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라붐 율희 MC 데뷔 고기집 식당 촬영지 동탄 맛집 프로필 탈퇴 아빠 엄마 쌍둥이 딸 남편 살림남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6. 11.

라붐 율희 MC 데뷔 고기집 식당 촬영지 동탄 맛집 프로필
탈퇴 아빠 엄마 쌍둥이 딸 남편 살림남 재방송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첫 MC데뷔하는 라붐 점 멤버 '율희'
2. 율희 MC 데뷔 프로그램
3. 율희 MC 데뷔 장소 생갈비 고기집 촬영지 식당 위치 정보
4. 율희 프로필
5. 율희 과거에피소드
6.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재방송 시간
7.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8. 살림남 재방송 시간

 

첫 MC데뷔하는 라붐 점 멤버 '율희'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6월 11일 방송에서 첫 MC 데뷔에 나선 율희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율희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 율희의 남편 최민환과 장인(율희 아빠), 장모(율희 엄마)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MC데뷔를 하는 율희를 위해 남편 최민환은 그동안 아이 셋 육아에 전념해왔던 율희의 생애 첫 MC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청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아버지도 티셔츠를 맞춰 입고 응원봉에 머리띠, 톱스타용 의지까지 준비해서 딸의  두 번 데뷔를 가슴 졸이며 곁에서 지켜봤습니다.

하지만 초보 매니저 최민환이 길을 헤매 쵤영 시간에 늦을 뻔한 일이 발생하는가 하면, 함께 따라온 쌍둥이들이 촬영 도중에 난입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결국 쌍둥이에게 신경 쓰느라 촬영에 집중이 어려워 점점 예민해진 율희는 부모님에게 아이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 달라고 부탁했고, 그 말에 서운함을 느낀 율희의 아버지는 뒤도 안돌아 보고 촬영장을 떠났다고 합니다.

가래!
가자!


최민환의 아내(부인), 엄마가 아닌 MC로 첫 데뷔를 하는 율희!
그녀의 멋진 모습이 기대 됩니다.

 

율희 MC 데뷔 프로그램
  • 프로그램명: 어쩌다 마주친 시즌3
  • 방송사: MBCNET
  • 방송시간: 금 낮 12:00
  • 출연: 함은정, 율희
  • 소개: 음식, 경치, 레저, 핫 아이템을 두루 만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먹방 버라이어티

 

율희 MC 데뷔 장소 생갈비 고기집 촬영지 식당 위치 정보

율희가 MC로 방송하고 있는 '어쩌다 마주친 시즌3' 촬영지 생갈비 파는 곳을 찾아보니 다음과 같습니다.

  • 율희 방송 생갈비 고기집 이름·상호: 인천생갈비 본관
  • 살림남 율희 고기집 촬영지 주소(위치):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24 윤정프로자 201호
  • 메뉴 가격 정보: 돼지생갈비(19,000원), 돼지양념갈비(18,000원)
  • 살림남 인천 생갈비 전화번호: 0507-1329-1112

 

율희 프로필

본명: 김율희
출생: 1997년 11월 27일
나이: 26세
출생지(고향): 경기도 부천시 고강동
본관: 청풍 김씨
키: 166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 왼손잡이
가족: 아빠 김태우(1975년생), 엄마 서정아(1974년생)
          여동생 김하영(1999년생), 남동생 김민재(2012년생)
배우자(남편): 최민환(2018년 10월 19일 결혼)
자녀: 아들 최재율(2018년 5월 18일생), 둘째 딸(쌍둥이 첫째) 최아윤(2020년 2월 11일생)
         세째 딸(쌍둥이 둘째) 최아린(2020년 2월 11일생)
학력: 고리울초등학교 졸업, 수주중학교 졸업, 수주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직업: 유튜버, 방송인
종교: 기독교
데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
MBTI: INFP
인스타그램: @yul._.hee

 

율희 과거 에피소드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이며,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았었습니다.

2017년 하반기 들어 모습이 자주 안 보이더니, 9월 21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열애설이 났고, 2017년 11월 3일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춤 센스가 좋아 새 안무를 배울 때 멤버 중 가장 빨리 습득했다고 하며, 방송 등에서 안무 소개도 주로 율희가 맡았었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출연과 더불어 방송 복귀에는 어느 정도 성공했지만, 이와는 별개로 율희에 대한 대중적 호불호는 크게 갈리는 편입니다. 보통 살림남을 통해 율희를 처음 접한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이미지가 좋은 편이지만 아이돌 팬들에게는 여전히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돌 멤버의 연애와 결혼과 관련해 처신을 매우 잘못한 대표적인 케이스로, 율희가 방송 활동을 지속하는 이상 계속 따라다닐 꼬리표로 보여집니다.

당시의 타임라인을 되짚어보면, 2017년 7월 두바둡 활동 종료 이후 율희는 라붐의 공식석상에서 조금씩 모습을 감추다가 9월 페이스북 게시글 때문에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를 인정했고, 10월 잠시 라붐 활동에 복귀했다가 11월 3일 공식적으로 그룹 탈퇴를 발표하였습니다.

탈퇴 이후인 2018년 1월 최민환과 공식적으로 혼인신고를 했고 5월 첫 아들 최재율을 낳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과의 충분한 소통은 전혀 없었던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실제 유정의 경우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탈락식에서 이 논란을 기사로 접했다며 율희에 대한 실망감을 간접적으로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탈퇴 과정에서 멤버들이나 팬들과의 소통 없이 이기적으로 행동했다는 비판을 받았고 이 당시의 잡음 많았던 탈퇴 과정으로 인해 현재까지도 율희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갈리게 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율희네 부모님이 결혼을 매우 일찍 하여 결혼 당시 아버지가 23세, 어머니가 24세였습니다.
그 당시에도 매우 이른 결혼인 셈 이었습니다.
이 때문인지는 몰라도 본인보다 15살 차이나는 늦둥이 남동생(이름 김민재)이 있으며 부모님은 44, 45세에 손자를 보았습니다.  요즘은 만혼이 늘어 마흔둥이가 매우 많아졌다는 것을 감안하면 외할아버지가 아버지뻘인 셈입니다.
율희의 어머니 또한 10살 차이나는 막내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기준 95세인 외증조할머니와 73세인 외할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율희의 세 자녀까지 5대가 한 시대에서 살고있다는 의미인데, 2000년대 이후로는 30대 중후반까지 올라서는 초혼연령의 만혼풍조 등의 영향으로 고조代와 현손代가 이와 같이 더불어 생존하는 경우는 지극히 드물어서 여러가지 의미로 대기록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민환의 여동생과 결혼 전부터 매우 친한 사이로 지내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남편인 최민환과는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팔로우가 되어 있지 않으며, 오히려 최민환의 여동생과는 맞팔로우 되어 있습니다.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재방송 시간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살림남 최민환 라붐 율희 나이 결혼 부모님 집 위치 프로필 키 직업 학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옥천 별장에서 다함께 모인 최민환 율희 부모님 2.

choonggyuk.tistory.com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

박준형 김지혜 집 아파트 위치 아내(부인) 홈쇼핑 수입 재산 차 자동차 나이 프로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살림남 [글 포스팅 순서] 1. 살림남2, MC 김지혜(부인,아내) 박준형(남편) 부

choonggyuk.tistory.com

살림남 재방송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