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by 충격대예언 2022. 7. 31.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조예영 한정민 김민건 변혜진 김민건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소개뒤 한정민 위기?
2.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유출? 제작진 실수 vs 낚시?

3.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4.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5.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6. 이혼시 재산분할 비율 이혼 위자료와 재산분할 세금 취득세 증여세 양도소득세(양도세)

 

 

돌싱글즈 3 조예영 직업 나이 소개뒤 한정민 위기?

지난 7월 24일, 5회에서 돌싱녀들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했습니다.
5회 시청률은 돌싱글즈 3 최고 시청률을 갱신해서 4.408%를 기록했습니다.

31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MBN과 ENA '돌싱글즈3' 6회는 최종 선택을 단 하루 남겨놓은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의 마지막 데이트 선택 과정과, 각양각색 1:1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하지만 이 마지막 선택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먼저 이날 데이트에서 신설된 '데이트 거부권'에 대해 들은 MC들은 초조함을 드러냈습니다.

왠지 누군가는 도장을 찍지 않을 것 같다.


돌싱글즈 3, 조예영씨 아버지가 특수 도어와 방화도어를 만드는 업체라고 나오는데 부모님의 회사에서 함께 맡아서 일하는 듯한 장면이 나오고 그녀의 직업이 특수 건축회사 경영관리라고 자막에 정리되어 나옵니다.
참고로, 조예영 자녀는 현재 없다고 합니다.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한정민은 조예영의 자녀유무 이야기를 듣고나서 미소를 짓는 장면이 나옵니다.
한정민의 나이가 4살 어려서 그 문제만 극복하면 앞으로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커보이는 커플입니다.
잘되서 최종 커플, 더 나아가서 돌싱글즈 3에서 결혼 커플로 이어지면 좋겠네요!

그런데, 여자 돌싱녀들의 직업이 소개되고 첫 커플 탄생을 예고했던 조예영과 한정민에게 위기가 닥치는듯합니다.


조예영의 이혼 사유가 서로의 통장을 오픈하는 등 경제적인 문제로 결혼 생활 한 달만에 이혼, 사실혼 무효소송까지 진행했다고 합니다.
한정민도 그 전의 아내(부인)과 집안의 상황이 전혀 다른 상태인데 결혼을 해서 결국 그 차이를 극복 못하고 이혼했다고 합니다.
여자 정보공개 이후, 조예영 집안에서 차이를 많이 느끼게된 한정민!
지금까지는 돌싱글즈 3 공식 첫 커플 탄생이 예상되었지만 앞으로 이 상황을 잘 극복 할 수 있을지...
개인적인 바램은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서 끝까지 잘 되었으면 합니다!

 

 

돌싱글즈 3 최종커플 스포 유출? 제작진 실수 vs 낚시?

동실글즈 3 최종 커플 스포가 첫 1화에서 앞으로 진행될 예고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제작진의 의도된 낚시인지 아니면 실수로 유포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예고편을 보고 돌싱글즈 시즌3 최종 커플을 유추해보겠습니다.

돌싱글즈 3 첫 시작에서 너무 스치듯이 빨리 지나가서 처음에는 누구인지 짐작이 되지 않았지만, 5회까지 흐른 지금 다시 돌려서 보니 돌싱남, 돌싱녀들의 외모적인 특징과 진행되는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보니 바로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돌싱글즈 3 '두 번째 신혼여행 맛보기' 장면에서 같이 동거중인지 아니면 신혼여행 가서 데이트 장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상을 보면 한정민과 조예영 커플로 보입니다.


한정민과 조예영의 집안의 경제력과 재산이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모르겠지만 제작진의 예고편 낚시인지 모르겠지만 위기를 맞이한다고 되어 있지만, 잘 극복하고 최종 커플로 발전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최종 커플 예상은 김민건, 변혜진 커플입니다.

돌싱글즈 3 '두 번째 신혼여행 맛보기' 장면에서 같이 산책하면서 뭔가 들여다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장면은 지난 주 5회에서 경주 금장대 데이트 하면서 두 사람이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 장면에 '신혼여행 맛보기'를 붙인 것 같은데...


그런데 이 장면들이 예고에 나온것이 제작진의 실수가 아닌 의도일 수 도 있겠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제작진의 낚시일꺼라고.. ㅎㅎ

김민건, 변혜진 두 사람도 커플로 잘 어울립니다.
두 분도 끝까지 좋은 사랑을 나누어서 새로운 인연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배우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나이 자녀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여자 출연자 직업 2. 돌싱글즈 3 이소라 직업, 자녀 3. 돌싱글즈 3 변혜진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출연자 직업 자녀 이혼사유 한정민 유현철 최동환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유현철 이혼사유 2. 김민건 이혼이유 3. 조예영 이혼사유 4. 이소라 이혼사유 5.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자녀 나이 인스타 재방송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최동환 김민건 전다빈 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시청률 2. 한정민과 변혜진의 늦은 밤까지의 대화 3. 한정민과

choonggyuk.tistory.com

이혼시 재산분할 비율 이혼 위자료와 재산분할 세금 취득세 증여세 양도소득세(양도세)

 

 

이혼시 재산분할 비율 이혼 위자료와 재산분할 세금 취득세 증여세 양도소득세(양도세)

이혼시 재산분할 비율 이혼 위자료와 재산분할 세금 취득세 증여세 양도소득세(양도세) [글 포스팅 순서] 1. 이혼 재산 위자료, 재산 분할인지에 따라 세금이 틀려진다 2. 위자료를 받는 경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