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solo 9기 재방송 시간

by 충격대예언 2022. 6. 30.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촬영지 장소 옥순 영식 영수 영자 정숙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solo 9기 시작 솔로나라 9번지 공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등
3. 나는 솔로 9기 여자 출연자(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직업 등
4.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촬영 장소
5. 나는 솔로 9기 출연진 인스타

6.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7.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8.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남양주 집 재산 집안 신혼집 나이 프로필 직업 키 학력 인스타그램
9. 신화 앤디 서울집 나이 부인 이은주 직업 집안 김동완 학력 키 프로필 전진 집들이 여자친구
10.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11. 돌싱글즈 3 출연자 전다빈 직업 인스타 한정민 촬영지 숙소 경주 촬영장소 펜션 재방송

 

나는 솔로solo 9기 시작 솔로나라 9번지 공개

드디어 '나는 솔로SOLO' 9기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51회(화)에서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모두 갖춘 솔로나라 9번지의 솔로남, 솔로녀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어떤 분들이 나오셨고, 또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수 소개

이번 '솔로나라 9번지'는 녹음이 우거진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해 있는 펜션에서 진행되엇습니다.
가장 먼저 영수가 멋스런 안경에 칼정장 차림으로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표를 뗀 후, 자유롭게 숙소 이곳저곳을 탐방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제작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색다른 인상을 남겼습니다.

촌장님,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이어 영수의 직업을 간단히 소개했습니다.
그는 2015년부터 싱가포르에서 은행 선물 옵션·전자거래 부문 아시아·태평양 헤드로 일하고 있는 화려한 직업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그는 결혼에 대한 절박함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나는 SOLO’ 촬영 직전에도 소개팅을 잡아놨다.

 

나는 솔로 9기 영호 소개

다음으로 귀여운 곰돌이상 영호가 등장했습니다.
어려보이는 외모의 영호는 간단히 자신의 장점을 소개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주식을 했다.
주식과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
주식에 대한 관심으로 
경영학과 회계학을 공부했다며.

많이는 아니지만 돈을 좀 모았다. 
나이가 어린 편인데 결혼에 대한 마음이 있다.

 

나는 솔로 9기 영식 소개

깔끔한 외모로 나타난 영식은 자신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운동을) 중학교 때부터 해서 20년 된 것 같다. 
운동-집만 하다 보니 특별히 기회가 없었다.


그는 자신의 직업을 '프로OO 운동선수'라고 밝혔습니다.
이후에 근육이 꽉 찬 허벅지를 은근히 과시해서 MC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굵은 허벅지를 장점으로 내세운 그는  이상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예체능 쪽은 안 만나고 싶다.
다른 계열을 만나고 싶다.
내적으로 지적이었으면 좋겠고,
운동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욕심쟁이다.
나는 솔로 9기 영철 소개

날카로운 눈빛의 소유자인 영철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부산 출신에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자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외형은 약간 남자답게 보이는데,
실제 성향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부분도 있고 양면이 있는 사람이다.


또한 결혼에 대한 절심함을 어필했습니다.

회사 비밀번호를 원하는 목표로 하라고 해서
 ‘2022년 결혼’이라고 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소개

이어서 선글라스를 쓴 채 스포츠카에서 내려 '맨인블랙'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는 정신과 전문의라는 대반전 스펙을 공개했습니다.

사람을 좀 이해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여자는 이해하기 너무 어렵다.

(그래서) 아직까지 결혼을 안 하고 있지 않나 생각도 든다.


하지만 광수는 나름대로 가지고 있는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사실 내성적인 성격이라, 의사 가운이 갑옷처럼 느껴진다.

 

나는 솔로 9기 상철 소개

마지막으로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한 상철은 무뚝뚝한 편이고, 상대에게 힘든 일이 있을 때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편이라고 성격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그의 직업이 사업가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여러개 사업하고 있는데 매출이 300억정도이다.
평소에 무뚝뚝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상철은 '솔로나라 9번지' 입성 전, 2주 만에 체중을 10kg이나 감량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뭐든 해내는 상철의 추진력과 끈기가 '솔로나라 9번지'에서 어떤 결실을 맺을지 기대감을 가지게 했습니다.

솔로남들이 모두 입성하고, 드디어 기다리던 나는 솔로 9기의 솔로녀들이 차례로 입장했습니다.
이들은 환상적인 비주얼로 솔로남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나오길 잘했다.
너무 예쁘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소개

맨 먼저 등장한 영숙은 불면 날아갈 듯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달리, 솔로남들을 향해 두 손을 흔들며 밝게 인사하거나 먼저 말을 걸며 폭풍 리액션을 쏟아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똑부러져 보이는 영숙의 이미지와는 달리 덜렁거린다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덜렁거리는게 매력이다.
챙겨주고 싶은 스타일이다.

또한 그녀의 연애 스타일과 직진녀의 면모도 드러냈습니다.

절 좋아하는 것 같으면 싫어진다.
한번 딱 꽂히면 달려든다.
나는 솔로 9기 정숙 소개

이어서 정숙은 우아한 투피스 차림의 매력을 풍기며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어릴 때부터 연애만 하면 연하를 만나게되더라. 
일부러 그런 건 아닌데
이상하게 연하가 더 많이 꼬였고,
연하들이랑 연애가 쉽게 이어졌던 것 같다.

사실 여기 나오면서 결혼하게 될까 봐 걱정이 됐다. 
좋으면서도 겁이 난다.

 

나는 솔로 9기 순자 소개

다음으로 등장한 순자는 모델 같이 우월한 8등신 몸매를 뽐냈습니다.
그녀는 예술 명문대학교인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무용과 출신의 직업이 무용수 였습니다.


순자는 사전 인터뷰에서 제작진으로부터 '나는 솔로solo'에 나오기에는 나이가 어린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에 순자는 연애에 열린 마음을 어필하며 이상형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큰 오빠는 열 살, 작은 오빠는 아홉 살 차이라 
남자를 볼 때에도 나이 차에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

예체능계 분들을 안 만나고 싶다.

자기 멋에 취해 사는 게 꼴보기 싫다.

 

나는 솔로 9기 영자 소개


세련된 외모를 가지고 등장한 영자는 직업이 삼성전자에서 근무한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삼성전자에 입사해서 생산라인에 있다가 최근에 사무파트로 옮겼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소개

잠시 후, '나는 솔로solo'에서 화제의 이름인 옥순이 등장했습니다.
긴 생머리에 늘씬한 외모로 시선을 강탈한 나이 37세의 옥순은 자신의 직업인 퍼블리시스 광고 회사에 차장으로 다니고 있는 것과 동안 이미지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회사를 다니고 있다.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불린다.

제가 차장 직급인데, 대리급으로 보시더라.

추가로

남자들에게 호불호가 있는데, 
제 본 모습을 보면 (절) 좋아해주실 분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나오게 됐다.

 

 나는 솔로 9기 현숙 소개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차분한 이미지와는 달리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불도저 직진' 연애를 예고했습니다.

저는 못 참는다.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 하고 남자가 먼저 다가오는.
저도 좋고 그러고 싶은데 절제가 안 된다.
먼저 연락하고 전화한다.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촬영 장소

  • 펜션 이름: 리틀프로방스 펜션
  • 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930-8
  • 연락처: 063-322-5088

 

나는 솔로 9기 출연진 인스타
  • 영자: @jh_youn

 

  • 옥순: @joy15th

나는 솔로 9기 나머지 남성 출연자 및 여성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가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커플 나는 솔로solo 9기 예고 제작진 스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의 마지막 랜덤 데이트 2. 8기 옥순의 영식에 대한 속마음 3. 나는 솔로 8기 최종 선택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남양주 집 재산 집안 신혼집 나이 프로필 직업 키 학력 인스타그램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남양주 집 재산 집안 신혼집 나이 프로필 직업 키 학력 인스타그램

손담비 남편 이규혁 남양주 집 재산 집안 신혼집 나이 프로필 직업 키 학력 인스타그램 [글 포스팅 순서] 1. 남편 이규혁 부인 손담비, 외할머니 생일상 차리기 2. 이규혁 아내 손담비 남

choonggyuk.tistory.com

신화 앤디 서울집 나이 부인 이은주 직업 집안 김동완 학력 키 프로필 전진 집들이 여자친구
 

신화 앤디 서울집 나이 부인 이은주 직업 집안 김동완 학력 키 프로필 전진 집들이 여자친구

신화 앤디 서울집 나이 이은주 직업 집안 김동완 학력 키 프로필 전진 집들이 여자친구 [글 포스팅 순서] 1. 앤디 이은주 서울 신혼집에 신화 멤버들 집들이 2. 앤디 프로필 3. 부인(아내,

choonggyuk.tistory.com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아들 학력 살림남, 살림하는

정태우 부인 아내 장인희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여동생 인스타 학력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글 포스팅 순서] 1. 살림남 합류 정태우 부인 장인희 아파트 집 내부와 일상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출연자 전다빈 직업 인스타 한정민 촬영지 숙소 경주 촬영장소 펜션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전다빈 직업 인스타 한정민 촬영지 숙소 경주 촬영장소 펜션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전다빈 직업 인스타 한정민 촬영지 숙소 경주 촬영장소 펜션 재방송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3 시청률 2. 돌싱글즈 3 커플 신혼여행에 대한 기대감 3. 돌싱글즈 3 남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