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by 충격대예언 2022. 11. 18.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1. 배다빈 집 아파트 공개(feat.셀프 인테리어)
2. 배다빈의 소확행 라이프 & 취미생활 공개
3. 배다빈 프로필
4. 배다빈 과거 에피소드

5.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6.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7. 김광규 이사간 집, 나혼자 산다 송도 김광규 집 구입 아파트 위치 가격 시세 (김광규 나이, 프로필)

 

 

배다빈 집 아파트 공개(feat.셀프 인테리어)


MBC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나혼산, 시청률: 8.1%)에서는 471회에서는 배다빈의 매력 포텐이 터지는 부지런한 일상과 아파트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주연배우 배다빈이 독립 10년 차 '자취러'의 일상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녀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D.I.Y(Do-It-Yourself)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배다빈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으로 얼굴을 알린 뒤 최고 시청률 29%에 빛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배다빈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하며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살다가 스무 살에 한국에 왔다.


이어 그녀는  우여곡절 청춘 스토리도 고백했습니다.

처음엔 친구 집 베란다에서 지내기도 했다.


배우가 되기 위해 뉴질랜드에서 홀로 한국으로 온 매력쟁이 배다빈의 일상이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배다빈은 '다빈 하우스'에 이사 온 지 4년 차로, 세월의 흔적이 가득한 수십 년 된 아파트이지만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채워졌습니다. 배다빈의 집은 천장부터 바닥,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셀프 인테리어로 꾸몄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다음과 같이 자랑을 했습니다.

 지인들이 나 다운 집이라고 하더라.


오래된 구축 아파트지만 '낭만 청춘' 배다빈이 좋아하는 것들로만 꽉 채워져 있는 집은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안겼습니다.무엇보다 배다빈은 제일 좋아하는 공간으로 아파트 옥상을 꼽았습니다.
배다빈은 반려견과 좋아하는 단골 빵집에서 구매한 빵으로 낭만 옥상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배다빈의 소확행 라이프 & 취미생활 공개


배우 배다빈이 반려견 ‘들레’와 모닝 산책하기부터 버스로 전통시장 나들이를 즐기기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쌓는 '소확행' 라이프를 보여주었습니다.

독립 10년 차라는 배다빈은 일어나자마자 청소를 하는 부지런함을 자랑했습니다.
또 계획적이며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는 '갓생' 일상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배다빈은 집 정돈 후 세탁기가 돌아가는 시간 동안 반려견 (민)들레와 모닝 산책에 나섰습니다.
지치지 않는 체력인 강아지를 따라 저절로 체력을 단련한 뒤, 뜨개질로 강아지 한복 만들기에 도전하는 취미 부자로 변신했습니다.

배다빈은 단골 빵집부터 버스를 타고 도착한 전통 시장 상인들까지, 해맑은 인사 요정의 매력도 보여주었습니다.
시장 상인들은 인기 주말 드라마의 히로인인 배다빈을 단번에 알아보며 미소를 짓었습니다.


배다빈 표 집밥도 공개되었습니다.
시장에서 산 새우장을 넣고 김 가루로 화룡점정을 찍은 집밥 한 상을 완성한 것입니다.

배다빈은 다섯 숟가락으로 설거지까지 끝내는 폭풍 먹방으로 '팜유 남매' 전현무, 박나래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습니다.
또 빨대 꽂은 맥주 한 캔을 마시며 뉴질랜드 로드뷰 영상에 취한 배다빈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다빈은 반려견과 좋아하는 단골 빵집에서 구매한 빵으로 낭만 옥상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출생: 1993년 12월 24일
나이: 30세
고향(출생지):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성주 배씨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 250mm
가족: 부모님(아빠, 엄마), 오빠, 여동생 3명, 남동생 호영(그룹 VERIVERY 멤버, 1998년생)
소속사: SM C&C (에스엠컬처앤콘텐츠)
데뷔: 2013년 카메라 CF
취미: 운동, 음악, 요리
특기: 외국어, 피아노
인스타: @b.dabinzzz

 

배다빈 과거 에피소드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고 10살 때부터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 퀸스타운으로 이민가서 자랐습니다. 
부모님께서 6남매를 키우기에는 한국보다 뉴질랜드가 낫다는 판단을 했다고 합니다.
10년 만에 한국으로 혼자 왔고 그 때부터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학력은 대학교는 진학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으로 다시 돌아온 이유는 ‘나’를 찾아보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던 것들을 그만두고 본인이 정말 하고자 하는 게 뭔지도 찾고 싶어서 고향으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10년 만에 대한민국에 왔습니다. 젊은 기운이 넘치고 활기찬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고 재미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 국적으로 귀화하지 않았습니다. 
배다빈과 동생 호영이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부모님과 형제들은 현재는 귀화하여서 뉴질랜드 국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어, 영어 2개 국어를 합니다.
원래 어린시절부터 장래희망은 모델이 아니라 음악가였으며, 피아노와 작곡, 성악과 같은 클래식 음악을 했었습니다.
럭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발이 정말 이쁩니다.
네일 아트 회사에서 공식 모델도 가능 할 정도라고 합니다.
치열이 무척 고르고 자연스럽게 아름답다는 평가를 자주 듣습니다.
그래서인지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중에 하나로 꼽힙니다.

본인이 말하길 생활력 있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이 진짜 많다고 하며 통역, 번역, PC방, 편의점, 엑스트라, 서빙 등을 해봤다고 합니다.

'라이'라는 이름의 반려견(개) 도베르만을 기르고 있으며, 강아지와 산책을 하는 것과 사진을 찍고 찍히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휴식 때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주 포지션은 원딜이라고 전했습니다.

가방에 헤드셋과 슬리퍼를 빠뜨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품을 할 때는 작품 분위기와 비슷한 노래를 들으면서 현장으로 갈 때가 많아서 헤드셋을 꼭 챙기고, 편한 신발을 중요시해서 슬리퍼도 챙겨두는 편이라고 합니다.

본인을 '물'에 비유하고 싶다고 합니다.
주변 환경, 만나는 사람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는 물로 물 흐르듯이 살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자신의 20대 초반 연애 스타일은 바나나 액츄얼리와 같이 상처를 잘 받는 타입이었던 반면, 요즘의 연애 스타일은 자신이 출연하였던 드라마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유사하다고 언급했습니다.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기안84 개인전 전시회 작품 가격/재산/이사한 사무실 집 건물 위치 (프로필, 나이, 본명) 나 혼자 산다 예고 [글 포스팅 순서] 1. 기안84 이사한 사무실 공개 & 사무실에 명품 선물을 들고 온 박나래

choonggyuk.tistory.com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전현무 집 아파트 위치 나이 학력 프로필 삼성동 아이파크 차 재산 코드 쿤스트 나혼자산다 1. 전현무 집 아파트에 코드 쿤스트 방문 2.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퍼스널 컬러 진단 3. 전현무 프로

choonggyuk.tistory.com

 

김광규 이사간 집, 나혼자 산다 송도 김광규 집 구입 아파트 위치 가격 시세 (김광규 나이, 프로필)

 

 

김광규 이사간 집, 나혼자 산다 송도 김광규 집 구입 아파트 위치 가격 시세 (김광규 나이, 프로

김광규 이사간 집, 나혼자 산다 송도 김광규 집 구입 아파트 위치 가격 시세 (김광규 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김광규 이사간 집, 럭셔리 집 대공개 2. ​인천송도힐스테이트6단지 주상복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