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옥순 광수 영숙 커플 최종선택은? 55회 줄거리 solo (직업 인스타)

by 충격대예언 2022. 7. 28.

나는 솔로 9기 옥순 광수 영숙 커플 최종선택은? 55회 줄거리 후기
(직업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9기 55회
2. 9기 광수와 영숙의 대화
3. 9기 옥순과 영식, 영수와 순자의 대화
4. 데이트권 쟁탈전
5. 광수와 순자의 데이트에 모자를 챙겨준 옥순
6. 영식과 옥순의 능이 백숙 데이트
7. 영호와 영숙의 데이트
8. 정숙의 마음을 거절한 영수
9. 영철과 영자의 데이트
10.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
11. 솔로나라 9번지에서 영식과 옥순의 와인 데이트
12. 광수와 옥순의 차안 대화

13.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54회 재방송 시간
14.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5.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16.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나는 솔로 9기 55회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방송시간) SBS PLUS와 ENA 플레이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 (시청률: 1.927%) 55회(화)에서는 나는 솔로(SOLO)' 9기 광수가 옥순, 정숙, 영숙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무후무 '옴므파탈'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광수를 둘러싼 솔로녀들의 로맨스 대전이 더욱 치열해져 시청자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9기 광수와 영숙의 대화

9기 옥순, 정숙과 썸을 탔던 광수는 이른 아침부터 영숙을 불러내 대화를 나눴습니다.
숙소에서 화장을 하던 옥순은 영숙을 부르는 광수의 목소리를 듣더니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광수님이 없는 시간 동안
저도 다른 남자 출연자들이랑 말할 수도 있었는데,
일부러 안 했다!
갑자기 화장하기 싫은데!


이런 옥순의 마음을 모르는 영숙은 광수와 대화를 나누면서 대놓고 호감을 표현했고, 광수 역시 옥순과의 데이트에 대해 불평하다가 영숙에게 마음의 여지를 줬습니다.

 

지금 영숙씨랑 얘기하는 게
더 재밌는 것 같은데!

 

9기 옥순과 영식, 영수와 순자의 대화

그런가 하면 옥순은 영식을 찾아가 자기소개 때문에 생긴 오해를 푼 뒤, 하이파이브를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영수는 아침 일찍부터 순자를 위해 식사를 만들어 선물했습니다. 


하지만 순자는 영수와의 식사 도중 은근한 부담감을 내비쳤습니다.

 저 말고 다른 여자분들도 알아보셨으면 좋겠다.

 


이에 영수는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16세 연하인 순자와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있음을 털어놨습니다.

 제가 숙제를 안고 있는 상태다.

 

데이트권 쟁탈전

잠시 후, 솔로남녀들은 피구를 하며 데이트권 쟁탈전을 벌였습니다. 
여기서 영호는 솔로나라 9번지 입성 직후 호감을 나눴던 정숙을 가장 먼저 '아웃'시켰고, 영숙과의 데이트를 위해 이까지 악물고 공격을 성공시켜 최종적으로 영숙에게 데이트권을 안겼습니다.


나아가 영호는 다음 경기에서도 맹활약해 자신의 데이트권도 알차게 챙겼습니다.
그런데 제작진은 식사 뒷정리에서 솔선수범한 영자, 새벽 운동으로 솔로나라 9번지의 아침을 깨운 영식, 가장 먼저 마음을 표현한 영철, 솔로나라 9번지 입성 첫날 비행기 날리기 미션에서 1등을 한 광수에게도 데이트권을 제공해, 이들 모두는 누구에게 데이트권을 쓸 것인지를 두고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광수와 순자의 데이트에 모자를 챙겨준 옥순


우선 광수는 지금까지 긴 대화를 해본 적이 없는 '최연소 솔로녀' 순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순자마저 경악케 했습니다. 
데이트를 앞두고 광수는 순자와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영수, 자신이 호감을 표했던 옥순에게 "(순자와) 그동안 대화를 못해봤다"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이에 옥순은 툴툴대면서도 광수에게 모자를 챙겨줬습니다.

강한 햇빛 때문에 피부가 탈 수도 있다.


이런 모습을 본 MC 데프콘은 

7년차 부부 같다.

 

영식과 옥순의 능이 백숙 데이트

영식은 오전에 대화를 나누며 오해를 푼 옥순과 능이 백숙 맛집 식당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러나 영식은 백숙이 나오자 "말하지 말고 먹는 데에 집중하자"고 제안해 옥순과 세 MC를 놀라게 했다. 
특히 영식은 옥순의 질문 공세에도 "메모장에 적립해둬라"며 오로지 먹는 데에 집중했다. 


옥순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게 데이트인지 밥 먹으러 온 것인지 모르겠다.


결국 영식 뒤늦게 후회했습니다.

제 생각만 한 데이트가 아니었나?

 

영호와 영숙의 데이트

9기 영호는 전날 편지까지 쓰며 마음을 전했던 영숙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데이트를 하면서 영숙으로부터 자신의 호감에 대한 거절의 답을 듣고 좌절했습니다.

우린 친구에 가까운 것 같아.

 

정숙의 마음을 거절한 영수

9기 정숙 역시 광수가 데이트 나간 틈을 타 영수에게 "나랑 대화해보고 싶지 않냐?"라고 은근히 대시했으나, 영수의 단호한 답에 마음을 접었습니다.

난 올인이다.
쉽게 포기하는 사람이 아니다.

 

영철과 영자의 데이트

반면 영철은 꽃까지 동원해 직접 싼 도시락으로 영자를 감동케 했습니다.
이어 영철은 영자의 머리카락을 만지며, "아름다움 묻었다"는 핑크빛 장난으로 커플에 한 발짝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숙과 광수의 데이트

9기 영숙은 광수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뒤, 카페에서 긴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숙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는 광수님이 좋다.
(광수님의) 속마음은 잘 모르겠지만,
오히려 그런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매력에 퐁당 빠졌다.


9기 광수 역시 영숙과의 데이트에 만족하는 모습으로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데이트 중 밝은 모습을 보면서 이성적인 매력을 느꼈다!


모든 데이트가 끝났고, 숙소로 돌아온 순자는 광수와의 데이트에 대해 "사람 말을 너무 잘 들어준다"며 칭찬을 퍼부었습니다. 이에 영숙은 순자에게  자신의 속내를 드러냈다.

 

멋있어 보여서 짜증나. 
나만 너무 훅 빠진 것 같아서 
그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

 

솔로나라 9번지에서 영식과 옥순의 와인 데이트

옥순과의 백숙 데이트를 실패한 영식은 숙소로 돌아와 2차로 와인 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의 표정은 밝지 않았다. 

뒤늦게 실수를 인정하고 각성한 영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올인'을 선언했습니다.

 

 남은 시간 동안 옥순에게
에너지와 시간을 다 써야 되지 않을까!


반면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광수를 향한 미련을 내비쳤습니다.

 

(영식과의 데이트가) 그리 유쾌하지 않아서
광수님이 더 생각났다!

 

광수와 옥순의 차안 대화

9기 옥순 역시 숙소로 돌아온 광수를 불러내 차 안에 앉아 대화를 시도했습니다.
차안에서 옥순은 갑자기 광수에게 직진 고백을 했습니다.

나는 오빠가 1순위야!


광수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습니다.

 내가 1순위 맞아?


그러자 옥순은 "솔직히 얘기할게"라고 하더니 돌연 눈물을 쏟아내며 가정사를 모두를 고백해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정숙과 순자도 광수의 매력을 인정해 다음주 솔로나라 9번지의 로맨스 대격변을 예고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54회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54회 재방송 시간

나는 솔로 9기 직업 인스타 광수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영수 영철 상철 solo 재방송 시간 [글 포스팅 순서] 1. 영철과 영자의 1:1 데이트 2. 영식과 현숙, 영숙과 2:1 데이트 3. 영수와 순자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나는 솔로 9기 직업 광수 옥순 영식 영숙 상철 인스타 출연자 나이 solo 1. 나는 솔로 solo 9기 출연자 자기소개 2. 나는 솔로 9기 남자 출연자(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직업 등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나는 솔로 8기 결혼 커플 최종 커플 스포?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정숙 6기 영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8기 시청률 2. 나는 솔로 8기 영수와 영숙의 횟집 데이트 3. 서로의 마음을 확

choonggyuk.tistory.com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배우 나이 자녀

돌싱글즈 3 출연자 직업 여자 스포 배우 조예영 변혜진 전다빈 인스타 나이 자녀 [글 포스팅 순서] 1. 돌싱글즈 3 여자 출연자 직업 2. 돌싱글즈 3 이소라 직업, 자녀 3. 돌싱글즈 3 변혜진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