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배다빈 베리베리 호영 누나 프로필 영어 나이 남동생 남매 나혼자산다 나혼산

by 충격대예언 2023. 1. 27.

배다빈 베리베리 호영 누나 프로필 영어 나이 남동생 남매 나혼자산다 나혼산

[글 포스팅 순서]

1. 뉴질랜드 조카들 선물을 남대문 시장에서 준비하는 배다빈
2. 배다빈 남동생,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호영
3. 베리베리 그룹 호영 프로필
4. 베리베리 호영 과거 에피소드
5. 배다빈 집 아파트 위치
6.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7. 기안84 코드 쿤스트 이주승 나이 프로필 대성리 기라인 단합대회 MT 숙소 나혼자산다
8. 조규성 프로필 집 나이 인스타 키 애인 지민주 여자친구 고향 연봉 mbti 누나 차 자동차 집안

 

 

뉴질랜드 조카들 선물을 남대문 시장에서 준비하는 배다빈

배우 배다빈이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나혼산)을 찾아 남대문 시장에서 핑크 '공주 템(공주 아이템)'을 싹쓸이 했습니다.

뉴질랜드에 사는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마음을 듬뿍 담아 공주 옷부터 요술봉까지 세심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배다빈은 주변에 친절하고 살가운 모습부터 만화 캐릭터 캔디처럼 긍정적이고 햇살처럼 밝은 일상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새해를 맞아 뉴질랜드에 사는 가족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고, 집에서 엄마에게 전수 받은 레시피를 야무지게 해 먹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남대문 시장을 방문한 배다빈은 한 발짝 뗄 때마다 “너무 귀여워”를 연발하며 가게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뉴질랜드에 사는 두 조카를 위한 선물을 살 생각에 귀여운 아동용 물건들이 보일 때마다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에 설렘을 느꼈습니다.

 

 

배다빈은 여자 조카들 맞춤 선물로 공주 의상부터, 신발, 요술봉, 액세서리 등 ‘핑크 공주 템’을 싹쓸이했습니다.
특히 그는 성장하는 조카들을 생각하며 한 치수 큰 옷과 신발을 구매하고, 자매인 조카들이 다투지 않도록 가급적 비슷한 색과 디자인을 고르고, 세탁법도 체크하는 꼼꼼함을 자랑한다. 앞서 계획형 일상을 보여준 것처럼 조카 선물 쇼핑도 야무지게 클리어했습니다.

배다빈은 시장에서 상인들과 깨알 수다 타임을 가지며 사교성 만렙인 '수다빈'으로 변신했습니다.

만두 너무 맛있어요!

표현을 자연스럽게 하고,  인사를 잊지 않는 '인간 비타민' 면모로 보는 이들을 저절로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물 구매와 장보기를 마친 후 귀가한 배다빈은 본격적으로 뉴질랜드에 보낼 택배 포장에 나섰습니다.


이때 그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해외 택배 포장 스킬의 정석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낼 예정. 먼저 박스 코너를 야무지게 테이핑하고, 부피가 큰 겉 포장은 없애고, 건전지는 분리했습니다.
또 평소 모아둔 뽁뽁이를 재활용하며 환경을 지키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배다빈 남동생,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호영

나 혼자 산다’ 6남매 둘째라는 배다빈이 ‘5번 동생’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 호영과 새해맞이 오붓한 가족 식사를 즐겼습니다.

뉴질랜드에 있는 가족들 선물을 해외 택배로 보내고 귀가한 배다빈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그는 ‘외할머니표 레시피’로 시금치 무침부터 소고기 떡국, 간장 닭조림을 어림잡아 뚝딱 만드는 요리 스킬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가지 요리를 거의 동시에 해내곤, 설거지까지 한 번에 끝내는 배다빈의 멀티 태스킹 면모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배다빈이 분주한 사이, 누군가 제집인 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습니다.
바로 배다빈의 남동생이자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에서 메인 댄서를 맡고 있는 호영이었습니다.
배다빈은 남동생 호영을 두고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든든한 지원군이자
제일 자주 보는 가족이다.

잔소리부터 깨알 건강 챙기기까지 꿀 뚝뚝 누나 모드를 보여주었습니다.
호영도 누나의 말을 고분고분 듣고 도와주는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배다빈은 호영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며 ‘어미 새’처럼 챙겼습니다.
호영도 자연스럽게 누나가 주는 음식을 받아먹으며 ‘아기 새’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다빈, 호영 남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어린 나이에 가족이 살고 있는 뉴질랜드를 떠나 한국에서 단둘이 생활했습니다.
배다빈은 20대 초반 어린 나이에 마치 엄마처럼 동생 뒷바라지를 했던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호영이를 검정고시 학원에 보내고
오디션을 따라다녔다.

호영 역시 그동안 누나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건네 배다빈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배다빈과 호영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뉴질랜드에 있는 가족들과 영상통화를 나누었습니다.
나란히 앉은 배남매의 붕어빵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엄마의 새해 덕담을 들으며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곁에 있는 것처럼 따스한 가족의 정이 흐뭇한 미소를 그리게 했습니다.

 

 

베리베리 그룹 호영 프로필

본명: 배호영
생년월일(출생): 1998년 8월 10일
나이: 26세
고향(출생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본관: 성주 배씨
키: 178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
가족: 부모님(아빠, 엄마), 형, 누나 3명(첫째 누나가 배우 배다빈), 여동생
반려견: 렉스, 들레
학력: 청주고등학교 졸업
종교: 기독교(성공회)
소속사: JELLY FISH ENTERTAINMENT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VERIVERY
포지션: 메인 댄서, 리드 래퍼
별명: 호영배, 호여우, 호라무지
MBTI: ISFJ

 

베리베리 호영 과거 에피소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의 7인조 보이그룹 VERIVERY에서 메인댄서, 리드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나고 8살 때부터 10년 동안 뉴질랜드 퀸스타운으로 이민가서 자랐습니다. 
원래 건축설계사와 물리치료사를 꿈꾸며 목공, 물리, 인체에 대한 공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겨울 방학 때 잠깐 한국에 와서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인생의 방향이 바뀌게 됐다고 합니다.

당시 부모님은 오디션만 보고 돌아오라고 했지만 뉴질랜드로 출국해야 하는 당일, 여권을 잃어버려 출국이 미뤄지던 중 때마침 젤리피쉬로부터 합격 연락을 받게 됐고, 부모님을 설득해 연습생이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첫째 누나 배다빈과 호영이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가족들은 현재는 귀화하여서 뉴질랜드 국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본가는 뉴질랜드에 있습니다.
사실상 영어 원어민이나 다름 없으며 뉴질랜드 억양이 있습니다.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호영의 영어 발음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잠꼬대 할 때 한국어와 영어를 섞어 쓰기도 한다고 합니다.
해외 팬들을 위해 트위터나 공식 팬카페에 종종 한국어와 함께 영어로 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팀 내 영어 멘트 담당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말하는 것 자체는 한국말이 더 편하다고 하는데 표준어와 방언 등의 구분은 명확하지 않은 듯 합니다.
영어 발음에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영어 합성어의 뒷부분이 L 로 시작하는 경우, 합성어의 앞부분에 'ㄹ' 받침을 추가하여 말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딸기 라떼의 경우 "딸길 라떼"로 발음합니다.
자신의 이름인 Hoyoung의 경우, 한국어 문장에서는 호영으로 읽는데 영어 문장에서는 "호앵"으로 발음합니다.

연습 기간은 약 2년 10개월. VERIVERY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젤리피쉬에 입사했습니다.
동헌과 함께 VERIVERY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쫄깃한 딕션이 특징입니다. 
특유의 하이톤 음색 덕분에 귀에 잘 박히고 통통 튑니다.
반대로 목소리를 낮추면 끈적한 느낌이 납니다.

또한 뉴질랜드 체류 경험 덕분인지 영어 발음이 좋아 특히 영어 랩을 할 때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그러나 랩과 힙합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보컬에 욕심이 생겨 보컬 레슨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몸이 가벼워서인지 춤선 역시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때문에 호영이 센터에 설 때면 전체적으로 부드러워 보입니다.
특히 느린 안무를 할 때 춤선이 더 잘 드러납니다.

탄력성이 좋아 멤버들 중 가장 점프력이 좋다고 합니다.
안무를 빨리 딴다고 하며 군무를 연습할 때 각도, 간격 등 가끔 동헌이 놓치는 디테일까지 캐치해 단체 군무의 퀄리티와 완성도를 올려줍니다.

용승에 따르면,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 때 연습실에서 에어컨도 켜지 않고 땀에 흠뻑 젖은 채 연습에 열중하는 호영을 보며 '엄청난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했다고 하며, 데뷔를 한 후인 현재까지도 그러고 있다고 합니다.
연습벌레이자 본인이 좋아하는 춤 스타일을 가진 호영을 보며 평소 자극을 많이 받는다고 하며, 민찬도 호영이 춤추는 모습을 보며 정말 예쁘게 춘다고 느껴 부러웠고 친해지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Super Special>, <불러줘>, <밝혀줘>, <Love Line>, <딱 잘라서 말해>, <사생활>, <Undercover>, <Tap Tap> 등 작사가로 이름 올린 곡이 제법 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함께 등록된 다른 곡들과는 달리 <Undercover>, <Tap Tap>의 경우에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작사가로 등록되었습니다.
작사에 상당한 의욕을 보이고 있는 듯, 직접 타이틀 곡 작사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실렸다고 합니다.

조용하고 차분하며 수줍음이 많다고 합니다.
원래 남들 앞에 나서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상당히 다정하고 세심하여 팀 내의 엄마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엄마라는 수식어가 전혀 부족하지 않을 만큼 멤버들을 잘 챙기고 보살펴줍니다.

본인 스스로가 생각하는 장단점은 현실적이면서도 스스로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잘 받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멤버들 중에서 가장 깔끔한 성격이라고 한다.

3집 미니앨범 DIY 앨범에서 MBTI 유형은 ISFJ-T라고 밝혔습니다.
아닌 건 아니라고 단칼에 자르는 단호한 면을 가지고 있다. 
공식적인 방송에서는 조용하거나 침착한 모습이 많지만 상당한 장난꾸러기이고 멤버를 놀리는 것을 즐거워합니다.
예능이나 브이앱, 비하인드 카메라 등의 환경에서 참신한 비유나 멘트로 멤버들을 놀리는 솜씨가 일품입니다.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 것은 웃을 때의 보조개입니다. 
스스로도 긴 목과 함께 보조개를 본인의 매력포인트로 꼽습니다.
보조개 자리에 상처가 있는데, 어렸을 때 책상 모서리에 볼을 찧어서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배다빈 집 아파트 위치

배다빈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위치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입니다.
아파트 이름은 '한남시범아파트'라고 합니다.
1970년대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 아파트의 토지는 서울시 소유라고 합니다.
건물의 소유자와 토지의 소유자가 다를 경우에 재건축을 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2021년에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해서 재건축을 진행하려 했지만, 토지의 일부가 국가소유라서 재건축사업구역으로 편입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배다빈 집 아파트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배우 모델 인스타 위치 동생 고향 나혼자산다 나혼산 1. 배다빈 집 아파트 공개(feat.셀프 인테리어) 2. 배다빈의 소확행 라이프 & 취미생활 공개 3. 배다빈

choonggyuk.tistory.com

기안84 코드 쿤스트 이주승 나이 프로필 대성리 기라인 단합대회 MT 숙소 나혼자산다
 

기안84 코드 쿤스트 이주승 나이 프로필 대성리 기라인 단합대회 MT 숙소 나혼자산다

기안84 코드 쿤스트 이주승 나이 프로필 대성리 기라인 단합대회 MT 숙소 나혼자산다 1. 기라인 후보와 같이 대성리로 MT 떠나는 기안84 2. 대성리 숙소에서 본격 단합대회, 코드쿤스트, 이주승 그

choonggyuk.tistory.com

조규성 프로필 집 나이 인스타 키 애인 지민주 여자친구 고향 연봉 mbti 누나 차 자동차 집안

 

 

조규성 프로필 집 나이 인스타 키 애인 지민주 여자친구 고향 연봉 mbti 누나 차 자동차 집안 위치

조규성 프로필 나이 인스타 키 애인 지민주 여자친구 고향 연봉 mbti 누나 차 자동차 집안 위치 나혼자산다 [글 포스팅 순서] 1. 축구선수 조규성을 섭외한 나혼자 산다 2. 축구선수 조규성 집 및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