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by 충격대예언 2022. 6. 14.

한석준 아나운서 가족 나이 재혼 아내(부인) 딸 집 위치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절친

[글 포스팅 순서]

1.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을 방문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
2. 한석준이 12살 어린 아내를 만나 결혼까지 스토리
3. 한석준 임혜란 부부 주택 집 위치
4. 한석준 프로필(나이, 부인, 프로필)
5.  한석준 과거 에피소드(이혼 사유)

6. 동상이몽 2 고소현 모델 이현이 남동생 소개 과거 남친 신화 이민우 열애(도수코 3, 인스타)
7. 임창정 서하얀 일산 집 위치 가격 결혼(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다시보기 재방송시간
8. 손담비 나이 남편 이규혁 감독 프로필 직업 집안 재산 집 사주 궁합 인스타 가짜 수산업자 사건 동상이몽

9. 동상이몽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을 방문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

6월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시청률: 3.7%)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다섯 아들과 함께 절친한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넷째 아들 준재의 6살 생일을 맞이하여 단체로 가족사진을 촬영하기로 했고 절친한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을 찾았습니다.
한석준의 12살 연하 아내(부인)인 임혜란이 포토그래퍼이기 때문입니다.

한석준 임혜란 부부는 12살 나이차를 넘고 결혼해 외동딸 사빈이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18살의 나이차이를 넘고 재혼한 임창정과는 많은 나이 차이에 재혼이라는 점까지 한석준은 임창정과 닮았습니다.

한석준 임혜란 부부의 집은 집 겸 임혜란의 스튜디오로 1층은 집, 2층은 포토 스폿으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서하얀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작년에도 준재 5살 성장 사진을 여기서 찍었다.
올해도 가족사진을 남기려고 왔다.


가족 사진 촬영 후 임창정은 한석준에게 사돈을 맺자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딸을 이렇게 얻으려고.
며느리로.

이에 한석준은 다음과 같이 응수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릴텐데 괜찮겠냐?

 

한석준이 12살 어린 아내를 만나 결혼까지 스토리

이어 한석준은 아내와 세대차이를 절감한 일로 2002년 월드컵을 말했습니다.
한석준은 당시 대학교 졸업 후 술을 마시며 응원한 반면 한석준 아내 임혜란은 중3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서하얀은 초등학교 5학년 12살이었다고 밝혀 나이 차이를 더 실감나게 했습니다.

임혜란은 남편 한석준과 세대 차이를 느끼는 일을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춤출때?
동작이 약간 아저씨 느낌 날때.

제 이상형이긴 하다.


또 임혜란은 남편 한석준과 처음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가 자꾸 자기에게 관심이 있었다고 하더라. 
사진 찍으려고 쳐다봤는데 오해를 했더라.


이에 대해서 한석준은 다음과 같이 반박하는 주장했습니다.

사진작가 한두 명 보냐?
나를 보는 눈이 다른데.


임혜란은 동상이몽을 털어놨습니다.

사진 가르쳐 달라고 해서
책 두 권을 사서 사진을 가르쳐 주려고 갔는데
저한테 여자 친구 같다고 하더라.
처음에는 '왜 저래?' 그렇게 생각했다.


또 한석준은 결혼 계기에 대해서 

나는 두 번 다시 결혼 안 하려고 했고 
아내는 독신주의였다. 
그런데 사귀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내가 '결혼은 중요한 게 아니지만 남은 생을 함께 하고 싶다. 
우리가 예쁘게 사랑하면서 잘 살자'고 했다.


임혜란은 결혼에 대해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영향도 있었다고 이야기를 하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남편이 준재를 낳은 이야기를 방송을 하게 됐는데,
남편이 '나도 너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고 하더라.
어떻게 보면 가족을 만들어주신 분이다.

 

한석준 임혜란 부부 주택 집 위치

연희동에 위치한 유럽풍의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한석준 프로필

출생:1975년 6월 11일
나이: 48세
고향: 서울특별시 광진구
키: 184cm, 몸무게: 84kg
배우자(아내, 부인): 임혜란 ( 2018년 4월 6일 결혼, 직업: 포토그래퍼)
자녀: 딸 한사빈(2018년 10월 2일생)
학력: 성동초등학교, 광양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재료공학 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 재학
데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
소속: SM C&C (에스엠컬처앤콘텐츠)
MBTI: ENTP
종교: 카톨릭
인스타그램: @hansukjoon
유튜브채널: 한석준TV (구독자: 2.44만명, 2022년 6월 14일 기준)

 

 한석준 과거 에피소드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으며, 처음에는 KBS제주방송총국에서 근무하다가 본사로 올라와 뉴스를 진행했습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2012 런던 올림픽 등의 캐스터를 맡는 등 각종 스포츠 방송에서도 활약했습니다.
2015년 11월, KBS를 떠났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이와 더불어 '비단숲'이라는 출판사의 대표로도 활약 중이입니다.

과거에 위기탈출 넘버원의 MC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메인 진행 MC(지석진, 서경석)를 보좌하는 서브 MC를 맡았으며, 나름 자신의 코너(검은 코의 함정-포토드라마)가 있었습니다. 또한 노홍철, 김종국에 이은 3번째 최장수 멤버이기도 합니다(약 3년 6개월).

이문열 삼국지를 40번 읽은 삼국지 덕후며, 중국 유학 후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 도서를 펴냈고, 현재 삼국지 덕후 콘서트 진행자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를 읽어본 독자들에 의하면 정사 삼국지를 참고하지 않아 오류가 꽤 많다고 합니다.

2014년 3월 KBS 노동조합을 탈퇴하고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본부에 가입했지만 2014년 4월 15일 부친상으로 휴가를 낸 황정민의 대타로 나왔던 KBS 라디오 ‘황정민의 FM 대행진' 방송 중 국정원 간첩 조작 사건과 관련해 옹호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켜 하차했습니다.

장이 안 좋아서 전 아내(부인)인 김미진 아나운서와 사귈 때 화장실을 자주 갔고, KBS 근무 시절 자주 화장실에 갔다고 합니다. (전 아내와 헤어진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JSA에서 군 복무한 흔치 않은 공인으로, 98~00년까지 JSA에서 병사로 근무했습니다.
비와 찐친이라고 하는, 의외의 친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히든싱어 6의 패널로 출연했습니다.
집안은 어머니가 화산 이씨 시조 이용상의 후손이라고 합니다.
2014년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때, 독실한 천주교 신자인 채시라와 함께 교황 방한 프로그램 MC를 보기도 했습니다.

2000년도에 당시 온게임넷에서 생중계된 '2000 온게임넷 스타리그 왕중왕전'에서 기욤 패트리의 우승 소감 부분에 대해 영어 통역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15:48 부분부터 등장합니다.
실제로 한석준은 공대를 나왔고 미국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했을 정도니 영어 실력이 예전부터 상당히 준수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 2 고소현 모델 이현이 남동생 소개 과거 남친 신화 이민우 열애(도수코 3, 인스타)
 

동상이몽 2 고소현 모델 이현이 남동생 소개 과거 남친 신화 이민우 열애(도수코 3, 인스타)

동상이몽 2 고소현 모델 이현이 남동생 소개 과거 남친 신화 이민우 열애 (도수코 3,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와 소개팅(?)한 모델 고소현 2. 고소현 프로필 3. 고소현 과거

choonggyuk.tistory.com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일산 집 위치 가격 결혼(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다시보기 재방송시간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일산 집 위치 가격 결혼(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다시보기 재방송시간

동상이몽2 임창정 서하얀 일산 집 위치 가격 결혼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다시보기 재방송시간 [ 글 포스팅 순서] 1. 임창정의 서민 코스프레 의혹? 2. 임창정 살고 있는 일산, 제주도

choonggyuk.tistory.com

손담비 나이 남편 이규혁 감독 프로필 직업 집안 재산 집 사주 궁합 인스타 가짜 수산업자 사건 동상이몽

 

 

손담비 나이 남편 이규혁 감독 프로필 직업 집안 재산 집 사주 궁합 인스타 가짜 수산업자 사건

손담비 나이 남편 이규혁 감독 프로필 직업 집안 재산 집 사주 궁합 인스타 가짜 수산업자 사건 동상이몽 [글 포스팅 순서] 1. 동상이몽2에 새로 합류한 부인 손담비 남편 이규혁 2. 애정이

choonggyuk.tistory.com

 

동상이몽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