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solo

by 충격대예언 2022. 12. 22.

나는 솔로 12기 현숙 여자 직업 인스타 촬영 장소 모태 솔로 특집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 현숙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 장소(촬영지)
3. 12기 영철 본명 직업 인스타그램

4.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
5.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6.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 현숙 직업 인스타 나이


12월 21일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76회(시청률: 2.502%)에서는
'나는 솔로' 12기는 모태 솔로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여성 출연자(출연진)인 현숙이 혼후관계주의자라고 밝히며 임신을 할 경우 여성이 일할 때 불리하다고 토로했습니다.
이날 현숙은 여성 출연자 중 여섯번째로 등장했습니다.


MC 송해나는 현숙의 등장에 다음과 같이 반겼습니다.

현숙만의 발랄함이 있다.


현숙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각각 2개월씩 2명의 남자를 만난 적이 있지만, 이를 연애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연애 경험담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털어놨습니다.

 2014년쯤
모태솔로라는 유행어가 생기면서
(연애를 안 하는 나의)
이미지가 나빠질까 봐
'일단 아무나 한번 만나보자'는
심정으로 연애를 했다.


이어 앞선 연애가 제대로 된 연애가 아니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사귀었다고 하기엔
약간 애매하다.
그분들은
사귀었을 수도 있지만.


현숙은 또 자신의 연애 소신을 밝혔습니다.

혼후관계주의를 지향하고 있다.

그녀는 모태솔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여자가 일할 때
아이를 가지면 불리할 것 같다고
얘기했는데,
가치관이 안 맞았던 게 크다.


12기 현숙님은 혼전순결자라 2개월간 밥 먹고 영화 본 것 밖에 없다며, 이것이 연애가 오래가지 못한 이유라고 고백했습니다.

현숙님의 직업이나 나이 인스타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면 추후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촬영 장소(촬영지)


촬영지가 모인 곳은 여주 신륵사 절 부근이고, 촬영 장소 팬션은 스카이밸리CC 가든하임펜션이라고 합니다.

  • 촬영 장소 이름: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 촬영지 주소: 경기 여주시 북내면 운촌길 209-10
  • 예약전화: 031-880-8813
  • 가격: 300,000 ~ 450,000(주중, 주말 가격 틀림)

 

12기 영철 본명 직업 인스타 그램

  • 직업: 프로레슬링 선수
  • 본명: 김남석
  • 인스타: @hobbymonz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촬영장소(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직업 촬영장소 영수 상철 영철 영호 영식 광수 (동두천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solo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영호 최종 커플 선택 스포? 정숙 영수의 인스타 언팔 말싸움 불화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SOLO 10기 현숙 영철 영호의 삼각 로맨스 2. 나는 솔로 10기 정숙과 영수의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정숙 영철 커플 아기 임신 8기 커플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solo 6기 커플 결혼 임신소식 8기 커플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결혼 커플 탄생 2. 결혼 커플은 6기 영숙 영철 3.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