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나는 솔로 20기 현숙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구미 촬영장소 펜션 아모레퍼시픽 약사

by 충격대예언 2024. 4. 26.

나는 솔로 20기 현숙 직업 인스타 촬영지 나이 구미 촬영장소 펜션 
아모레퍼시픽 약사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20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2.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촬영장소) 구미 펜션 위치

3. 나는 솔로 19기 옥순 상철 모태솔로 특집 현커 스포 최종커플 현실커플
4.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웹툰 작가 미애 어글리후드 나이 연봉 촬영지 solo
5. 나는 솔로 19기 영숙 직업 인스타 차 학력 강남 대성학원 지구과학 일타강사 연봉 본명
6. 나는 솔로 19기 정숙 직업 인스타 차 촬영지 solo 삼성전자
7.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중국집 딸 인스타
8.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나는 솔로 20기 현숙 직업 인스타

ENA와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는 고학력 고스펙 출연진들이 총출동한 '범생이' 특집으로 꾸며졌다. 나는 솔로 20기 현숙이 첫인상 선택에서 몰표를 받았습니다.

20기 여성 출연자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하얀 피부와 웨이브 헤어스타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20기 현숙은 학력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학사 졸업하고 동대학인 서울대학교 약제학 석사 졸업을 한 수재입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다.
이보다 더 할 수 없겠다 정로 했다.
승부욕이 있는 스타일이라서
열심히 했다.

MC 데프콘은 "어떡하지. 진짜 내 여자다. 완전 내 여자"라며 호들갑을 떨었습니다.

제작진이 “서울대 가면 그걸로 효도했다고 더 이상 효도 안 해도 된다고 하던데”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20기 현숙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엄마가 매번 명절 때
자꾸 '누구는 사위가 뭘 했줬다더라,
손주가 어떻다더라'라고 한다.
어릴 때는 내가 계속 성적이 좋아
부러움을 사는 엄마였는데
요즘은 저만 싱글이어서
엄마가 갑자기 울컥한가 보다.
불효녀가 된 거 같다.

20기 현숙의 취미는 운동, 음식, 와인, 독서였습니다.
현숙은 다음과 같이 말하며 교양있는 면모를 보였습니다.

와인, 독서 모임을
주최한 적도 있다.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갈망이 있다.

 

 

모든 출연자들이 모인 후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이뤄졌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20기 현숙은 영수, 영식, 광수, 상철 남성 출연진 4명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녀에 등극했습니다.

20기 영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숙을 선택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피부가 하얗고
살짝 수수하시면서
새초롬한 부분들이
예쁘게 다가왔다.

20기 영식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외적으로 이상형이
선한 인상에 웃음이 많은 분을
선호하는데
한 사람을 선택하면
현숙님이 가깝다.

20기 광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처음 봤을 때
가장 예쁜 분을 선택했다.
내 눈에
'아, 이 사람이다' 했다.
생각할 때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
빨리 결정하고 그대로 달린다.

20기 상철도 현숙 앞으로 갔습니다.
상철은 다음과 같이 말하며 현숙에게 반했습니다.

 남자들, 여자들 모여 서 있을 때
목소리를 제대로 들었다.
되게 고왔다.
약간 맑은 느낌이 있어서
들었을 때 인상 깊었다.

영호는 정숙을 택했고, 영철은 영숙을 택했다. 옥순, 영자, 순자가 0표를 받았습니다.

이후 예고편에서 정숙이 "현숙님 진짜 부럽다"며 경쟁심을 보이는가 하면, 현숙이 영식에게 쌈을 싸주며 어필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경계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20기 현숙은 직업은 블라인드에서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87년생, 06학번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20기 현숙의 인스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촬영장소) 구미 펜션 위치

나는솔로 20기 촬영지(촬영장소)는 구미 펜션 휴먼트리펜션입니다.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검색해보면 구미에 위치한 풀빌라 독채펜션 휴먼트리펜션입니다.

아름다운 산과 호수가 좋고 사람들과의 진실한 대화와 어울림이 좋은 안곡리 '휴먼트리' 

파란하늘아래 푸른숲이 자리하고
흰구름 사이로 햇살이 드리우는 곳..
아름다운 정원과 탁트인 호수, 정다운 오솔길,
쏟아질 듯 총총한 별만큼이나 수많은 추억들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 촬영지 위치 주소: 경북 구미시 무을면 안곡2길 38-44
  • 촬영장소 팬션(펜션) 연락처: 010-3356-3322
나는 솔로 19기 옥순 상철 모태솔로 특집 현커 스포 최종커플 현실커플
 

나는 솔로 19기 옥순 상철 모태솔로 특집 현커 스포 최종커플 현실커플

나는 솔로 19기 옥순 상철 모태솔로 특집 현커 스포 최종커플 현실커플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현커(현실커플) 목격담? 2.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웹툰 작가 미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웹툰 작가 미애 어글리후드 나이 연봉 촬영지 solo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웹툰 작가 미애 어글리후드 나이 연봉 촬영지 solo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웹툰 작가 미애 어글리후드 나이 연봉 촬영지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9기 영자 이상형 2. 19기 영자 직업 '어글리후드' 웹툰 작가 & 인스타 나이 3. 나는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영숙 직업 인스타 차 학력 강남 대성학원 지구과학 일타강사 연봉 본명
 

나는 솔로 19기 영숙 직업 인스타 차 학력 강남 대성학원 지구과학 일타강사 연봉 본명

나는 솔로 19기 영숙 직업 인스타 차 학력 강남 대성학원 지구과학 일타강사 연봉 본명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9기 영숙 학력(고등학교, 대학교) 및 차 2. 19기 출연진 솔로남의 첫 인상 선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정숙 직업 인스타 차 촬영지 solo 삼성전자
 

나는 솔로 19기 정숙 직업 인스타 차 촬영지 solo 삼성전자

나는 솔로 19기 정숙 직업 인스타 차 촬영지 solo 삼성전자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9기 정숙 차 & 직업 2.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중국집 딸 인스타 3. 나는 솔로 19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중국집 딸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중국집 딸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중국집 딸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짬뽕집? 2. 19기 남자 출연자 첫인상 선택은? 3.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인스타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나는 솔로 18기 영호 직업 인스타 학력 차 포스코 아파트 집 solo [글 포스팅 순서] 1. 나는 솔로 18기 영호 첫인상 선택 2. 18기 영호 직업 나이 차 아파트 위치 3. 나는 솔로 18기 정숙 직업 18기 옥순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