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솔로 45회 예고 방송 영호 장도연 지인 솔로 남녀 직업 나이 인스타?

by 충격대예언 2022. 5. 17.

나는 솔로 8기, 45회 예고 방송 영호 장도연 지인 
솔로 남녀 직업 나이 인스타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2. 나는 솔로8기 남성 출연자
3. 나는 솔로 8기 영호, 장도연의 응원 영상
4. 8기 솔로남 직업과 출신지역을 정확히 예측한 데프콘
5. 나는 솔로8기 여성 출연자
6. 나는 솔로 8기 출연진 스포

7.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8. 나는 솔로 7기 정숙 경수 커플 탄생 순자 영호
9.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10.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11.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12. 나는 솔로SOLO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매주 수요일 밤(방송시간: 10시 30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나는 솔로SOLO' 8기 예고편을 보니, 솔로남, 솔로녀들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안방을 공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솔로나라 8번지 촬영장소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솔로나라는 항상 물이 나오네요.
사주에 물은 돈과 애정운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물 주변으로 촬영지를 선택해서 애정운을 단기간에 상승시킬려고 그러는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는 솔로8기 남성 출연자


이번 솔로나라 8번지에는 솔로남 6명이 입성한다고 합니다.
8기 솔로남들은 예고에 의하면 특급 비주얼(?)과 반전 매력을 드러내 방송을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5월 18일에 방영되는 45회에 등장하는 솔로남들은 남다른 분위기를 풍겨 MC인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중 한 솔로남은 등장부터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보여주어 데프콘과 송해나가 더욱 몰입했다고 합니다.


데프콘은

약간 키 작은 강동원 느낌?
완전 귀여워!

송해나는

쌈디 닮았다!

 

나는 솔로 8기 영호, 장도연의 응원 영상

또 다른 솔로남 8기 '영호'는 과거에 MBC 금요일 밤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경험을 이야기한 후,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직업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이 솔로남은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으로부터 열렬한 응원의 메세지도 받았습니다.
장도연의 영상 편지가 공개되었는데, 영상에서 장도연은 이 솔로남에게 응원을 보냈습니다.

나 도연인데, 나도 외로워.
넌 꼭 둘이 돼서 나와.


장도연이 공개 응원하는 이 솔로남은 누구일지 궁금해 집니다.

 

8기 솔로남 직업과 출신지역을 정확히 예측한 데프콘

방송을 모니터 하는 중간에, 나는 솔로 8기 한 솔로남이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살펴보면서 MC 데프콘은 출신지역, 직업까지 날카롭게 예측을 했습니다. 그런데 데프콘이 예측한 내용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다른 동료 MC들과 제작진들마저 놀라게 했습니다.
데프콘도 자신의 촉에 놀라워했습니다.

(제작진이) 정말 짠 거 아니야?
소름 돋았어.


데프콘이 단번에 정체를 알아맞힌 솔로남의 정체가 무엇일지 8기 솔로남, 솔로녀 들의 리얼 프로필에 대해서 점점더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8기 솔로남의 정체를 확인하던 송해나는 자신의 '원픽 솔로남'을 콕집었습니다.

나는 솔로8기 여성 출연자


반면에 8기 솔로녀들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아름다운 여신급 미모를 과시하고, 발랄한 걸음과 상큼한 분위기로 '나는 솔로' 7기 40대 골드 미스·미스터 특집과는 틀린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8기의 남녀 출연자를 영상을 통해서 본 MC 송해나는 

8기가 굉장히 밝아지니까 좋다.

 

나는 솔로 8기 출연진 스포


나는 솔로 8기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8기 '스포'가 인터넷상에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스포가 '경찰대 특집이다', '여대생 특집이다' 이런 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7기 옥순도 물론 그랬지만, 8기의 옥순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스포에 의하면 '지인이 나솔 관계자'라고 이번에 나는 솔로8기에 여군부사관? 장교?가 나오는데 이분이 히로인이라고합니다. 그리고 남자분들은 경찰대 출신들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스포는 여대생 특집이라 초미녀분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스포된 여대생 특집 중에 출연자 한 분의 학력이 이화여대 출신, 직업이 약사가 나오고 미모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인터넷상에 떠돌아 다니는 '나는 솔로 8기' 스포가 사실일지 아닐지, 아직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확인해서 곧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곧 만나게 될 '나는 솔로' 8기에 출연진 솔로남, 솔로녀들이 더욱 기다려 지며 궁금해집니다.
그들의 나이, 직업, 취미 등이 무엇일지?
그녀의 나이, 직업, 취미 등이 무엇일지?
그와 그녀의 사생활이 궁금해 집니다.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나는 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최종커플 학원연인, 결혼 커플가나? [글 포스팅 순서] 1. 최종 선택을 앞둔 밤 정숙과 영식의 속마음 2. 최종 선택의 날, 제작진의 배례 마지막 데이트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정숙 경수 커플 탄생 순자 영호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스포 7기 정숙 경수 커플 탄생 순자 영호 solo예고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스포 7기 정숙 경수 커플 탄생 순자 영호 solo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7기 최종커플 간단 정리 2.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출연자 3. 8기 출연진 인터뷰, MC

choonggyuk.tistory.com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동상이몽2, 스페셜 MC 박승희 출연 2. 박승희 남편 러브스토리 공개 3. 빙상 선배 이

choonggyuk.tistory.com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박군 한영 결혼 축의금 파주 집 월세 나이 빚 논란 프로필 사주 궁합(미우새) [글 포스팅 순서] 1. 미우새 출연진 박군 한영 결혼식 참석 2. 남편 박군 부인 한영 결혼식 장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여자) 아이들 리더 소연의 반전일상 2. 전소연 몸무게 공개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SOLO 8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