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재혼? 부모, 엄마

by 충격대예언 2022. 4. 16.

우리 이혼했어요2, 시즌2 지연수 일라이 이혼 이유(나이, 프로필)
결혼/재혼? 부모, 엄마

[글 포스팅 순서]

1. 갑작스럽게 이별을 한 지연수-일라이 부부, 하녀취급 받은 지연수?
2. 두 사람이 이혼한 이유와 이혼 과정, 그리고....
3. 과거 일라이 지연수 전 부부의 미국행 결정 이유는?
4. 일라이 프로필
5. 지연수 프로필
6. 두 사람의 결혼 당시 발생한 논란은?
7.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8. 나는 솔로 7기 여자 출연자 직업
9. 꼬꼬무 시즌3 외딴섬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 투명인간 이야기

 

 

갑작스럽게 이별을 한 지연수-일라이 부부, 하녀취급 받은 지연수?


한국 보이그룹 유키스의 원년멤버인 일라이와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가 지난 4월 8일 금요일 방송시간 저녁 10시 TV 조선에서 첫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시청률을 갱신하며 2회만에 6.69% 달성하는 등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남편 지연수와 전 부인 일라이는 2014년 결혼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보여졌습니다. 
두 사람은 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등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보여줬으나 갑작스럽게 이혼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사실이 언론을 통해서 알려 진후 지연수는 다음과 같은 발언을 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사실 쇼윈도 부부였다.


이혼 법정에서 조차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은 이혼 후  1년 5개월 만에 1회 방송을 통해서 다시 만났습니다.

같이 장을 보러가는 길에 지연수는 차량의 조수석이 아닌 뒷자리에 탔고 일라이를 향해서 가시 돋힌 말을 뱉었습니다.

네 옆자리는 너네 엄마거잖아.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부터 냉냉한 기운이 가득했습니다.
특히 지연수가 밝힌 일라이 부모님이 계신 미국에서 생활은 충격적이었습니다.

지연수는 울분을 터트리며 충격적인 발언을 뱉어냈습니다.

날 투명인간 취급하고
말 시켜도 대답도 안 하고.


나는 너네 가족한테 ATM기였어.
감정 쓰레기통이었고.

너네 집 로봇이고 돈 안 주고 써도 되는 하녀였어.

이에 일라이는 자기 부모님에 대한 공격을 못 참겠다고 경고하며 지연수를 노려보았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지연수 SNS를 찾아가서 응원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한 이유와 이혼 과정, 그리고....


4월 15일에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2회에서는 전 부부인 남편 일라이와 아내 지연수가 깊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고부 갈등과 돈 문제 등 이혼 당시 겪었던 갈등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지연수는 전화로 이혼 통보를 받았던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오열했습니다.

재판장도 안 왔던 사람이 민수를 보러 온다고?
나는 너랑 10년 가까이 살았다.

네가 거기 안 나타난 것만으로
우리가 사랑한 시간이나 연애, 결혼 모든 시간을 무시한 거다.

난네가 나 사랑 안 했어도 괜찮아. 
내가 더 사랑했으니까.

 

이에 일라이는 다음과 같이 대답을 했습니다.

나도 사랑했어.

 

지연수는 말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난 진심으로 네(일라이)가 전부였다.
네가 우주였고 온 세상이었다. 
근데 전화로 이혼하자고 했을 때 아무것도 안 보였다.

 

그냥 비는 거 밖에 할 수가 없었다.
거기에 민수(아들)도 있는데

몇 시간을 일어나지도 못하고 계속 빌었다.

주변 사람들이 다 나한테 미련하고 멍청하고
거지 같아서 못 봐주겠다고 떠났어도 괜찮았다.

붙잡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았다.
다하고 나니까 괜찮다.

 

 

이에 일라이는 진심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난 우리 가족이 나한테 전부였다.
우리 가족을 위해 다 포기했다.

친구들 다 연락 끊고 멤버들 연락 다 끊고.
여보 많이 사랑했고 지금도 많이 사랑해.
와이프로서 아내로서는 아니지만
민수 엄마니까.

 

재판장에 안 나가서 미안해.
우리 부모 힘들게 한거
 남남이니까 우리 부모님 이제 만날 일 없으니까,
내가 대신 사과할게.
여보 힘들게 했던 내 주변 사람들 일도 사과한다.
예전 당한 건 경험으로 두고 앞으로 당하지 말고 살아.


지연수와 일라이는 늦은 밤까지 오해를 풀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일라이는 먼저 지연수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이에 지연수도 "나도 미안해.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어서 미안했다"고 울었습니다.

또한 지연수는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너무 좋았어.
이유도 없었고 눈에 보이는 게 없을 정도로 좋았다.
다시 10년 전으로 돌아가도 지금과 똑같다 해도
나는 너를 똑같이 선택하고 사랑하고 시간을 보냈을 거다.


일라이는 지연수를 안아서 달래주며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혼을 했지만 가족이 아닌 건 아니잖아.
민수가 내 가족이야.

당신은 민수 엄마고 그럼 내 가족이야.
난 내 가족을 지켜야 돼.


일라이는 아들인 민수를 2년 동안 보지 못했기에 민수에 대해서 물어보았고 지연수는 공통된 화제가 민수밖에 없다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거 일라이 지연수 전 부부의 미국행 결정 이유는?


일라이가 유키스로 활동하며 돈이 없던 이유가 공개됐습니다.


저희 주수입이 일본이었다.
일본은 1년 스케줄을 잡고 저희가 움직이는데 제일 많이 했을때

1년에 35번까지 공연했다.
그걸로 1500만원 벌었다.
그 마저도 입금 안 될때가 많았다.


일이 있을때만 돈이 들어오니까, 일 시켜달라고 구걸하면서 사는 게 너무 창피하고 힘들었다고 지난날을 고백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너무 힘드니까 가장으로서 내릴 수 있는 게 미국의 부모님께 가는 것이 었다고 밝혔습니다.

 

 

일라이 프로필

본명: Ellision Kim(엘리슨 킴)
한국이름: 김경재
출생: 1991년 3월 13일
출생지: 미국 워싱턴 D.C
나이: 32세
국적: 미국
가족: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자녀: 아들 김민수(2016년생)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취미: 영화감상, 음악감상
직업: 가수, 방송인

특기: 태권도, 쿵푸, 영어, 중국어
전 부인(아내): 지연수
인스타그램: @eli_kim91


일라이는 2019년 5월 10일 한국 소속사 NH EMG, 일본 소속사 에어벡스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팀에서 탈퇴하였습니다.

 

지연수 프로필

출생: 1980년 10월 22일
나이: 43살
전 남편(배우자): 일라이(2014년~2020년)
자녀: 김민수(아들)
키: 170cm, 몸무게 48kg
에이전트: 무소속
직업: 레이싱 모델, 현 방송인
인스타그램: @jiyeonsoo140605


지연수의 가족 관계, 그리고 일라이 지연수 학력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당시 발생한 논란은?


2015년 12월 5일, 일라이의 인스타그램에 2014년 6월에 지연수와 이미 혼인신고한 사실과 지연수가 임신 3개월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016년 6월 7일에 지연수가 아들을 낳았습니다.
두 사람은 전 아내(부인) 지연수가 유명한 레이싱 모델로 일라이보다 11살로 나이 차이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나이 차이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혼 발표 과정에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팬들 뿐만아니라 멤버들에게도 결혼 한다는 사실을 SNS을 통해서 알렸고, 혼인신고와 속도위반에 대해서 오랫동안 숨기고 뒤늦게 발표를 해서 여론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룹 소속으로 앨범 활동을 하던 중에 결혼식을 한 멤버는 일라이 하나 뿐이어서 당시에 논란이 되었습니다.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 나한일 결혼/재혼/이혼 아내 유혜영 출연,  부인 정은숙 이혼(나이, 프로필) [글 포스팅 순서] 1.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 출연진 나한일-유혜영 2. 나한일 프로필 3.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 7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40대 여자 출연진 프로필: 직업 나이 소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1) 영숙  2) 정숙  3) 순

choonggyuk.tistory.com

꼬꼬무 시즌3 외딴섬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 투명인간 이야기
 

꼬꼬무 시즌3 장항 수심원 사건 외딴섬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시즌3 장항 수심원 사건 외딴섬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글 포스팅 순서] 1. 충격적인 제보전화 2. 사건조사를 위해 극비리에 구성된 특별 조사팀 그리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