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by 충격대예언 2023. 1. 11.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스포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영숙 인스타 (직업  촬영지 나이)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2.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2기 직업 인스타 나이 정리

4.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5.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6.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7.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2기 무한리필 고기집 데이트 논란

'나는 솔로solo'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광수-옥순의 78회, 79회 데이트가 거센 후폭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에는  '나는 솔로' 갤러리에는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송된 이래 매일 같이 '무한리필 고깃집 데이트' 논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시발점은 지난 4일 방송된 모태솔로 특집 78회 마지막 부분 중 광수와 옥순의 첫 데이트 장면이었습니다.
이날 첫 데이트를 앞둔 광수는 여러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던 중, 무한리필 고깃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오는 대중적인 곳이라 사람이 많고 시끄러워 데이트에 집중하기 힘든 분위기였습니다. 실제로 옥순은 광수와 대화를 나누려 했지만 주위가 소란스러워 힘들어하는 표정을 지어보였습니다.

 광수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

무슨 이야기인지
못 알아듣겠다.

여기에 광수는 고기를 제대로 굽거나 알맞게 자르지 못한 채 버벅거려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급기야 고기를 태운 연기가 옥순쪽으로 향하면서, 옥순은 그 연기를 그대로 맞아야 했고 인상을 찡그렸습니다.
옥순이 연기 떄문에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하는 참사를 지켜보던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입을 크게 벌리면서 안타까워했습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이 문제점을 지적했습니다.

1. 광수가 첫 데이트 장소로 무한리필집을 첫 데이트 장소로 선택한 것이 잘못이다.
2. 모태솔로답다.

 이 네티즌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1. 고깃집은 시끄러워서 대화가 안 된다.
2. 왜 모솔인지 알 것 같다.


하지만 광수의 편을 드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대거 올라오면서 상황이 뒤집혔습니다. 

광수를 옹호하는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이 반박했습니다.

1. 장소도 광수가 알아보고 돈도 광수가 냈다. 얻어 먹는 입장이면서 고기도 남자가 구워야 하고, 자기는 조용히 앉아서 손 하나 까딱 안하는 것은 옥순이 잘못된 것 아닌가?
2. 열심히 노력하는 광수가 안타깝지 않나? 00진사갈비도 비싼 편이다, 얻어 먹는 미안함과 고기 구워주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모르는 것 같다.
3. 제작진이 무한리필집을 추천해준 게 아닐까? 아니면 협찬, PPL일 수도 있다. 장소가 뭐가 그렇게 중요한가?
3. 그래도 돌싱특집 10기 영수님이 정숙님 데리고 갔던 조개구이집보다는 덜 덥고 분위기도 낫지 않나?


이에 다시 네티즌은 다음과 같이 재반박했습니다.

1. 만약 제작진이 장소 섭외를 해줬다고 해도 본인이 거절하면 되는거 아닌가?
   상식적으로 마음에 드는 여자랑 첫 데이트에 무한리필을 가는 게 말이 안된다.


그럼에도 다음과 같이 남녀 성 대결, 직업 대결 논쟁으로까지 커지고 있어서 연일 게시판을 달구고 있습니다.

1. 광수 직업은 변리사, 옥순은 현재 임용고시 준비생인데 광수가 아까운 것 같다.
2. 무한리필집 싫어하는 여자는 걸러야 한다.


결국 이러한 사태에 12기 광수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악플러에 대해 단호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입니다.
과연 광수가 옥순을 '무한리필'집에 데리고 간 리얼 속내가 무엇일지, 옥순은 광수의 호의를 좋게 받아들여 썸을 키워갈지, 모태솔로 특집 12기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2기 광수는 1990년 생으로 33세입니다.
거주하는 곳은 서울 강남에서 산다고 합니다.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 POSTECH) 수학과를 졸업하고, 변리사 시험에 도전해서 2018년 변리사 시험에 합격해 현재는 변리사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모태솔로였던 이유에 대해서는 직업에 집중하다 보니 선택적으로 모태솔로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마음에 드는 사람은 12기 옥순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besunnysunny입니다.

 

 

나는 솔로 12기 직업 인스타 나이 정리

① 12기 영숙

[12기 영숙]


1. 직업: 도자기 공예 국비 지원 훈련센터 운영
2. 나이: 30세
3. 인스타: @h.j.stella

② 12기 현숙

[12기 현숙]

1. 직업: 뮤지컬 배우 및 학원 노래 강사
2. 나이: 32세
3. 인스타: @testum_

③ 12기 영호

[12기 영호]

1.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2. 나이: 30세
3. 인스타: @zzinoo_life
4. 취미: 요리

④ 12기 광수

[12기 광수]

1. 직업: 변리사
2. 나이: 33세
3. 인스타: @besunnysunny
4. 취미: 요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인스타 직업 수학강사 멘사 회원 학원 나이 영식 11기 친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수학학원 2.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BMW M5 남자 모태솔로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2기 영호 직업 자동차 차 2.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촬영지 모태솔로 특집 여주 신륵사 펜션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solo솔로 12기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2.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여주 신륵사, 촬영 장소 펜션은?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나는 솔로 11기 인스타 직업 영철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수 최종 커플 스포?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이 2.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 나이 3. 나는 솔로 11기 영식 직업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