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나혼자산다 재방송

by 충격대예언 2022. 7. 1.

나혼자산다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글 포스팅 순서]

1. 무지개 친구를 소개 합니다, 1탄 김해준
2. 김해준의 다양한 집에서의 일상생활
3. 부캐 1인자의 치열한 고민과 노력의 반전 매력
4. 김해준 프로필(나이, 학력, 본명, 인스타그램 등)
5. 김해준 과거 에피소드

6. 박세리 성수동 집 아파트 위치 결혼 재산 차 아빠 빵집 카페 도마 목공방 상금 남자친구 나혼자산다
7.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8.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9.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10.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무지개 친구를 소개 합니다, 1탄 김해준

오늘 7월 1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8.3%) 452회에서는 개그맨 김해준이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 1탄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콩트 연인으로 활약 중인 박나래가 보증한 '준며드는' 매력의 반전의 '쾌남'의 일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카페 사장' 최준, 쿨제이 등 수많은 부캐릭터들을 탄생시키며 '부캐 1인자'에 등극한 김해준이 '나 혼자 산다'에 첫 출격한 것입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박나래와 간질간질한 러브라인을 연기하며 대활약 중인 그가 '무지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의 첫 주자가 돼 기대를 높였습니다.

 

김해준의 다양한 집에서의 일상생활


김해준은 부캐 최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썸남'에 이어 '쾌남' 타이틀까지 거머쥐었습니다.
혼자 산지 2년 차, 넘치는 생활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자랑하며 그를 쫓아다니는(?) 선풍기도 식히지 못할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보는 이들마다 '준며드는' 김해준의 매력은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김해준은 자신이 홀로 살고 있는 도심 속에 위치한 아파트 집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김해준이 살고 있는 아파트의 위치는 다시 찾아보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집은 깔끔하게 정돈돼 있고, 또한 집안 곳곳에 다양한 색상의 가구를 배치해 놓은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호불호 끝판왕' 식재료인 고수를 입에 한가득 때려 넣는 김해준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단출한 아침 식사를 차리는 듯 보였던 그는 고수 한 묶음과 함께 등장, 밥 한 입에 고수 한 움큼을 곁들이며 '먹고수'에 등극해 흥미를 더했습니다.
심지어 냉동 닭가슴살이 채 녹지 않았는데도 그대로 먹방을 이어나가는 야성미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했습니다.

김해준은 셀프 가구 조립에도 나섰습니다.
드라이버를 잡는 순간 폭발할 듯 성난 전완근을 자랑하며 자아도취한 모습은 폭소를 유발시켰습니다.

꽤나 섹시한 느낌이 있죠!


평소에도 가구 조립을 즐긴다는 그는 설명서도 보지 않고 순식간에 짝을 끼워 맞추는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보여줘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김해준이 급 겸손해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서 웃음을 안겼습니다.

전완근? 앞으로 좀 자제할게요!


가구 조립에 있어 전문가 못지않은 포스를 뿜어내던 그의 자신감이 급격히 쪼그라들었습니다.

또한 본가 집을 찾아가 반려견 강아지를 만났습니다.
강아지 보리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캐 1인자의 치열한 고민과 노력의 반전 매력

'부캐 1인자'라는 명성 뒤에 숨은 치열한 고민과 노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커피 한 잔과 함께 종이신문에 푹 빠져든 듯한 김해준은 멋내기용이 아닌 애독자의 면모가 드러날 만큼 시사상식에 빠삭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김해준이 시사까지 섭렵한 이유는 바로 아이디어 때문입니다.
그가 종이신문을 읽으면서도 한 손에는 휴대폰을 놓지 않은 가운데, 메모장에 빼곡하게 적힌 아이디어 노트가 발견되었습니다.


종일 메모 삼매경에 빠진 김해준의 아이디어 수집은 끝을 모르고 이어졌습니다.
그는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게 어려운 것이다.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장장 2시간의 버스 여행을 감행했습니다.

 

김해준 프로필

본명: 김민호
출생: 1987년 2월 8일
나이: 36세
출생지(고향): 서울
키: 178cm, 몸무게: 98.2kg
혈액형: B형
학력: (학교, 대학교, 대학)에 대해서 미공개이나, 연극영화과 출신이라고 함
소속사: 메타코미디(METACOMEDY)
데뷔: 2018년 1월 7일 tvN 코미디빅리그
MBTI: ENFJ
인스타그램: @haejun_Kim
유튜브 채널: 김해준 채널( 2022년 7월 1일 기준 40.6 만명)
팬카페: 네이버(해준반점), 다음(바세린클럽)

 

김해준 과거 에피소드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유튜버입니다.
2018년 1월 7일 코미디빅리그의 '개통령'이라는 코너로 데뷔하였습니다.

프로조련사가 알려주는 기발한 '동물 조련법'을 다룬 개그 코너 개통령을 선보이며 데뷔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개통령 영상이 인기를 끌며 신인을 주인공으로 둔 코너로서는 반응이 좋았습니다.
개통령의 조련사 캐릭터는 '반려견훈련사 이웅종 소장님'의 나긋나긋한 말투를 참고한 듯합니다.

그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6살부터 19살까지 태권도를 했습니다. 고등학생 때는 체대입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도장에 다녔다고 한다.
고등학생 시절 학교가 끝나고부터 밤 12시까지 태권도장에서 운동만 했고, 방학엔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 도장에서 운동만 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낮잠을 잘 때마다 가위에 눌렸다고 합니다.
그 트라우마로 귀신을 무서워하고,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체대에 가서 경찰이 되길 바라셨지만, 어릴 적부터 꿈꿔왔던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그의 최종학력인 대학교를 연극영화과로 진학했습니다.
6년 동안  개그맨 지망생 시절을 보내다가 2018년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했을 당시 이미 30대 초반임을 감안하면, 굉장히 늦게 데뷔한 셈 입니다.
지망생 시절 냉동탑차, 은행 청원경찰, 도매점 물건납품, 떡갈비공장 등에서  아르바이트 일을 했다고 합니다.

20대 초반에 동대문 밀리오레 지하 1층 옷가게에서 일을 했습니다.
본인이 일을 시작한 이후 그 층 전체 매출 1위를 계속 찍었고, 옆 가게 사장님들이 슬쩍 와서 술 한잔 하자며 스카웃해가려 했다고 합니다. 쇼핑몰을 하며 모델을 병행했었는데 그때 활동명은 'MINO'(마이노)였습니다.

허벅지가 탄탄하고 굵습니다.
한창 운동 많이 했을 때 허리가 28인치였으나 허벅지로 인해 34인치 바지를 입었다고 합니다.
최준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한쪽 눈을 가리는 과한 쉼표 머리 때문에 시력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2021년 4월,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파트 집에서 혼자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혼술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다.
즐겨 듣는 음악은 재즈, 보사노바로 알려져 있다. 재즈, 보사노바를 즐겨듣는이유는 레스토랑 알바 당시 자주 들었고 심신안정에 좋아서라고 합니다.

팬카페를 두 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해준 최준 쿨제이 세 캐릭터의 전혀 다른 여자친구 이상형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실속의 김해준 여자친구(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바는 없지만 여친은 없는 듯 합니다.

스튜디오 플래닛의 '찐한친구'에서는 부캐가 아닌 본캐로 선배 개그맨인 이은지와의 여사친의 찐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혹 썸타고 있다, 여자친구 아니냐'는 오해를 받고 있지만, 친한 동료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박세리 성수동 집 아파트 위치 결혼 재산 차 아빠 빵집 카페 도마 목공방 상금 남자친구 나혼자산다
 

박세리 성수동 집 아파트 위치 결혼 재산 차 아빠 빵집 카페 도마 목공방 상금 남자친구 나혼자

박세리 성수동 집 재산 아파트 위치 결혼 빵집 카페 도마 목공방 아빠 상금 가족 남자친구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박세리 서울집: 성수동 새집으로 이사한 박세리 2. 박세리 빵

choonggyuk.tistory.com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살림하는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학력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글 포스팅 순서] 1. 살림남 합류 정태우 부인 장인희 아파트 집 내부와 일상

choonggyuk.tistory.com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1. 전현무 집 아파트에 코드 쿤스트 방문 2.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퍼스널 컬러 진단 3. 전

choonggyuk.tistory.com

허니제이 나혼자산다 나이 프로필 집 위치 아파트 인스타 홀리뱅 본명 대학축제

 

 

허니제이 나혼자산다 나이 프로필 집 위치 아파트 인스타 홀리뱅 본명 대학축제

허니제이 나혼자산다 나이 프로필 집 위치 아파트 인스타 홀리뱅 본명 대학축제 [글 포스팅 순서] 1. 허니제이가 이사한 집 대공개 2. 대학교 축제 무대를 준비하는 허니제이 3. 허니제이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나혼산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혼자산다 코드 쿤스트 집 위치 동생 차 코쿤, 래퍼 개코 부인 아내 김수미 학력 프로필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코드 쿤스트 본업하는 날 2.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방문과 조언 3. 코

choonggyuk.tistory.com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