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by 충격대예언 2022. 4. 14.

나는 솔로 7기 직업 출연자 나이 여자 SOLO
모태솔로 옥순, 성우 정숙 인스타  

[글 포스팅 순서]

1. 40대 여자 출연진 프로필: 직업 나이 소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1) 영숙
 2) 정숙
 3) 순자
 4) 영자
 5) 옥순
2. 41회에서는 옥순과의 첫 데이트할 남성은?
3. 나는 솔로 7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등 프로필
4. 나는 솔로SOLO 6기 결혼 커플, 옥순 남친 논란 
5. 나는 SOLO 7기 촬영지

 

 

나는 솔로SOLO 7기에 나이 마흔에 모태 솔로를 고백한 미녀 출연자가 나타나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40대 여자 출연진 프로필: 직업 나이 소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나는 솔로' 7기 여성 출연진 분들의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숙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이는 1981년생 42세, 직업은 개업 4년차 변호사입니다.
현재 사는 곳은 경기도 시흥이라고 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인풋 대비 아웃풋이 좋았다고 합니다.
노는 것을 좋아해서 별로 공부를 안했는데 성적은 항상 좋았다고 합니다.
그런 덕을 보고 공부는 별로 안했는데 처음 봤던 사법고시 성적이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게 복병이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
'어~?쉽네?' 첫 성적이 좋게 나오는 바람에 사법시험 공부를 열심히 안해서 10여년 정도 오랫동안 공부를 하셨다고 합니다.

개업 4년 차 변호사인 영숙은, 인생의 큰 시점에서 자신을 찾아온 의뢰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넘겨드리고, 웃으면서 감사하다고 할 때 그 맛에 변호사 일의 보람을 느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학급 문집에 적혀있던 장래 희망에 '변호사'라고 적혀 있어서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어릴적 꿈을 이루고 사람들을 돕는 가치있는 일을 살고 있어서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취미는 여행이며, 여행중에 만난 외국인 친구의 국가로 다음번 여행지로 정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유쾌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장난끼, 애교를 끌어 내줄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합니다.

 

 

정숙 나이 직업 취미 소개

 


지난주 첫인상 투표에서 남성 4명에게서 표를 받았던 정순.
이미 직업과 이름 김나율님으로 공개되었죠.
나이는 1983년생으로 40살, 직업은 13년차 공채 성우라고 합니다.

첫 등장부터 캐릭터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하셨습니다.
정숙은 집순이가 아니라서 집에 잘 머무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혼자서라도 여행을 많이 다니는 편이고, 책을 한 권 읽더라도 뷰 좋은 카페에 가서 읽는다고 합니다.
운동을 딱히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누군가 뒤에서 밀어주면 설 정도의 서핑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그녀가 가장 푹 빠진 취미는 캠핑이라고 합니다.
캠핑을 혼자 가도 좋긴한데, 좋아하는 분과 같이 가면 좋을 것 같다고 하시네요.

전속시절이 끝나고 프리랜서 성우를 할 때부터는 일이 정해진 것이 아니라서 일 하나 있을 때 그게 곧 페이로 연결이 되기에 약속을 미리 잡고 하는 것이 힘들다고 합니다. 약속과 일이 겹쳐 버리면 약속을 미루거나 취소하고 일을 하러 가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런 점을 양해가 되는 분이라면 좋겠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에 살고 있고, 마포에 아파트 한 채 있다고 합니다.
경제 관념은 소비를 하는 것보다 모으는 것, 저축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보험 광고, 공익 광고 등에 등장하고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유명한 성우라고 합니다.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속 아칼리 역할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nayulkim 입니다.

 

순자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이는 1982년생으로 41살, 대치동 학원에서 수능 국어 강사로 유명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100세 시대이기 때문에 결혼하기 딱 좋은 나이라고 생각한다는 명언같은 소신을 밝히셨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20~30대에 결혼을 하면 한 명의 배우자와 70~80년을 살아야 되는 결혼은 종신 계약이니깐 그런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너무 일찍 결혼하지 말자는 그런 느낌의 말씀을 했습니다.

강원도를 너무 좋아해서 취미는 쉬는 날에 강릉이나 속초에 가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를 시켜놓고 수업준비나 교재 작업을 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합니다.
누군가는 그 것에 대해서 일의 연장선 아니냐고 하는데, 순자는 취미의 정의가 내가 시가과 돈을 들여서 즐겨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그 순간이 제일 행복하다고 합니다.

연애할때 남자 친구가 리드해주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불필요한 말은 잘안하고, 연애스타일도 적극적으로 이끄는 타입은 아니라고 합니다.

 

 

영자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3살, 현재 직업은 패션 회사에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첫 직업은 어린이집 교사 그 다음 직업이 슈퍼바이저라고 하는 매장에서 관리 및 감독하는 교육 담당을 했었고 그것을 연결해서 현재 패션 회사에서 매장 연출을 하면서 영업부 소속으로 들어가서 매장 관리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나온 이유는 영자는 무남독녀 외동딸이라 부모님이 나이도 조금 있으시고 본인도 나이도 있다가 보니 혹시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나는 혼자고, 앞으로도 계속 혼자일 것 같다는 두려움과 압박감 때문이라고 합니다.
40대 솔로남, 솔로녀들은 영자의 말에 다들 막연하게 가지고 있는 생각이라며 공감을 했습니다.

이상형은 어릴때는 외모를 많이 봤었지만, 지금은 보고 배울 수 있고 존경할 만한 남자를 원한다고 합니다.

옥순 나이 직업 취미 소개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9살이지만 빠른 84년 생이라 친구들이 40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곳에 나는 솔로7기 40대 특집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직업은 현재 틱톡에서 재무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전 직장인 이베이에서도 재무 기획쪽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하신 출연진 분들이 옥순의 직업을 예술쪽 계통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반대의 직업을 가지고 계시네요.
특기는 그림이라고 합니다. 외가 쪽 할아버지 대에서부터 화가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교수를 하시거나 대부분 미술 쪽이라고 하십니다.
미술을 좋아하셔서 그런지 색감을 맞추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1년간 미국 교환학생을 다녀왔기에 고등학교를 4년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국사람 만나는 것을 대게 좋아한다고 합니다.
미국에 소속된 분들하고 일한 시간이 길었고, 아일랜드에 주재로 1년 동안 다녀온 적도 있으시다고 합니다.

남자 출연자 광수님처럼 어린 시절부터 해외 거주 경험이 다양하게 있으시네요.

지난주에 옥순님이 모태솔로라는 고백에 MC들이 무척 놀랐는데, 이번주 자기소개에서도 모태솔로라고 밝히셨습니다.


연애 스타일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연얘 경험이 없어서 아직 잘 모르겠다는 옥순의 반응에 같이 40대 특집 나는 솔로 7기 모든 출연자 분들이 찐으로 놀라셨습니다.
"대체 왜?", "와~!" 라는 감탄사와 경악을 유발시켰습니다.


연애경험이 없다는 이유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설명을 했습니다.

1. 한국에 소속되지 않았던 기간이 길었고
2. 기회도 뒷받침돼주지 않았고
3. 근본적으로 본인도 적극적으로 활동을 안해서

 

 

41회에서 옥순과의 첫 데이트할 남성은?

 


다음 예고를 보니 '나는 솔로' 7기 3회(41회)에서는 본격적으로 남성, 여성 출연진분의 선택과 데이트가 시작될듯합니다.
옥순님의 모태솔로 발언 이후로, 옥순님을 향한 남성분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을지...
다음 주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예고를 보니 더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 7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등 프로필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나는 솔로 7기 남자 직업 나이 40대 출연자  경수,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직업 촬영지 [글 포스팅 순서] 1. 솔로나라 이야기 2. 40대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취미 프로필 소

choonggyuk.tistory.com

 

나는 솔로SOLO 6기 결혼 커플, 옥순 남친 논란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직업, 나이, 옥순 남친 논란 정리 인기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에서 결혼식을 올릴 커플이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0일날 방영된 NQQ SBS PLUS의 인기

choonggyuk.tistory.com

 

나는 SOLO 7기 촬영지​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장소) 출연진 남자 광수 상철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경수 공개 [글 포스팅 순서] 1. 드디어 베일 벗은 '나는 솔로SOLO' 출연진 2. 촬영지/ 촬영 장소 3. 남자

choonggyuk.tistory.com

 

반응형

댓글