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학력 대학 차 자동차 삼척 해변 부남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by 충격대예언 2022. 8. 5.

나혼자산다 김해준 기안84 나이 대학 학교 차 자동차 
삼척 부남 해변 해수욕장 위치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삼척으로 떠난 기안84, 김해준
2. 삼척 해변에 도착한 기안84, 김해준
3. 기안84 프로필
4.기안84 아프트 집, 건물 위치, 차 자동차
5. 김해준 프로필
6. 김해준 과거 에피소드
7. 김해준 집 아파트 위치
8. 기안84, 김해준 여행지 삼척 해수욕장 촬영지 위치

9.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10.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나혼자산다 재방송
11. 배우 이장우 뮤지컬 레베카 족발 덮밥 밥차 나이 학력 집안 가족 재방송
12. 이장우 집 새집 위치 가격, 집간장 항아리 바비큐 도전 프로필 나이 학력
13.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나혼산

 

 

삼척으로 떠난 기안84, 김해준


오늘 8월 5일, 방송시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7.2%) 457회에서는
기안84와 개그맨 김해준이 섹시한 '삼척 2인조'를 결성해서 '누아르 바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기안84와 김해준은 소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틈만 나면 러닝을 하거나 신었던 양말 냄새를 맡는 등 일상이 닮아도 너무 닮아 '평행이론설'에 휩싸인 바 있었습니다.
그런 두 사람이 동해에서 '삼척 2인조'를 결성하며 운명의 단짝 탄생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기안84는 쉬는 날이 없는 김해준을 위해 상남자의 바캉스를 계획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이 여행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신이 난 모습이었습니다.
무슨 말을 해도 웃음이 터지고 칭찬이 쏟아지는 김해준의 리액션에 기안84는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두 사람은 선글라스까지 맞춰 쓰고 완벽한 '삼척 2인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해준은 기안84를 위한 선글라스까지 준비하며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기안84는 김해준의 선글라스를 쓰고 '쿨제이84'로 변신해 극강의 텐션을 터트렸습니다.

서로의 비주얼에 잔뜩 취한 두 사람은  누아르 영화 속 주인공에 빙의했습니다.

우리 좀 멋있다!
오늘 삼척은 우리가 제패하겠다!


기안84는 생각만해도 멋진 자신들의 모습에 심취했습니다.

돌아올 기름값은 없어!


하지만, 김해준은 오픈카를 타고 머리카락이 휘날리는 대신 겨드랑이 털이 휘날리는 상황에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바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악. 
기안84와 김해준은 성시경과 아이유의 '그대네요'를 따라 부르며 소름 돋는 불협화음을 뽐냈습니다.
이어 기안84는 적재의 '별 보러 가자'가 진짜 천문대에 가자는 것이라는 충격적인 곡 해석을 주장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그는 자신의 경험까지 털어 놓으며 "토성의 고리는 봐야한다"고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습니다.

 

 

삼척 해변에 도착한 기안84, 김해준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의 바다를 본 두사람의 만족도는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김해준은 대형 체리 튜브에 바람을 넣으며 무한 펌핑된 전완근을 자랑, '섹시 돌쇠'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김해준의 바통을 이어받아 튜브에 바람을 넣던 기안84까지 난데없이 모래사장에서 석고대죄를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었습니다.


기안84와 김해준은 이날 20대 초반 청춘으로 돌아간 듯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푸른 바다로 돌진한 두 사람은 칼각 헤엄부터 스노클링까지 파도와 물아일체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노클링으로 삼척 바다 속 조개들까지 접수한 '삼척 2인조'는 과감하게 상의를 벗어 던지고 1980년대를 대표하는 할리우드 영화 '탑건'의 비치 발리볼 명장면을 재연했습니다.
서로의 멋에 취한 두 사람은 과몰입해 톰 크루즈가 된 듯 화끈한 '배치기 크로스'까지 선보였습니다.


기안84는 김해준과의 바캉스에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아 여름을 아주 제대로 느낀다!


그런 두 사람이 난데없이 뙤약볕 아래에서 비지땀을 한 바가지 쏟으며 삽질을 시작, 이후 모래사장에 얼굴만 남기고 묻힌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었습니다.

 

 

기안84 프로필

본명: 김희민
출생: 1984년 10월 23일
고향: 경기도 여주 출신

나이: 39세
키: 180cm, 몸무게: 84kg
혈액형: B형
가족관계: 아버지(1957년생), 어머니 윤경미
학력: 수원대학교 서양화과 중퇴
종교: 불교
병역: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소속사: 네이버 웹툰 매니지먼트, 미스틱스토리, 트레져헌터 유튜브 관리
데뷔: 2008년 웹툰 노병가
취미: 태극권과 중국권법 수련, 장기, 중국어 공부, 수제 비누, 모기향 만들기 등
MBTI: INTP
인스타그램: @khmnim1513

 

기안84 아프트 집, 건물 위치, 차 자동차


기안84가 사는 집은 과천 주공4단지에서 서초구 우면동 소재의 서초힐스 아파트로 전세 이사했습니다.
시세는 35평 기준 전세 9억, 매매 17억 정도대로 가격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19년 11월경 서울 송파구 석촌동 소재 건물을 46억원에 매입했습니다.
은행 대출을 약 29억원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투자 금액은 20억 정도로 보입니다.
현재 석촌역 9호선 추가 개통 호재로 현재 이 건물의 시세는 60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어머니에게 제주도에 있는 집을 사줬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기안84 자동차는 아우디Q7 차를 사촌형에게 양도하고, 2021년 12월 제네시스 GV80을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예능이나 본인의 웹툰에도 나왔고 주변인들도 여러명이 증언했듯이, 거의 매일같이 소주를 마신다고 합니다.
일이 끝나면 편의점에 들러서 소주와 안주를 사서 집에서 혼자 마시는게 유일한 삶의 낙이 됐다고 합니다. 

 

김해준 프로필

본명: 김민호
출생: 1987년 2월 8일
나이: 36세
출생지(고향): 서울
키: 178cm, 몸무게: 98.2kg
혈액형: B형
학력: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학과를 다니다 중퇴한 것으로 알려짐
소속사: 메타코미디(METACOMEDY)
데뷔: 2018년 1월 7일 tvN 코미디빅리그
MBTI: INFP
인스타그램: @haejun_Kim
유튜브 채널: 김해준 채널( 2022년 7월 1일 기준 40.6 만명)
팬카페: 네이버(해준반점), 다음(바세린클럽)

 

김해준 과거 에피소드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유튜버입니다.
2018년 1월 7일 코미디빅리그의 '개통령'이라는 코너로 데뷔하였습니다.

프로조련사가 알려주는 기발한 '동물 조련법'을 다룬 개그 코너 개통령을 선보이며 데뷔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개통령 영상이 인기를 끌며 신인을 주인공으로 둔 코너로서는 반응이 좋았습니다.
개통령의 조련사 캐릭터는 '반려견훈련사 이웅종 소장님'의 나긋나긋한 말투를 참고한 듯합니다.

그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6살부터 19살까지 태권도를 했습니다. 고등학생 때는 체대입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도장에 다녔다고 한다.
고등학생 시절 학교가 끝나고부터 밤 12시까지 태권도장에서 운동만 했고, 방학엔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 도장에서 운동만 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낮잠을 잘 때마다 가위에 눌렸다고 합니다.
그 트라우마로 귀신을 무서워하고,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체대에 가서 경찰이 되길 바라셨지만, 어릴 적부터 꿈꿔왔던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그의 최종학력인 대학교를 연극영화과로 진학했습니다.
6년 동안  개그맨 지망생 시절을 보내다가 2018년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했을 당시 이미 30대 초반임을 감안하면, 굉장히 늦게 데뷔한 셈 입니다.
지망생 시절 냉동탑차, 은행 청원경찰, 도매점 물건납품, 떡갈비공장 등에서  아르바이트 일을 했다고 합니다.

20대 초반에 동대문 밀리오레 지하 1층 옷가게에서 일을 했습니다.
본인이 일을 시작한 이후 그 층 전체 매출 1위를 계속 찍었고, 옆 가게 사장님들이 슬쩍 와서 술 한잔 하자며 스카웃해가려 했다고 합니다. 쇼핑몰을 하며 모델을 병행했었는데 그때 활동명은 'MINO'(마이노)였습니다.

허벅지가 탄탄하고 굵습니다.
한창 운동 많이 했을 때 허리가 28인치였으나 허벅지로 인해 34인치 바지를 입었다고 합니다.
최준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한쪽 눈을 가리는 과한 쉼표 머리 때문에 시력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2021년 4월,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의 아파트 집에서 혼자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혼술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다.
즐겨 듣는 음악은 재즈, 보사노바로 알려져 있다. 재즈, 보사노바를 즐겨듣는이유는 레스토랑 알바 당시 자주 들었고 심신안정에 좋아서라고 합니다.

팬카페를 두 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해준 최준 쿨제이 세 캐릭터의 전혀 다른 여자친구 이상형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실속의 김해준 여자친구(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된 바는 없지만 여친은 없는 듯 합니다.

스튜디오 플래닛의 '찐한친구'에서는 부캐가 아닌 본캐로 선배 개그맨인 이은지와의 여사친의 찐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혹 썸타고 있다, 여자친구 아니냐'는 오해를 받고 있지만, 친한 동료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김해준 집 아파트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동쪽에 위치한 아파트라고 합니다.
본가와 김해준 집 아파트 이름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기안84, 김해준 여행지 삼척 해수욕장 촬영지 위치

기안84와 김해준이 떠난 강원도 삼척은 경상북도 울진과 가까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원래 삼척은 물색깔이 아름다운 것으로 이름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장호항에서 하는 스노클링은 인기가 많습니다.


영상에 나온 바위를 가지고 찾아보았습니다.
이곳은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지인 '삼척 부남해수욕장'입니다.


이 해수욕장 위치는 군사작전지역으로 군부대에서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오픈 된 곳은 아니고, 여름철에만 피서지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BTS 앨범 버튼 촬영지인 '삼척 맹방해수욕장'입니다.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 (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기안84 이사한 사무실 공개 & 사무실에 명품 선물을 들고

choonggyuk.tistory.com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나혼자산다 재방송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김해준 개그맨 학력 나이 프로필 최준 쿨제이 여자친구 이은지 [글 포스팅 순서] 1. 무지개 친구를 소개 합니다, 1탄 김해준 2. 김해준의 다양한 집에서의 일상생활 3. 부캐 1인자의 치

choonggyuk.tistory.com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나혼산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위너 강승윤 학력 키 나이 차 자동차 재산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송민호 집에 강승윤 방문 2. 강승윤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중고차 매장 3. 송민호 프로필 4. 송민호 과거 에피소드 5. 송민호 집 아파트 위치 6. 송민호 차 자동차 7. 송민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