 쓰레기통이었고.
너네 집 로봇이고,
돈 안 주고 써도 되는 하녀였어.

너한테는 좋은 부모지만
나한테는 사기꾼보다 더 나쁜 사람이야.

 

이에 일라이는 지연수를 노려보며 말했습니다.

우리 가족 사기꾼으로, 도둑놈으로 만들지 마.
이제 못 참아.

 

시월드 지연수의 일방적인 주장인가?


당시 방송에서 지연수가 하녀처럼 지냈다고 밝혔을 당시에 지연수 자신만의 입장만을 이야기 하고 일라이의 엄마(어머니)의 입장을 들을 수 없었기에 일방적인 지연수의 '주장'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드러나는 일라이 어머니, 아버지의 말들이 드러나면서, 지연수의 혹독했던 시월드 생활이 사실이 아닐까? 하는 의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연수가 가슴에 맺힌 한이 많고,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의 골이 깊은 이상 한동안 부딪힐 수밖에 없는데 앞으로 읻르이 어떻게 복잡한 상황을 풀어갈지 궁금해집니다.

4월 29일 금요일, 방송시간 저녁 10시 TV 조선에서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2'의 내용이 가다려집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일라이 프로필

본명: Ellision Kim(엘리슨 킴)
한국이름: 김경재
출생: 1991년 3월 13일
출생지: 미국 워싱턴 D.C
나이: 32세
국적: 미국
가족: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자녀: 아들 김민수(2016년생)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취미: 영화감상, 음악감상
직업: 가수, 방송인

특기: 태권도, 쿵푸, 영어, 중국어
전 부인(아내): 지연수
인스타그램: @eli_kim91


일라이는 2019년 5월 10일 한국 소속사 NH EMG, 일본 소속사 에어벡스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팀에서 탈퇴하였습니다.

지연수 프로필

출생: 1980년 10월 22일
나이: 43살
전 남편(배우자): 일라이(2014년~2020년)
자녀: 김민수(아들)
키: 170cm, 몸무게 48kg
에이전트: 무소속
직업: 레이싱 모델, 현 방송인
인스타그램: @jiyeonsoo140605


지연수의 가족 관계, 그리고 일라이 지연수 학력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재혼? 부모, 엄마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재혼? 부모, 엄마 [글 포스팅 순서] 1. 갑작스럽게 이별을 한 지연수-일라이 부부, 하녀취급 받은 지연수? 2. 두 사람이 이혼

choonggyuk.tistory.com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출연진 나한일-유혜영 2. 나한일 프로필 3.

choonggyuk.tistory.com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유깻잎 최고기 남자 여자친구 결혼 이혼사유(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재방송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유깻잎, 최고기의 '우리 이혼했어요1' 에 출연 후 변화에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