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SOLO 한의사(남자 여자 프로필)

by 충격대예언 2022. 5. 19.

나는 솔로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한의사 
(SOLO 남자 여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키 등 간단 프로필)
3. 정숙
4. 순자
5. 영자
6. 옥순
7. 현숙
8. 나는 솔로SOLO 8기 솔로남, 솔로녀들의 첫 만남
9. 솔로녀 첫인상 선택 결과
10.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11. 나는 솔로 8기 남자 직업 인스타 나이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본명 재방송시간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매주 수요일 밤 방송시간 10시 30분에 방영되는 '나는 솔로SOLO' 예능프로그램이 매 기수마다 커플이 탄생하고 심지어 결혼하는 커플까지 생기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에 시청률도 케이블 방송임에도 지난주 5월 18일 방송된 분량이 1.943%를 보였습니다.
지난 주 나는 솔로 7기 마지막 최종 커플 선택에서는 2.238%나 시청률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8기는 어디까지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나는 솔로 8기 45회(화)에서는 드디어 베일을 벗은 솔로나라 8번지에 입성한 8기 솔로녀들은 여배우급 비주얼로 솔로나라 8번지를 화려하게 수놓았습니다. 솔로녀들의 비주얼과 나이 본명 직업을 공개된 부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숙 나이 프로필 인스타 키 직업 등


첫 번째로 등장한 영숙은 SUV차를 타고 등장했습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리며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등장한 영숙은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영숙은 결혼과 출산에 대한 간절함을 드러냈습니다.

첫 연애를 10세 연상과 9년 했는데
결혼 준비가 안 됐다고 하면서 6년을 기다리게 했다.

이제 빨리 아이를 낳고 싶다.


키도 174cm로 정말 크시고 늘씬하셔서 단박에 솔로남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진짜 결혼이 하고 싶어서 솔로나라에 문을 두드리셨다고 합니다.
가장 길었던 연애는 9년이었고, 지금까지 총 4번의 연애 경험이 있었다고 합니다.
2021년 3월부터 쭉 솔로로 지냈다고 합니다.
나이는 빠른 89년생이라고 올해 34살로 방송 중에 말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8기 솔로남 중 영수님이 키큰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영수님의 원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8기 영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4살
2. 키: 174cm

 

 나는솔로 8기 정숙


청순 여배우를 방불케 하는 단아한 미모의 정숙은 가야금을 전공했고, 중국에서 예술학교를 다닌 뛰어난 스펙으로 리얼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피부도 굉장히 하얕고 좋아서 등장하는 순간부터 남성 출연진과 MC들의 환호성을 받았습니다.
단아한 고전미가 돋보이는 그런 분이십니다.


사전 인터뷰 장소에 거문고를 직접 들고 오셔서 거문고를 연주 하시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곡은 첨밀밀 OST 월량대표아적심을 연주했습니다.
직업은 거문고 관련 음악쪽 일을 하시는 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국에서 중학교를 중퇴하고 14살 나이에 중국 연변에 있는 예술학교를 직접 선택해서 가는 등 자기의 미래를 위해서 어렸을 때부터 철저하게 준비해서 개척해 나가는 분으로 보여집니다.
얼굴의 이미지는 청순하면서도 여린 듯 하지만, 내면은 강한 그런 사람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나는 솔로SOLO 8기 정숙은 어떤 분과 커플이 될지 관심이 생깁니다.

[8기 정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0대
2. 전공: 가야금 중국어 전공
3. 직업: 가야금 연주자 추측

 

나는 솔로 8기 순자


봄처럼 화사한 미소가 빛나는 순자는 상큼한 비주얼과는 달리 반전 입담과 이상형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별명이 주모였다.
사랑에 있어서는 보수적이다.

지적으로 생긴 사람이 좋다.


나는 솔로 7기의 순자는 정말 레전드 of 레전드 였습니다.
마지막에 7기 영호가 7기 옥순을 선택해도 한 번 정한 결정을 바꾸지 않겠다고 선택을 하는 과감한 모습의 7기 순자는 정말 멋진 분이셨습니다.


아마 8기 순자도 7기 순자와 마찬가지로 솔로녀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가 될 것 같은 그녀입니다.
성격이 굉장히 밝고 유쾌하고 좋아 보였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진짜 호감이 가는 남자에게는 수줍음이 많으시다고 밝히셨습니다.
나는 솔로solo 8기 순자는 목소리 매력남인 영호를 언급하며 호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순자 인스타

[8기 순자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20대후반~30대
2. 별명: 주모
3. 인스타그램: @youknow_anna
4. 본명: 조아나?
5. 직업: 영어강사

 

나는 솔로 8기 영자


영자는 똑순이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한 후 곧바로 회사에 입사해 올해 입사 12년차라고 합니다.
일을 하며 야간에 대학교를 다니며 대학교 학위를 땄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업이 아마 삼성SDS를 다니는 회사원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는 현재 평택 고덕에 아파트를 분양받아 올해 입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이 이제 집도 있으니 혼수를 해오는 남자만 구하면 된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짝만 만나면 될 것 같은데, 과연 이곳에 영자가 원하는 그런 솔로남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8기 영자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0대 초
2. 직업: 삼성 SDS 다니는 회사원
3. 평택 고덕에 아파트 분양받음

 

나는 솔로 8기 옥순


명문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러시아어)과 출신으로 대학생 같은 앳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결혼에 대한 절박함을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아기를 꼭 낳고 싶은데
건강하게 낳을 수 있는

(가임기간이) 얼마 안 남았다.


옥순의 이름은 나는 솔로solo에서 매회 화제와 이슈를 몰고다니는 그런 핫한 이름이었습니다.
그래서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옥순의 사전인터뷰에서도 대학생 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등장하신 옥순도 굉장히 동안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이 나는 솔로 8기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작년부터 주변 친구들이 하나 둘씩 결혼을 하기 시작해서 결혼에 대한 압박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옥순 역시 순자와 마찬가지로 목소리 매력남 영호에게 호감을 보이셨습니다.

[8기 옥순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20대 후반~ 30대(가임기 적정선이 34살이라고 합니다.)
2. 전공: 고려대학교 노어 노문학과 / 러시아어 전공

 

나는 솔로 8기 현숙


고급 외제차 벤츠를 타고 등장한 현숙은 사회생활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삼성역에서 한의원을 개원했다.
깔끔한 외모의 남자를 만나고 싶다.


등장부터 고급 외제차 벤츠를 타고 등장해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는 사전 인터뷰에서 밝히신 직업이 서울 삼성역 인근에 개원한 한의사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는데, 현숙의 이상형은 피부가 좋고 치아가 가지런한 깔끔한 남자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어색한 자리에서 처음으로 말걸어 준 영수에게 호감을 보이셨습니다.

나는 솔로 8기 현숙 인스타, 본명, 직업

[8기 현숙 프로필 나이 간단정리]

1. 나이: 30대
2. 본명: 홍성신
3. 직업: 한의사
4. 이상형: 피부와 치아가 좋은 남성
5. 학력: 민족사관고등학교 졸업, 대전대학교 한의학과 졸업
6. 인스타그램: @hssclinic_official

 

나는 솔로SOLO 8기 솔로남, 솔로녀들의 첫 만남

솔로나라 8번지에 입성을 마친 뒤에 12명의 솔로남, 솔로녀들은 서로에게 속마음을 고백했습니다.
6명의 솔로녀들중 4명이 목소리 매력남인 영호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솔로남의 초대로 공동 거실에 모이게 된 솔로남녀들은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영철은 영숙에게 쉴 새 없이 질문을 던지며 자신의 호감을 어필했습니다.

 

솔로녀 첫인상 선택 결과

첫 인사를 나눈 솔로남녀들은 첫인상 선택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에 호감이 가는 솔로남에게 인형을 드론으로 전달했습니다.
상철은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았습니다.

  • 순자, 옥순 → 영호
  • 영자 → 영식
  • 정숙 → 광수
  • 영숙 → 영철
  • 현숙 → 영수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촬영 장소

솔로나라 8번지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바다에 둘러쌓인 '숲세권', 푸른 나무가 우거진 작은 별장 같은 숲을 가진 충남 태안군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 촬영지 장소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드르니길 53
  • 촬영지: 드르니오션리조트
  • 특징: 개별바베큐, 바닷가, 수영장, 세미나실, 족구장, 단체

 

나는 솔로 8기 남자 직업 인스타 나이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본명 재방송시간
 

나는 솔로solo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남

나는 솔로 8기 직업 인스타 나이 촬영지/촬영 장소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출연진 남자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베일 벗은 나는 솔로 8기 출연진 솔로남 2. 나는 솔로 8기 촬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