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by 충격대예언 2022. 5. 20.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이 집 위치 재산 결혼 차 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대전 서울 집)

[글 포스팅 순서]

1. 홈캠핑에 도전하는 박세리
2. 박세리 프로필(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등)
3. 박세리 과거 에피소드
4. 박세리 대전 집 위치
5. 박세리 서울 집 위치, 박세리 재산(상금, 차, 결혼)

6.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7.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8. 설인아 아파트 집 위치 수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차(나혼산 재방송)
9.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10.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11.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홈캠핑에 도전하는 박세리

오늘 5월 20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446회에서는 박세리가 5개월 만에 나혼산에 다시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녀는 반려견들과 함께 홈캠핑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익숙한 박세리의 서울 집을 벗어나 대전 집에서 그녀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녀는 마당에서 캠핑 준비에 나서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 해보고 싶었다.
처음으로 해보려고 한다.


박세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과 대중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골프 선수로서 필드 위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반려견을 "베이비들"이라는 애정넘치는 애칭으로 부르고, 강아지들의 애교에 한 번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유발시켰습니다.


박세리의 홈캠핑 준비부터 큰 손 언니의 남다른 스케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작고 소중한 4마리의 반려견과 사람은 오직 박세리 한 명 뿐이었지만, 정육점, 수산시장, 과일 채소 시장을 차례로 누비며 40만 원에 달하는 요리재료를 구입해 부자 언니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곧이어 포착된  박세리의 마당은 집이 아닌 전문 캠핑장이라고 해도 될 만큼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바비큐를 위해서 거대한 화로를 2개씩 준비한 것도 모라자 겨울철 길거리에서도 보기 힘든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또한 입맛을 자극하는 박세리의 홈캠핑 요리는 반려견들의 광란의 질주를 불러일으켜서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특히 박세리는 반려견들을 앞에 두고도 칼 같이 음식을 분배해 주었습니다.

동방예의지국에서는 나이 순.


언제나 본인의 입에 가장 먼저 음식을 집어넣으며 

이것도, 이것도 엄마 거!


외쳐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서 박세리는 '텃테리어(텃밭 + 인테리어)'에 도전한 모습을 보여주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MZ세대의 트렌디한 취미로 아침 뉴스 방송까지 나온 샤이니 키에 이어 '식집사(식물 + 집사)' 라인에 합류, 파인애플 수경 재배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과연 박세리의 홈캠핑과 파인애플 수경재배 등이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박세리 프로필

출생: 1977년 9월 28일
나이: 46세
고향: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동
본관: 경주 박씨
학력: 유성초등학교 졸업, 갈마중학교 졸업, 금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
결혼: 미혼

데뷔: 1996년 KLPG 입회
소속: SBS Golf 해설위원
종교: 불교(법명: 묘법)
가족: 아버지(아빠) 박준철, 어머니(엄마) 김정숙, 3녀중 차녀(언니, 여동생)
반려견 이름: 모찌, 찹쌀, 시루
인스타그램: @seripark1998

 

박세리 과거 에피소드

1977년 9월, 광주광역시에서 아버지 박준철의 3녀 중 둘째로 출생했고, 생후 열흘 만에 대전광역시에서 이주해 자라 고향은 대전입니다.

어렸을 때 육상을 시작으로 스포츠에 입문했습니다. 
1989년, 초등학교 6학년 때 싱글 핸디캐퍼였던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에 이끌려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훈련장에서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등 쉬는 날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8년 US Women`s Open에서 우승하며 국민적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2000년대 중반까지 아니카 소렌스탐 - 캐리 웹과 함께 여자 골프 시장을 삼등분 하는 최고의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현재 세계를 누비는 한국의 여성 골퍼들에게 영감을 준 선수이며, '상징적'인 면에서 앞으론 어떤 선수가 등장해도 넘어서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을 끝으로 프로 생활을 마무리했으며 현재는 SBS Golf 해설 위원입니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수행하였으며,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또한 수행하였습니다.

1998년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당시를 살아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절대 잊히지 않을, 레전드급인 사진의 그 경기가 바로 이 장면입니다.
양말을 벗고 연못에 들어갔을 때 까맣게 탄 종아리와 대비되는 하얀 발 역시 레전드급 장면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장면에 나온 샷은 당시 상황에서도 절묘했는데, 당시 우승을 두고 선두와 단 1타 차로 뒤지는 상황이었습니다. 이 상태에서 안정적으로 드롭을 하여 벌타를 받고 칠 경우 준우승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았지만 이를 포기하지 않고 드롭을 하지 안은 채 맨발로 연못에 들어가 샷을 날린 것입니다.


이후 다시 동점이 되어 재연장을 한 끝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저 맨발 샷을 하지 않고 준우승으로 끝나느냐 아니면 맨발 투혼까지 벌이며 끝까지 우승을 노리느냐의 전환점이었던 것이며, 이는 IMF로 절망하던 국민들에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하다는 하나의 상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1997년 12월에 대한민국을 어둠으로 몰아넣은 IMF 사건으로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져있던 대한민국의 온 국민들에게 악전고투 끝에 우승하는 모습이 생중계되면서, 박찬호와 함께 국민적인 영웅으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당시 대한민국 5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공익광고에 이 장면이 들어갔고, 상록수와 함께 엄청난 시너지를 냈습니다.
워낙 전설적인 장면인지라 예능 등에서 골프가 소재일 때 기본적으로 양말을 벗으면서 그 장면을 패러디 하는 걸 간간이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그해에만 4승을 거두면서 LPGA '올해의 신인왕'을 수상했습니다.

 

박세리 대전집 위치


박세리 대전 집은 기존 부모님께서 살던 곳 옆에 건물을 새로 지었다고 합니다.
직접 건축을 해서 지었고, 거래가 돼지 않았기 때문에 실거래 가격은 알 수 없습니다.
조심스러운 추측은 가격이 10억원 이상으로 예상이 됩니다.
박세리 대전 집 위치 주소는 대전 유성구 구암동 611-43번지입니다.
안쪽 내부는 4층 건물인데 그 중에서 4층에 박세리가 거주하고 밑에 층에는 언니와 동생이 거주한다고 합니다.

박세리 서울 집 위치, 박세리 재산(상금, 차, 결혼)

박세리 서울 집 위치는 서울 용산 시티파크 2단지라고 합니다.
2007년 8월에 준공이 되었고, 69세대로 가격대가 크기에 따라 틀리다고 합니다.
가격은 매매 19억 7,500 ~ 21억, 전세 10억 2,500 ~ 11억 7,500의 시세가 형성되어있습니다.
박세리 선수가 구매한 집은 아니고, 대전에서 서울로 왔다 갔다 하면서 살기 위해 마련해 둔 전세 계약집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박세리 서울집의 방 크기가 넓어서 가장 작은 80㎥ 사이즈는 아닌 것 같고, 97~115㎥ 사이즈 중에 하나 인 것 같습니다.

박세리는 선수 시절 세계 탑급 골퍼였던 만큼 재산이 무려 100억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박세리는 선수시절 받은 상금만 200억원에 이른다고 하니 재산은 정말 엄청날 거 같습니다.
2015년도에 실린 신문 기사에 의하면 선수시절 상금 이외에 CJ, 삼성 그룹에서 협찬과 CF광고료를 합치면 1100억원이라고 하는 기사도 있습니다.
역시 리치언니라고 불릴만합니다.

박세리는 사실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는 미혼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세리를 검색하면 뜨는 연관 검색어가 이혼, 결혼 같은 단어들인데, 사실 이러한 내용들은 사실과 전혀 무관한 내용들입니다.

그리고 박세리 자동차기아 K9차입니다.
고급 세단을 대표하는 승용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세리 차의 가격은 5600만원~9000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

나혼자산다 소연, 전소연 나이 나혼산 집 위치 작곡 여자 아이들 학력 키 프로필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여자) 아이들 리더 소연의 반전일상 2. 전소연 몸무게 공개

choonggyuk.tistory.com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코드 쿤스트 본업하는 날 2.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방문과 조언 3. 코

choonggyuk.tistory.com

설인아 아파트 집 위치 수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차(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혼자산다 설인아 아파트 집 위치 수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차(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나혼자산다 설인아 아파트 집 위치 수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차 (나혼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스케이트보드에 푹 빠진 설인아 2. 설인아의 깔끔한 모던 하우스 대

choonggyuk.tistory.com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 (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기안84 이사한 사무실 공개 & 사무실에 명품 선물을 들고

choonggyuk.tistory.com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동상이몽2 박승희 결혼 남편 직업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핸드백 멜로페 선수 키 학력 [글 포스팅 순서] 1. 동상이몽2, 스페셜 MC 박승희 출연 2. 박승희 남편 러브스토리 공개 3. 빙상 선배 이

choonggyuk.tistory.com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