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예고 방송 40대 특집 출연진! 직업이랑 나이는?

by 충격대예언 2022. 4. 2.

나는 솔로 7기 예고 방송 40대 특집 출연진! 직업이랑 나이는?


4월 6일(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부터 SBS PLUS, NQQ에서 '나는 솔로SOLO' 7기가 시작됩니다.
7기는 40대 특집이라고 합니다.
'특집 of 특집(feat. 40대)'라고 하니 더욱 더 기다려 집니다.


지난 주에 마친 6기에서도 3커플이나 탄생하고, 그 중에서 한 커플은 결혼 커플이 있다고 하니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진짜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인정합니다.



리얼 데이틍 프로그램 '나는 솔로' 7기가 4월 6일 방송을 앞두고 더욱 파격적인 40대 특집을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MC 데프콘은 7기의 모습을 보자 밝은 미소로

내 브라더, 시스터들이다. 포티!


라고 외치며 손가락 4개를 활짝 펴, 드디어 시작된 40대 특집 리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솔로남들이 처음이라서 긴장했는지 굳은 얼굴로 등장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예고편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가르마처럼 정교한 중년美
매너를 갖춘 깔끔美​
귀여움도 겸비한푸근美​
30대 같은 느낌의 동안美​


각 잡힌 셔츠와 넥타이...
40대의 중후한 멋이 느껴집니다.
40대 특집이지만 30대라고 해도 될 만큼 솔로남들의 동안 얼굴에 MC 이이경은 감탄합니다.

 

왜 이렇게 동안이야!

솔로녀들도 출현했습니다.


멋지고 상큼한 미모로 '솔로나라 7번지'에 입성했습니다.
솔로녀들이 입성할 때마다 감탄을 하던 데프콘은 급발진 하게 됩니다.

우와~!
예스!
내가 좋아해, 내가!


40대의 연애라고 생각하니 먼가 특별한 설렘이 느껴집니다.


40대 특집은 어떤 느낌일까? 기대가 됩니다. 
20대, 30대와는 다른 솔직하고 거침없을 듯 합니다.

다음주에 만나게 될 '나는 솔로' 7기에 출연진 솔로남, 솔로녀들이 더욱 기다려 지며 궁금해집니다.
그들의 나이, 직업, 취미 등이 무엇일지?
그녀의 나이, 직업, 취미 등이 무엇일지?
그와 그녀의 사생활이 궁금해 집니다.



'나는 솔로SOLO'는 평균 시청률이 3.4%, 분당 최고 3.7%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동시간대에 전파를 탄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시청률 2위에 해당합니다.



대체 불가한 찐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라서 몰입도가 더 높아 집니다.


다음주에 나는 솔로 프로그램이 공개 되는대로 참가하신 솔로남, 솔로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MC들도 찐으로 이 프로그램을 즐기시는 것 같아서 몰입도가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가 기다려 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